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장
예수께서 성전에서 나와서 가실 때에 제자들이 성전 건물들을 가리켜 보이려고 나아오니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느냐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려지리라
예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조용히 와서 이르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Tell us," they said, "when will this happen, and what will be the sign of your coming and of the end of the age?")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Watch out that no one deceives you)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For many will come in my name, claiming, 'I am the Christ,' and will deceive many.)
[ 분 석.
거짓 메시야들의 등장: 오직 메시야(구원자)는 예수 그리스도 뿐인데, 시대적 메시야론을 들고나와 자신을 교주 겸 재림 예수로 칭하는 종교 사기꾼들이 많이 나왔고, 영적으로 무지한 자들이 많이들 속아서 아멘 아멘 하면서 쫓아가고 있습니다.
모두 악한 영들의 도구적 역할 + 자신의 거짓된 자아가 결합되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하지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아직 끝은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 the beginning of birth pains, the beginning of sorrows)이니라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 때문에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실족하게 되어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And many false prophets shall rise, and shall deceive many. And because iniquity shall abound, the love of many shall wax cold. But he that shall endure unto the end, the same shall be saved.)
[ 분 석.
재난의 시작 - 환난 - 대환난으로 진행이 됩니다.
재난의 시작이 7인의 재앙으로서 대환난에 대한 경고적 의미로서 소환난, 환난이 나팔재앙에 해당하고 6번째 나팔 재앙의 때에 제3차 세계대전 이후 7년 언약, 대환난은 후 3년반인 7번째 나팔 재앙가운데 있을 7대접 재앙이 되겠습니다.
환난에 넘겨준다는 것과 끝까지 견뎌야 한다는 말씀 때문에 교회와 성도들은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가르치는 목사들과 사역자들이 있습니다.
저는 “첫 열매”의 1차 수확 이후로 대환난을 통과하면서 순차적으로 첫째 부활자들이 거두어짐을 여러번 설명해 드렸습니다.
2006년 이전에도 성경을 여러번 읽었지만, 2006년 이후에는 마지막 때와 관련한 말씀을 위주로 더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입니다. ]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이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the abomination of desolation)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 분석.
멸망의 가증한 것: 구약 느부갓네살왕이 자신의 우상을 세운 것과 같이 장차 등장할 적그리스도는 세계의 패권을 쥐는 후 3년반의 시작 시점에 두 번째 짐승(거짓 선지자)을 통하여 “적그리스도의 우상”을 전세계에 세울 것입니다.
이것이 소위 ONE WORLD RELIGION 의 실현입니다.
네이버의 이단 분별하는 분은 마지막 때에는 10개국(열국)이 등장을 하지 ONE WORLD GOVERNMENT 는 등장하지 않는다고 여러번 얘기를 하던데...
말씀은 어느 한 쪽만 보면 오류에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 10개 섹터 구별을 통하여 그 섹터를 관할하는 통치자들이 장차 세워질 것이고, 그 중 3개의 섹터 통치자들을 적그리스도가 꺽고 세계정부 통치자로 등극을 한다고 나옵니다.
전 3년 반 말미에 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는 두 증인(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과 겨루고 그들을 죽이게 됩니다.
후 3년반 시작 시점에 적그리스도는 “언어와 민족을 초월한 권세”를 갖게됩니다.
적그리스도 후보 아드리안이 장차 AI와 생체의료기술의 총화를 입고서 세계정치무대에 등장을 할 것인데, 세계 모든 언어를 구사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하고 있습니다.
이미 인간 복제 기술까지 가능한 시점입니다. ]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Then let them which be in Judaea flee into the mountains)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 안에 있는 물건을 가지러 내려 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돌이키지 말지어다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너희가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 분 석.
유대인 즉 이스라엘인들 중 성도가 된 사람들이 피난처(SHELTER)로 도피할 시점은 후 3년반 시작 시점입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을 대상으로 하기보다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계시록 7장의 흰 옷입은 열방 민족 성도들의 대환난 통과에 대해서 여러번 설명해 드렸는데, 적그리스도 우상이 세워진 이후 전세계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피난처가 가동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이스라엘 민족 성도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 + 이방인 성도들을 위한 것이 바로 환난날의 “피난처(보호처)”가 되겠습니다. ]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For then shall be great tribulation, such as was not since the beginning of the world to this time, no, nor ever shall be.)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하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그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일어나리라
천지는 없어질지언정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그들을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그 때에 두 사람이 밭에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
두 여자가 맷돌질을 하고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너희도 아는 바니 만일 집 주인이 도둑이 어느 시각에 올 줄을 알았더라면 깨어 있어 그 집을 뚫지 못하게 하였으리라
이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그의 모든 소유를 그에게 맡기리라
만일 그 악한 종이 마음에 생각하기를 주인이 더디 오리라 하여
동료들을 때리며 술친구들과 더불어 먹고 마시게 되면
생각하지 않은 날 알지 못하는 시각에 그 종의 주인이 이르러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가 받는 벌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 분 석.
