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계시.

저의 인생에서 가장 미스테리한 표적으로서 "적그리스도와 음녀의 계시와 표적"

ORACLE[2030] 2022. 8. 31. 07:18

마지막 때를 알리는 메신져(전령)의 사명으로서 오래전부터 여러글을 썼었고, 중요한 내용은 반복적으로 씁니다.

 

1. 최근 성경 말씀 들은 것.

말씀은 안읽거나 듣지 않고 계시만 주구장창 내놓으면서 자기 뇌피셜 대뇌 망상을 설파한다면 문제가 많이 되겠지만, 저는 그런 종자는 아니라고 여러번 얘기해 드렸습니다.

 

갈라디아서, 고린도전후서, 디모데서, 디도서, 히브리서, 빌립보서, 로마서, 사무엘상하, 사사기, 에베소, 에스겔, 여호수아, 열왕기상하, 예레미야, 다니엘, 계시록 등을 최근 6개월 동안 여러번 듣고 분석하였습니다.

 

말씀 해석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고, 총체적인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여러번 반복적으로 듣고. 다른 사역자들이 해석해 놓은 것들도 참고를 해야 합니다.

 

2. 계시와 표적.

정경 66권이 완성되면서 말씀을 대체할 수 있는 계시와 표적은 있을 수 없으나, 이 시대에 필요한 것과 자기 사명에 대한 계시와 표적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적그리스도와 음녀.

적그리스도가 세상에 안나오면 좋겠지만, 행복과 긍정의 설교만 하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바람과는 달리 때가되면 나올 것입니다.

 

수십년 전에 암흑 상황에서 후드 망토 쓴 자가 공중에 떠 있는 가운데 저와 이런저런 얘기를 나눈 것, 2005년에 음녀와 적그리스도에 대한 현실 세계 계시와 표적이 있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이 내용을 제가 임의로 지어내거나 사람들을 미혹하기 위해 부풀렸다면, 저의 영적인 책임이겠지만.... 이제까지 저의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거짓말하거나 사기를 치는 자가 아닙니다.

 

(2) 적그리스도 조각상과 비추는 빛.

장차 적그리스도는 흑암세력인 일루미나티를 등에 업고 세상 정치 무대에 나올 것인데, 계시록에 나오는 자칭 유대인들(사탄의 회당- 국제 금융 엘리트 세력)이 되겠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적그리스도가 유력 정치인으로 나온다고 수없이 밝혀드렸으며, 장차 현실 세계에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2008년 이후로는 적그리스도 조각상과 그 눈에서 나오는 빛이 저와 사방을 비추는 계시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즉, 그 자가 저의 글을 인지하고 있다는 의미. 

 

[ 결 론 ]

적그리스도는 멸망의 아들(THE SON OF PERDITION)이라는 칭호를 받는 인물인데, 예수님 초림 시절 가룟 유다에게 역사했던 그 악한 영이 적그리스도에게 동일하게 역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룟 사람 유다가 한 때는 예수님께 붙어 있다가 떨어져나갔는데, 적그리스도 또한 유태계 인물일 것입니다.

 

그가 인간 메시야 타이틀로 향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야 하는데, 현재 전세계 상황을 보면 상당한 수준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예전 부동산 개발 회사에서는 2025년 이전에 적그리스도의 현실 정치 무대 출현을 예견하였는데, 현실 세계에서 늦추어지더라도 몇 년 일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2030년 이전에 나올 가능성에 95% 이상으로 봅니다.

 

스가랴서에 보면 마지막 때 한 목자는 하나님께서 일으킨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타작 마당에서 인류 심판을 위한 악한 도구로 쓰임받을 것인데, 전세계 사람들이 적그리스도의 현실 정치 무대 출현 시 미혹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