첫째 부활(1차 수확).

휴거: 대부흥과 대추수인가? 휴거 이후 교회시대 종말인가?

ORACLE[2030] 2012. 4. 18. 19:02

최근에 제가 3번째 휴거에 대한 계시적인 꿈을 꾸었습니다. 저는 수많은 회중들과 무엇을 진지하게 얘기하고 있었는데, 그 사람들이 제 뒤쪽 하늘을 보고 많이 놀라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저는 무엇이 발생했길래? 하는 의문과 함께 뒤를 돌아보았는데~ 하늘이 구름의 급격한 움직임과 상황이 곧바로 휴거가 일어날 것임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 후!  곧바로 인자의 기운이 하늘에 나타나면서 휴거가 일어났습니다.

 

 

 

이것은 저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체험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요즘 소위 깨어있다는 교회와 목사들 가운데서도!  마지막 때에 대한 의견이 너무나 갈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휴거가 없고 교회는 7년 대환난을 통과한다는 큰믿음 교회의 대부흥과 대추수!와 관련된 예언들이 옳은 것인가?   아니면 이제 성경의 예언이 다 성취되었고 휴거가 있을 것이라는 주장이 맞는 것인가? 입니다.

 

 

 

1. 늦은비: 대부흥과 대추수가 있을 것이라는 주장과 예언들.

 

최근 몇년 동안 한국 교회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교회중에 하나가 바로 큰믿* 교회입니다.

 

회개를 외치고 살아있는 행함이 있어야!  진정한 성도임을 주장하면서 가장 급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성령사역과 예언사역과 치유사역으로 또한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라고 봅니다. 다른 교회들을 지나치게 비판하는 면 때문에 이단으로 낙인이 찍히고 말았는데~  저는 이단이 아니라고 봅니다.

 

그런데 이런 선한 사역과는 별개로~  마지막 때에 대한 변승* 목사의 성경해석과 견해가 저는 많이 걸립니다. 밥존스 목사와 릭조이너 목사와 같은 예언사역자들과 똑 같이 이 분이 휴거는 없고 교회는 7년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때!  성령의 늦은 비의 권능이 풀어져서 수많은 불신자들이 예수님께로 돌아온다는 주장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오바마가 거의 100년 만에 건강보험개혁안을 통과시키면서 몸에 심을 수 있는 컴퓨터 칩인 베리칩을 포카칩이라고 조롱을 하는 것을 여러번 설교에서 주장을 해서~  몰라서 그러겠지!  했었는데..  최근에 제대로된 의견을 내놓았더군요.

 

세대주의 종말론자들의 휴거 이후 7년 대환난은 완전히 틀린 것이라고 말입니다.

 

루터와 칼빈을 통한 종교개혁이 이루어진 후~  현재도 꾸준하게 종교개혁과 진리가 회복되어가는 중에 있기 때문에!  마지막 때에는 반드시 대부흥과 대추수가 있을 것이고!  수많은 예언사역자들이 이러한 주장을 백업해 주고 있었습니다.

 

 

 

2. 휴거 이후 교회시대 종말.

 

마태복음 24장의 마지막 때의 싸인이 완전하게 드러나고 있고, 매매를 주관할 수 있는 몸에 심을 수 있는 베리칩을 건보개혁안의 형태로 강제할 수 있는 법안이 통과되었고!  한미 FTA와 각국간의 FTA를 통해 경제/정치/의료/교육/문화와 같은 모든 요소가 일원화 통합화되어 가는 시점인 관계로!  우리나라도 조만간 베리칩이 강제될 건보개혁안이 통과될 것입니다.

 

 신부단장 성회와 마지막 때에 대한 환상과 계시를 본 수 많은 깨어있는 목사들과 성도들이 휴거를 얘기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시점은 신/구약의 모든 예언이 성취되었기 때문에 적그리스도가 등장할 날만 남은 상태이고!  휴거가 일어난 후에 곧바로 그가 나타날 것이라고 하고 있는데~  이는 데이비드 오워 박사의 예언과도 일치합니다.