인자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공중강림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공중강림하실 때에는 구름을 타고오시고, 지상재림할 때에는 백마를 타고오십니다.
이것이 이중강림이며 이 땅을 대환난으로 때리기 전에 어떤 사람들은 휴거로 들어올립니다.
말씀에 빌라델비아 교회처럼 먼저 휴거로 데려가는 부류, 대환난을 통과하는 부류, 두증인의 전3년 사역 이후 추수,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과 세계 열방 민족들의 대환난 이후 추수 등.
각 사례들을 세분화하여 파악을 해야합니다.
@ 먼저 익은 열매는 먼저 취함.
곡식이나 과일 중 먼저 익은 것은 먼저 거두어야 합니다.
너무 두면 땅에 떨어져서 못쓰게 되기 때문입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 “인간경작”을 이렇게 정해서 구약과 신약의 여러 말씀으로 나누어 두셨습니다.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이 특정 말씀구절 만을 들어 환난전에 모두 휴거, 아니면 교회와 이스라엘 모두 대환난 통과 이렇게 가르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말씀이 정해놓은 데로 보아야지, 특정 교리적인 틀로 해석해서는 오류가 더 나올 것입니다. ]
25장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그 중의 다섯은 미련하고 다섯은 슬기 있는 자라 미련한 자들은 등을 가지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고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새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새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 슬기 있는 자들이 대답하여 이르되 우리와 너희가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하니
그들이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오므로 준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the wedding banquet)”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그 후에 남은 처녀들이 와서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에게 열어 주소서 대답하여 이르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너희를 알지 못하노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때를 알지 못하느니라
[ 분 석.
열처녀와 혼인잔치 비유입니다.
열처녀는 모두 예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신부와 들러리로 나누는 분도 있던데, 그렇게 나눌 근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상과 구별되어 예수님의 신부로 준비된 성도들은 혼인잔치에 들어가고, 그러지 못한 성도들은 들어가지 못한다는 단순하고 명백한 말씀이 되겠습니다.
말씀에 “부분휴거론”이 이렇게 명백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다르게 해석하고 적용할 여지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
또 어떤 사람이 타국에 갈 때 그 종들을 불러 자기 소유를 맡김과 같으니
각각 그 재능대로 한 사람에게는 금 다섯 달란트를, 한 사람에게는 두 달란트를, 한 사람에게는 한 달란트를 주고 떠났더니 다섯 달란트 받은 자는 바로 가서 그것으로 장사하여 또 다섯 달란트를 남기고 두 달란트 받은 자도 그같이 하여 또 두 달란트를 남겼으되 한 달란트 받은 자는 가서 땅을 파고 그 주인의 돈을 감추어 두었더니 오랜 후에 그 종들의 주인이 돌아와 그들과 결산할새 다섯 달란트 받았던 자는 다섯 달란트를 더 가지고 와서 이르되 주인이여 내게 다섯 달란트를 주셨는데 보소서 내가 또 다섯 달란트를 남겼나이다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 두 달란트 받았던 자도 와서 이르되 주인이여 내게 두 달란트를 주셨는데 보소서 내가 또 두 달란트를 남겼나이다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thou good and faithful servant, good and faithful servant)”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I will put you in charge of many things. Come and share your master's happiness) 하고
한 달란트 받았던 자는 와서 이르되 주인이여 당신은 굳은 사람이라 심지 않은 데서 거두고 헤치지 않은 데서 모으는 줄을 내가 알았으므로 두려워하여 나가서 당신의 달란트를 땅에 감추어 두었었나이다 보소서 당신의 것을 가지셨나이다 그 주인이 대답하여 이르되 “악하고 게으른 종(You wicked, lazy servant)”아 나는 심지 않은 데서 거두고 헤치지 않은 데서 모으는 줄로 네가 알았느냐
그러면 네가 마땅히 내 돈을 취리하는 자들에게나 맡겼다가 내가 돌아와서 내 원금과 이자를 받게 하였을 것이니라 하고 그에게서 그 한 달란트를 빼앗아 열 달란트 가진 자에게 주라
무릇 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까지 빼앗기리라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 데”로 내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하니라
(And throw that worthless servant outside, into the darkness, where there will be weeping and gnashing of teeth. - NIV.
And cast ye the unprofitable servant into outer darkness: there shall be weeping and gnashing of teeth. - KJV. )
[ 분 석.
모두 주님의 종으로서 성령 세례 이후에 각자에게 달란트가 주어졌으나, 착하고 충성된 종은 달란트를 활용하여 이익을 남겼지만 악하고 게으른 종은 달란트를 활용하지 못하였습니다.
