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서 7장 7절: 다음으로 내가 환상 가운데 본 넷째 짐승은 두렵고 무섭게 생겼으며 아주 강하게 보였다. 그것은 철 이빨을 가지고 마구 먹고 부숴뜨리며 남은 것은 발로 짓밟았다. 이 짐승은 앞서 말한 다른 짐승과 달랐으며 또 열뿔을 가지고 있었다.
요한계시록 13장 1절: 또 나는 바다에서 한 짐승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짐승은 열 개의 뿔과 일곱개의 머리를 가졌는데 그 뿔에는 열 개의 왕관이 있고 머리마다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이 쓰여 있었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 7절: 또 짐승은 성도들과 싸워 이기는 것이 허락되었고 언어와 종족을 초월하여 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았습니다.
세계정부는 일곱머리인 G7(서방7개 정상국: 미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영국) 정상회담, 열뿔은 1. 북미주- 신 세계 정치질서(미국) 2. 중남미- 신 세계 농업질서(칠레) 3. 서태평양과 일본- 신 세계 교육질서(한국, 일본) 4. 대양주- 신 세계 환경질서(호주) 5.서유럽- 신 세계 경제질서(EU: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6. 동유럽- 신 세계 노동질서(폴란드) 7.중동- 신 세계 에너지질서(아랍연합) 8.중앙아프리카- 신 세계 사회질서(남아프리카공화국) 9. 아시아- 신 세계 통신질서(인도) 10.중앙아시아- 신 세계 산업질서(카자흐스탄)로 구성됩니다.
G8에 참가한 러시아를 계시록 17장 11절: 전에 있다가 사라진 짐승은 바로 여덟째 왕이며 또 다른 왕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나 그가 나타나면 잠시 동안 다스릴 것이다. 로 본다면!
소련이 붕괴되었으나 2008년 전세계적인 금융위기가 닥치면서 자본주의가 만능이 아니며! 사회주의가 대안일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앞으로 탄생할 세계정부는 사회주의체계와 같은 독재정부가 되겠습니다.
창세기의 니므롯으로 부터 시작된 세계정부를 이루려는 야망이 근대에는 프랑스의 나폴레옹, 이탈리아에서는 무솔리니, 러시아에서는 레닌과 스탈린이 막시즘을 일으켰고, 독일에서는 히틀러, 일본에서는 히로히토가 일어났습니다.
때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모든 적그리스도의 전형 인물들은 실패를 했지만! 하나님의 섭리와 허용된 시간인 7년 대환난의 후 3년 반 동안은 세계정부 통치자로서 적그리스도가 짐승의 표(666)를 실시하게 되고! 성도들을 죽인다는 것입니다.
요즘 종교다원주의를 인정하고 종교통합으로 가고 있는 WCC(세계교회협의회)에 참여한 수많은 교단과 교회들은 7년 대환난에 들어가게 되면, 이미 배도하고 있었기 때문에!!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고 666(RFID-베리칩)을 받을 것입니다. 현재 세계정부가 각국 FTA와 G20 정상회담을 통해 거의 완성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막는 자인 성령님이 교회가 휴거되면서 천국으로 옮겨지고 나면! 바로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다니엘서에 나오는 7년 평화조약을 세우면서 이 세상의 구원자로 등장할 것인데, 후 3년 반에 미카엘 천사장에게 2층천에서 패한 사탄이 이 땅에 완전히 떨어지게 되어 적그리스도에게 그 영이 들어가서 완전한 악이 들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두 가지 면을 함께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공중권세 잡은 자인 사탄이 이 세상의 임금으로 있으면서 세계정부를 구상하여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이 진행되고 있고! 7년 대환난의 후 3년 반에는 이것이 완전히 허용되어 짐승의 표가 강제되면서 교회가 가장 큰 배도!를 겪게되는 것과, 인류의 역사를 모두 주관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정해진 때까지 이 땅에 악을 허용하면서! 예수님의 신부들을 천국으로 데려오고 난 후에는 이 땅에 대한 심판인 7년 대환난을 겪게하고! 마지막 때 배도자들과 적그리스도가 이끄는 세계정부 세력을 완전하게 심판하신다는 것입니다.
요즘 진행되고 있는 전세계적인 지진과 기근, 세계경제 파탄 등도 두 가지 면! 세계정부를 구상하는 악한 자들이 이것을 의도하는 측면과 하나님께서 7년 대환난으로 가는 과도기로서 이 땅을 치는 측면을 볼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즉, 모든 상황을 입체적으로 보아야지 한 면만을 부각시키면 오류에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결론]
저는 신앙이 좋다는 성도들이 시대의 징조를 얘기해 주어도 그것은 신경쓰고 싶지 않다는 말을 하는 것을 여러번 확인하였습니다. 프리메이슨과 빌더버그 클럽과 일루미나티와 엘리트 세력은 존재하지 않는 것 처럼 터부시 하는 자들도 여럿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런 자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예수님의 공중재림과 7년 대환난과 지상재림을 거부한다는 것입니다. 이미 때가 되었는데.. 어리석고 우메한 자들이 잠자고 있는 것입니다.
결국 이들은 예수님이 다시 오지 않았으면 하는 소망이 가슴속 깊이 있는 것입니다. 저는 이 글을 우연히 읽는 분들이 더 이상 잠자고 있지 않았으면 합니다. 깨어서 주의 다시 오심과 예수님의 혼인식을 준비하는 자들이 최고로 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