 

 

다니엘서와 계시록에는 장차 일어날 세계정부 통치자인 적그리스도가 성도들과 싸워 이기며!  죽일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똑같이 하나님께 충성하는 예언사역자들과 성령사역자들인데..  한쪽에서는 휴거가 없고 대부흥과 대추수가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베리칩이 짐승의 표도 아니라고 하는 반면에!  다른 쪽에서는 이와 정반대되는 주장을 하니..  진정 무엇이 진실이라는 것입니까?

 

 이것은 이럴수도 있고 저럴수도 있는 문제가 아니며,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성도들이 반드시 분별해야 할 사항입니다.

 

 

 

[ 휴거 이후 교회시대 종말이 옳습니다. ]

 

제가 여러번 글을 쓴 바와 같이~ 현 시대는 WCC라는 종교다원주의!  동성결혼합법화!  세계금융/경제 통합, 지진과 기근과 이상기후와 쓰나미가 덮치는 때입니다.
매매를 담당할 몸에 심을 수 있는 장치는 인류 역사상 베리칩뿐이며!  오직 이 칩만이 미국 식약청에서 의료용으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속임수와 미혹이 함께 풀어져 나오고 있는데.. 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이 이것을 분별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천국과 지옥 간증으로 유명한 한 목사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지금은 휴거를 통한 예수님의 혼인식으로 들어갈 신부단장을 해야할 때라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성경에 들림이 없습니까?

 

어린양의 혼인식이 없는 것일까요?  천국과 지옥을 보면서 마지막 7년 대환난과 적그리스도의 폭정을 본 메리벡스터 목사와 고)박소리 목사가 거짓 환상을 본 것일까요?

 

마지막 때를 외치면서 준비하고 있는 여러 목사님들이 모두 세대주의 종말론에 속아서 진리를 거스르고 있으며!  저도 나름 마지막 때에 대한 계시적인 꿈과 성경해석을 하였지만..  모두 사탄 마귀가 준 거짓 레마에 속았던 것일까요?

 

저는 제 신앙 양심을 걸고 앞으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7년 대환난 전에 휴거가 있을 것이라고 단언합니다데이비드 오워 박사의 휴거 시점 예언이 빗나간다고 할지라도!  현시점은 10년 혹은 20년 이상 시간이 많이 남은 때가 아니라는 것이죠!

 

혹자들은 휴거가 언제 있든지 신앙 생활을 잘하고 있으면 된다고 하는데..  사람이라는 것이 그렇게 신실하고 충성되고 심지가 굳은 존재가 아닙니다!!   지금 영적인 상황만 보더라도 배도와 진리 왜곡과 이단들이 득세하고 있는 시점에서~  그 누가 자신의 신앙의 정절을 완전하게 장담할 수 있다는 것입니까?

 

그러므로 때가 찻기 때문에 신부단장 성회를 열고!  때가 찻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일으켜 휴거를 준비하라고 교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모든 메시지를 거부하고 대적하면서~  어디서 왔는지 모를 대부흥과 대추수를 주장하거나..  여타 대부분의 교회들 처럼~  아직도 축복의 설교와 산상 수훈 설교만 주구장창 하고 있다면!  앞으로 닥칠 적그리스도의 폭정을 휴거를 탈락한 자들이 어떻게 견디겠습니까?   이것은 지적인 차원을 넘어서는 영적인 것이기에 마지막 때의 메시지를 깨닫는 자들은 참으로 복된 것입니다.

 

 

두고 보십시오!!  베리칩을 666이 아니다고 하는 자들과 계시록과 다니엘서의 메시지를 터부시하면서 시한부 종말론자들의 것이라고 조롱하고 대적한 자들은 대부분 휴거에 탈락하고 말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그 목사들의 가르침을 따른 성도들도 그러합니다.

 

 

 

제 글에 동의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을 알고 있지만.. 깨달은 자의 사명이 있는 것이기에 이렇게 다시 한번 휴거관련 글을 썼습니다. 

 

 

 

지혜있는 자들은 이 글을 읽고 깨달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