악하고 게으른 종은 최종 결산에서 무익한 종이되어 성 바깥 어두운 곳, 슬피울며 이를 가는 형벌과 고통의 장소에 처해지고 맙니다.
예수님을 믿고 성령 세례받으면 천국은 따논 당상(이미 확정되었고 천국 입장표 발급됨)으로 목회자들이 많이 가르쳤는데, 말씀에는 그렇게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다.
성도들의 충성된 순종의 행위가 반드시 뒤따라야 함에도, 이것을 “행위구원”이라고 칭하면서 막나갔던 자들이 되겠습니다.
오직 은혜!를 외치면서 정작 “악하고 게으른 종, 무익한 종, 성 밖에서 슬피울며 이를갈 자들”을 많이 양산했습니다.
제가 천국과 지옥의 구조도를 여러번 수정해서 제시해 드렸는데, 백보좌를 정점으로 피라미드 식으로 각 처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성 바깥(성막과 성전 구조 중 바깥 뜰)이 있다는 것은 그곳에 들어가는 자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으리니
모든 민족을 그 앞에 모으고 각각 구분하기를 목자가 양과 염소를 구분하는 것 같이 하여
양은 그 오른편에 염소는 왼편에 두리라 그 때에 임금이 그 오른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 복 받을 자들이여 나아와 창세로부터 너희를 위하여 예비된 나라를 상속받으라
("When the Son of Man comes in his glory, and all the angels with him, he will sit on his throne in heavenly glory. All the nations will be gathered before him, and he will separate the people one from another as a shepherd separates the sheep from the goats. He will put the sheep on his right and the goats on his left.
"Then the King will say to those on his right, 'Come, you who are blessed by my Father; take your inheritance, the kingdom prepared for you since the creation of the world.)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였고 헐벗었을 때에 옷을 입혔고 병들었을 때에 돌보았고 옥에 갇혔을 때에 와서 보았느니라 이에 의인들이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우리가 어느 때에 주께서 주리신 것을 보고 음식을 대접하였으며 목마르신 것을 보고 마시게 하였나이까 어느 때에 나그네 되신 것을 보고 영접하였으며 헐벗으신 것을 보고 옷 입혔나이까
어느 때에 병드신 것이나 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가서 뵈었나이까 하리니
임금이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하시고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원한 불에 들어가라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지 아니하였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지 아니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지 아니하였고 헐벗었을 때에 옷 입히지 아니하였고 병들었을 때와 옥에 갇혔을 때에 돌보지 아니하였느니라 하시니
그들도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우리가 어느 때에 주께서 주리신 것이나 목마르신 것이나 나그네 되신 것이나 헐벗으신 것이나 병드신 것이나 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공양하지 아니하더이까 이에 임금이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하지 아니한 것이 곧 내게 하지 아니한 것이니라 하시리니 그들은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 결 론 ]
여러 이단 사이비 집단의 선생들은 성경 말씀을 엉망진창으로 해석하면서 지옥 멸망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정통교회의 목회자들 중 상당수가 마지막 때 일어날 배교(APOSTASY)를 분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 반역죄 가담의 문제.
대한민국의 주적은 북한 김정은 공산정권입니다.
대한민국의 국적을 가지고 있으면서, 북한 공산정권에 조력하는 자들이 바로 반역죄에 해당합니다. 즉, 남한의 법과 정치 문화 속에서 살고있는 자들 중에서 반역죄가 가능한 것이지, 북한을 비롯하여 타국인들이 반역죄의 정범이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구약에서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 중에서 모세를 대적하여 일어난 자들이 있었던 것과 같이 영적인 세계에서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간 성도들, 예수님을 믿고 구주로 고백하였고 성령의 은사를 맛보았던 자들 중에서 배교자들(반역자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자기들의 자유의지적 결단으로 반역죄에 가담하는 것이라고 제가 수없이 설명해드렸습니다.
(1) 무엇이 트리거(TRIGGER)가 되나 ?
강력한 영적 조류로서 마지막 때 반역의 조류가 WCC와 WEA로 점진적으로 확대되어 왔습니다. 또한 이 땅에서 먹고살아야 하기 때문에 돈 문제(MONEY PROBLEM)에 있어서는 신앙이고 뭐고 없는 경우가 허다할 것입니다.
모두 바알과 아세라(풍요와 다산의 신)를 더 사랑하고 섬기지,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의 계명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게됩니다.
(2) 동성별혼합법화의 문제.
선진국들중 먼저 유럽이 동성결혼합법화가 되었고, 2010년 이후에 미국이 동성결혼합법화가 되었습니다. 노아의 때, 롯의 때와 같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의 때가 가까워오고 있다는 사회 문화적 강력한 싸인입니다.
하나님께서 정해놓은 임계점을 돌파하는 시점이 온다는 것이고, 그 즈음에 멸망의 아들(적그리스도)이 세계정치무대에 등장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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