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치, 경제, 스포츠 등.

남북한 통일: 어려움을 극복하고 세계 5위 내 경제 대국 건설 가능 + 평양.

ORACLE[2030] 2025. 7. 5. 22:20

극우 정치 성향 "자칭 선지자들"이 한국이 망한다 어쩐다!  하고 있지만...

 

엔드 타임 메신저는 우리 대한민국이 이런저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세계 경제 5위 이내로도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 남북한 통일 전략. 

예전에도 분석해 드린 바와 같이 극우 정치 성향의 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극한 대립 양상"으로는 남북한 통일을 이룰 수 없으며, 잘못 하다가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 이스라엘과 이란 전쟁과 같은 참극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까지 극우 성향 선지자들과 목회자들의 여러 설교와 정세 분석을 들어본 결과, 이분들은 대안은 없고 전쟁이 나기 이전에 해외로 도피를 조장하는 것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또한 대한 민국에서 부자들이 해외로 나가고 있는 것을 우려하고 있던데...ㅎㅎ 

그들의 상당수가 태생이 친일 매국노 집안 + 돈이 많아서 군대도 대부분 면제에 이제 나라가 불안하다고 하니까, 짐싸들고 해외로 나간다는데?  왜 그런 사람들을 소중한 존재들로 생각하고 있는 것인지?  그 "뇌 구조"가 궁금합니다. 

이 글을 읽고있는 극우 정치 성향 목사들!  당신들에 대한 것입니다. ㅎㅎ

 

(1) 구약 성경 정복 전쟁.

하나님을 믿었던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으로부터 시작하여 출애굽 이후 모세와 여호수아의 광야에서의 정복전쟁, 가나안 땅에서의 거인족들과 이방민족들과의 전쟁, 사사들의 통치 시절 전쟁들, 사울왕과 다윗의 정복 전쟁을 보면 이 땅은 끊임없는 갈등과 전쟁의 역사입니다. 

 

구약의 이러한 전쟁들은 물리적인 전쟁과 영적 전쟁이 합성되어 나타나고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극우 목사들이 생각하는 "부자들이 나라를 떠나고 있다"는 우려와는 현저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 논리면 구약에서도 이방민족과 전쟁이 있기 이전에 유력한 이스라엘의 가문들이 나라를 떠났어야 합니다.

도망갈 자들은 도망가게 냅두세요.  그런 자들 까지 신경 써야할 이유는 없습니다. ㅎㅎ

 

(2) 완화된 커브볼 전략.

남북한 간에 국지전은 있을 수 있겠으나, 전면전으로 가게 되어 다시 6.25 전쟁과 같은 민족 상잔의 비극은 피해야 합니다.  북한에 무인기를 날려서 도발을 하고 그것을 계기로 비상계엄을 일으키려는 "귀신의 영"을 받은 자들의 잘못된 생각을 따를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즉, 어느 정도는 북한 정권을 달래면서 가야 하며, 통일부를 비롯하여 위정자들이 지혜로운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북한 재건 전략. 

남북한 통일을 이루고 평양 인근에 물류센터와 데이터 센터 건축, 평양 두루섬에 여의도 처럼 금융 허브 오피스 건축 가능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