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들은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구조, 혹은 어떤 사람을 만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나아갑니다.
1. 거짓 선지자인지 여부.
역사적으로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있어왔고 현재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여러번 얘기한 바와 같이 이단 사이비 집단의 거짓 선생들 + 정통 교회 목사이지만 성경 말씀 해석 엉터리로 해버리고 거짓 계시에 착념하는 여자와 남자 목사들이 있습니다.
(1) 말씀을 입체적이고 구분해서 파악을 해야 합니다.
이것이 무슨 말이냐 하면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말씀이 구원의 영원한 보증을 백업해주는 말씀이라고 해석하는 목사들이 부지기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 은혜. 긍휼, 축복, 용서, 회복에 관한 말씀과 하나님의 공의, 심판, 연단, 책망에 대한 말씀을 종합적으로 받아들이고 구별해서 성도들에게 가르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는 공의의 말씀에서 한계를 가지게 됩니다.
거짓 선생들이 많이 일어나 하나님의 사랑은 우주 보다 넓다고 하면서 타종교에도 구원이 있으며, 동성애자들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맞다고 하면서 자기 뇌피셜 이론을 많이 전했습니다. 혹은 그것을 용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것을 가르치는 목사 종자만 지옥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그 거짓 종자를 믿고 따라간 수많은 성도들도 심판으로 들어갔으며 장차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2) 정치 좌파 우파 어젠다.
제가 중도좌파인 이유는 다른 것이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육을 입고 이 땅에 오실 때 힘있고 유력한 집안의 자손으로 온 것이 아니었으며, 공생애 기간에도 권세자들과 종교지도자들이 아니라 서민들과 헐벗고 아픈 병자들을 위해서 사역을 하셨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좌파의 어젠다 중에서 공산당 사회주의 의식화의 문제, 동성결혼합법화의 문제와 같이 복음과 대치되는 요소에 있었습니다.
신자유주의 경제질서를 추구하는 우파의 경제 어젠다는 어떻습니까?
글로벌리즘, 전세계 금융일원화, 자유무역협정이 실현되면서 요한계시록의 원월드 거번먼트, 원월드 이커노미를 향하여 가고 있습니다. 즉, 이 세상 좌파 우파 어젠다는 서로 대항하여 싸우고 있지만 최종적으로 향하는 것은 적그리스도가 실현하려는 세계정부 어젠다를 향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여러번 설명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유튜브의 여러 정치 좌파 우파 패널들, 신앙이 좋다는 여러 목회자들과 평신도 사역자들이 자기가 생각하는 사회 정의를 주창하고 있지만 정세 판단에 있어서나 말씀 해석과 하나님의 공의에 있어서나 균형을 잡지 못하고 현저하게 어긋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좌파 우파 세상 정치 싸움은 "가이사의 것"인 경우가 허다하며 유력 정치인들도 이 세상에 속한 자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큰 의미부여 할 이유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다루실 영역입니다.
2.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구조.
사실 저는 사람을 일정 수준 이상 신뢰하지 않습니다.
제 자신도 극히 제한적인 사람이며 사람은 특별할 것이 전혀 없는 죄와 실수가 많은 존재입니다.
(1) 특정 사역자들에 대한 것.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예수님의 공중강림과 휴거, 신부단장하는 사역자들에 대하여 얘기하시면서 그 사역자들을 대적하지 말고 도우라는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그만큼 현시대가 예수님의 공중강림이 가까운 시대라는 것을 의미하며 저의 개인사역도 12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천국 "여호와의 회의"에 들어가는 이 시대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도 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영적인 직임을 주신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 땅에서 밥먹고 사는 것 말고 말입니다.
저는 마지막 때 예수님의 신부 단장 사역을 하는 분들을 돕는 글을 많이 썼지만, 거짓정세 판단과 맞지도 않은 예언과 계시에 까지는 저의 신앙 양심상 동의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왜? 그렇겠습니까 !!
