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부활은 예수님의 신부들이 휴거되어 천국 혼인 잔치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예수님이 3일만에 부활할 때 같이 부활한 성도들.
복음서에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인류의 죄를 속량하시고 3일만에 부활하는 것이 나오는데.. 이때 성도들이 무덤에서 일어나 예루살렘으로 들어갔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이 죽은 성도들 중 누구이기에? 예수님의 부활때 같이 부활한 것일까요? ㅎㅎ
이 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육체의 죽음을 맞이했는지와? 아니면 예수님의 부활 승천시에 같이 승천하여 올라갔는지? 모를 일입니다.
이제껏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해석해 놓은 글을 본 적이 없어서~~ 나중에 천국에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알레이시 목사님의 천국과 지옥 바로 알기! 라는 책에서는 이것을 첫 열매!라고 표현하고 있던데.. 그 표현이 맞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책에서는 새 예루살렘성에 대한 모양도 오류를 범하고 있어서 더~ 신뢰가 가지 않더라는..
2. 첫째 부활: THE BETTER RESURRECTION.
제목에서의 더 좋은 부활이 바로 첫째 부활인 휴거 성도들의 부활입니다.
바로 7년 환난전 휴거설에 의해 7년 혼인잔치에 들어가는 예수님의 신부들이 됩니다.
죄 많이 짓고 인격이 성숙하지 못한 저는 이 첫째 부활에 대한 소망을 감히 품었습니다.
@ 더 좋은 영광
제가 여러 목사님들의 천국 간증을 통해 보건데.. 이 땅을 살면서 하나님께 헌신한 정도에 따라! 구원의 반열이 나뉨을 보았습니다. 제가 이미 그림으로 써 놓은 것과 같이 천국은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새예루살렘성을 정점으로 피라미드 구조이기 때문에 각 층천이 다르고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의 상급과 영광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디를 노려야 하겠습니까?
가장 큰 영광! 가장 좋은 영광!을 노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령의 9가지 열매를 통한 인격의 성숙, 전도와 선교와 구제를 통한 천국에 상급 쌓기, 예수님에 대한 신앙의 정절을 지킴으로 이 영광을 쟁취해야 겠습니다.
층천도 3층천 이상을 소망하고! 면류관과 세마포도 황금빛 나는 것으로 소망해야 겠습니다.
3. 죄의 문제.
저는 육체를 입고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육체의 필요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가장 힘이 드는 것이 바로 돈 문제! 이성 문제! 입니다. 이것 때문에 넘어지지 않은 자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제가 죄에 넘어졌던 주된 원인을 보면! 죄된 모임에 참석하거나.. 세상의 죄된 불신자들과 어울리다가 그 죄에 참여하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을 만나는가?는 참으로 중요합니다.
심지어 섬겨주고 전도하기 위해 만나는 사람들 때문에 넘어지고 죄짓는 때가 있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죄 안짓고 거룩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 호락하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죄를 사랑하는 자인데... 하나님도 믿고 천국도 가고 싶은 자이기에.. 참으로 모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글 쓰면!! 꼭 구원파들과 하이퍼 칼빈주의자들이 아직 구원을 받지 못한 것이 아니냐?며 묻곤 하던데.. 이들은 진리를 모르는 바보들입니다. 구원받은 이후에도 우리의 죄성은 그대로 살아서 세마포를 씻는 회개를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 결론 ]
저는 천국에 대한 상급과 영광을 깨달은 이후!
그에 합당한 행위를 시도해 보았지만!! 저는 참으로 사랑이 없고 긍휼함이 없으며 오래 참으면서 견디는 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구제와 전도가 왜 이렇게 힘들고 안되는지~~ ㅎㅎ 영적으로 보면 좌충우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세상 욕심 때문에! 이 땅의 삶을 또 살아야 하기 때문에 영혼 구원에 대한 열심을 내지 못하는 면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 용서와 지혜를 구했습니다. 저의 마음에 긍휼과 사랑을 심어주시고! 사람들의 마음밭을 준비해 주시길 기도했습니다. @ 시너지즘: 신인협력설! 을 이루어 주시길 소망했습니다.
이 세상 삶은 잠깐이요! 천국의 삶은 영원하기 때문에! 우리 성도님들은 반드시 천국 혼인잔치에서 더 좋은 부활로 만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