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 와 같은 이단 사이비 집단에서 항상 계시록 14장 3절의 14만 4천명을 가지고 수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고 속여왔습니다. 마지막 때가 되니 수많은 거짓 선생들이 나와 사람들을 미혹하고 성경말씀을 찢고 변질시키고 있는데~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시험과 속임수를 허용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단 사이비 집단과 거짓 종교들에 착념하는 자들은 참진리를 분별하지 못한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1. 예수님의 공중재림: 첫 열매로서 예수님의 신부들이 들림받음(휴거).
제가 깨달은 바와 개인적으로 받은 계시로서 본다면, 예수님이 이땅에 거한 신부들을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데려가시기 위해 올 것이라는 겁니다.
거대한 지진과 함께, 그리고 저에게 주어진 싸인이 실현되는 것과 시간차를 많이 두지 않고! 혹은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의 예언에서 처럼~ 이스라엘의 이란 핵시설 폭격과 함께 휴거가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2. 천국 왕권 부활이란?
고전 15장 51~53절: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이 썩을 것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것을 입겠고 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으리로다.
데전 4장 16~17절: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이 처럼~ 휴거(첫째 부활)는 먼저 죽은 자들 중에서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부활하여 들림받고 그 후에 이 땅의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죽지 않고 변화하여 들림을 받습니다.
그러면 휴거된 자들이 14만 4천명인가? 아니면 휴거된 자들중 14만 4천명의 왕권 부활할 자들이 있는 것일까? 장죠셉 목사님의 " 천국에서 온 소식"에서는 예수님의 신부들의 숫자가 14만 4천명으로 휴거된 자들로 보고 있습니다. 나현숙 목사님은 예수님의 신부들! 즉 첫째 부활한 자들 중에서 14만 4천명의 왕권 부활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 마지막 때의 환상과 계시를 통해 보자면.. 첫째부활에 참여할 휴거자들은 신/구약의 역대 충성된 자들과 현재 육체를 입고 있는 자들중에서 택함을 받을 자들이기 때문에 14만 4천명은 훨씬 능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3. 왕권 부활자들: 14만 4천명.
예수님의 신부들은 천국의 새예루살렘 도성에 입성을 할 때! 황금 마차를 타게 되는데~ 나목사님은 마차를 끌 백마가 1마리 부터 6마리 까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제 예상으로는 6마리가 달린 마차의 신부들은 예수님의 제자들과 그외 사도들, 구약의 선지자들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목사님의 메시지에서 보면 백마 6마리 달린 마차의 신부들은 1천명이 넘지 않고 5개 4개 달린 마차의 신부들도 많지 않다는 것을 통해 볼 때! 천국 왕권 부활자들(14만 4천명)은 적어도 마차에 백마가 3개 이상은 될 것으로 예상을 해 봅니다.
@ 천국의 각 층천은 우주.
천국이 3층천이고 구원의 반열이 12개이든, 천국이 7층천이고 4층천까지 12개의 진주문으로 되어 있든~ 각 층천은 우주만큼 넓고 광대하다고 합니다. 천국가면 이 땅의 가족들과 지인들을 만나는 것도 기쁘지만! 아버지 하나님과 영원 무궁토록 함께 하면서! 예수님의 신부로 살면서~ 온 우주적인 천국을 또 누리는 것인데~ 이 때 천군 천사들은 사람들을 섬기는 직분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이처럼 엄청나게 넓은 천국을 14만 4천명의 왕권 부활자들은 예수님의 직계 분봉왕으로서 천국을 다스리는 지위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 교육장과 연단장.
역대 죽었던 성도들 중에서 첫째 부활할 자들과 이 땅에서 살아서 휴거될 자들은 온전한 충성과 성화와 신앙의 정절을 지킨 자들이기 때문에 천국에서 교정을 받는 교육장을 거치지 않습니다.
교회 다니면서 예수의 이름을 부른 자들중에서도 불신자들 보다 악하고 더러운 삶을 산 자들은 베마: 성 바깥 어두운 곳! 슬피 울며 이를 가는 곳에 쳐해지고 맙니다.
오늘날 기독교인이라 하면서 그 삶은 불순종을 넘어 추악한 자들이 득세하고 있는데 이들은 그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 결 론 ]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 때가 되면 휴거는 일어날 것입니다.
그 때! 번영과 축복을 설교하면서~ 시대를 깨닫지 못하고! 미래 세대를 일으켜야 한다면서~ 휴거가 없고 교회는 대환난을 통과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그와 연관된 예언들을 내놓던 자들은 큰코 닥칠 것입니다.
또한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뿐만 아니라! 육을 입은 모든 사람들은 죄와 실수가 많은 존재입니다.
선한 것이 거의 없고 악하고 불순종 하는데 더 관심이 가는 존재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첫째 부활을 소망하고~ 예수님의 신부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 때문입니다. 성령의 인침이 있는 자마다! 세상을 거스르고 아버지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예나 지금이나 아들 예수님의 천국 혼인 잔치에 저와 여러분을 초대하고 계십니다.
혹자들은 천국에도 상급이 나뉘고 지위가 나뉘는 것과 같은 계급이 있는 것은 잘 못 되었다고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이지만! 성경은 분명하게 해와 달과 별의 영광이 다르고! 해와 해, 달과 달, 별과 별의 영광이 다른 것 처럼~ 우리가 영원히 거할 천국의 상급과 반열은 세분되어 있다는 것이 진실입니다.
그리고 혹자들은 천국의 변방에라도 들어가면 만족하겠다! 고 하던데.. 맞는 말이지만! 천국 보고 온 사역자분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은 그렇지 않더군요!
이 땅에서도 더 낳은 삶을 위해 엄청나게 노력하고 처절하게 경쟁하면서! 영원한 처소인 천국에서 받을 지위와 상급을 위해서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는 것은 어불성설이며~ 바봅니다.
천국은 침노하는 자들의 것이며~ 경주자들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충성, 헌신, 봉사의 삶을 사는 자들에게는 결코 후회함이 없을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신실하셔서~ 그 약속하신 것을 바꿀 수 없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천국과 지옥의 구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국과 지옥의 구조: 다섯번째 수정판. (0) | 2012.11.28 |
---|---|
천국의 구조: 네번째 수정판. (0) | 2012.10.26 |
나현숙 목사님 7차 신부단장성회 요약. (0) | 2012.06.07 |
천국과 지옥의 구조(세번째 수정). (0) | 2012.02.26 |
천국과 지옥의 구조(재수정). (0) | 2011.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