저는 하나님의 종이지 당신들의 종이 아니기 때문이며, 유튜브의 거짓 선생들과 이 땅에서 사역하는 목사들의 거짓말과 거짓 말씀 해석을 분별하고 마땅히 성도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임무를 맡았기 때문입니다.
(2) 필연.
하나님께서 31살에 제가 그동안 맺어왔던 인간관계를 모두 치시면서 새로운 영역에 대한 계시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마지막 때 예수 그리스도의 공중강림과 휴거 였으며, 그 이전에 제가 해야할 마지막 때 사명입니다.
이 세상은 돈을 사랑하는 자들이 자기의 이득을 위해 거짓말하고 사기를 치고, 밥먹고 살기 위해서 하나님의 심판의 경계선을 넘고, 좌파 우파 정치 어젠다를 이루기 위해서 하나님의 공의의 말씀을 어기고 폭주합니다.
거짓에 물들지 않기 위해, 이 세상 바벨론 통치 구조의 가치관에 물들지 않기 위해 제가 싸워왔던 사항은 무엇입니까 ?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자로서 지켜왔던 신앙의 양심은 무엇입니까?
하나님께서 인생의 어떠한 길은 막으시고, 어떤 사람들은 만나서 경험할 수 밖에 없도록 판을 짜주셨습니다.
3위 일체를 의미하는 듯한 부동산 개발업 회사, 과거 재계서열 10여위의 부도난 재벌 2세 등등이 그렇습니다. 그 회사에서 제가 적그리스도의 현실 정치 무대 출현에 대한 예언을 하였고, 두번째 회사에서 현실 세계 표적을 받았습니다.
(3)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사항.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공중강림이 있기 직전에 A목사와 합력하여 선을 이루라는 계시를 5번 주셨습니다.
저의 군대 교육 작전병 선임이며 서울의 모사립대 공대 출신의 엘리트인데, 제가 살고있는 곳에서 머지 않은 곳(서울 장신대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하면서 중랑구 모교회에서 초임 부교역자 목회를 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 이전에 이루어져야할 사항이 있는데 아직입니다.
[ 결 론 ]
오른 손등에 마름모 꼴 표적이 나타났는데, 이것이 무슨 의미인 것인지 시간이 지나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불안 요소.
수십년전 어둠가운데 후드 망토 입은 자와의 대화, 적그리스도 조각상과 그 빛의 비춤, 최근 저의 영의 형상에 대한 것에 있어서 불안 요소는 무엇입니까?
거짓 선지자인지 여부입니다.
거짓 선지자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말씀 해석 빗나가게 하고 거짓 계시에 착념하게 되면 그 누구라도 거짓 선생으로 낙인을 받아 하나님의 심판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영의 형상이 예수 점쟁이 , 무당으로 발람과 이세벨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여러 선생들이 그 심판의 길로 달려나가고 있는 것이 실체 진실입니다.
@ 전령(메신져)의 사명.
20대 초반에 존스토트 목사님의 로마서 강해, 그리스도의 십자가, 각종 강해집을 탐독함으로서 신앙의 기초를 다졌습니다.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께서 이제 활자화된 예전 선생들의 가르침을 뛰어넘어 마지막 때에 대한 전령의 사명을 저에게 주셨기 때문에, 종은 주인이 시킨 일을 하여야 합니다.
2004년 이후로 영어 성경 MP3파일과 한글 성경 MP3파일을 수없이 듣고 다녔는데, 저같은 종자도 드물 것입니다. 수백번 듣고 다니면서 말씀의 퍼즐을 맞출수 있는 통찰력이 생긴 것이 사실이며, 여타 사역자들과는 다른 해석도 있었습니다.
저는 틀린 것, 어긋난 것, 정세 파악에 있어 현저하게 좌파 우파에 치우친 것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현실 세계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앙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을 입고 한번의 인생을 삽니다. (0) | 2021.01.22 |
---|---|
산책: 걷기 운동. (0) | 2020.12.20 |
영동대교 남단. (0) | 2020.12.13 |
육의 본성: 죄짓고 실수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반역의 본성. (0) | 2020.12.05 |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과 사랑. (0) | 2020.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