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들과 사역자들 영상에서 대부분 적그리스도가 7년 언약을 맺으면서 갑자기 등장을 한다거나, 후 3년반이 시작되면 나온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무 정치적 역량도 없는 사람이 갑자기 나타날 수 있을까요?
1. 7년 언약을 맺기 이전 예비적 기간의 필요성.
말씀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목회자라는 분들이 말씀은 전하고 있는데 전혀 상식에 맞지 않은 주장과 가르침을 전하고 있는 것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적그리스도가 장차 7년 평화조약을 맺을텐데, 아무런 정치적 역량이 없는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서 7년 언약을 맺을 수 있겠습니까?
(1) 적그리스도는 유대인.
최근 데이비드 오워 박사의 예언에 의하면 적그리스도는 이방인이라고 하고 있던데, 이 예언이 말씀에 비추어보면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니엘서에는 분명하게 "그가 모든 것보다 스스로 크다 하고 그 열조의 신과 여자의 사모하는 것을 돌아보지 아니하며"라고 정해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두 선다 셀바라지는 또한 적그리스도가 독일에서 나올 것이라고 예언을 하였는데, 독일이 무슨 힘이 있다고 거기서 나오겠습니까? 적그리스도는 미국의 유태계 세력의 패권을 등에 업고 미국에서 정치인으로 나올 것으로 예측됩니다.
(2) 예비적 기간의 필요성.
7년 언약은 이스라엘과 중동을 비롯하여 전세계 지도자들과 맺는 조약인데 아무런 정치적 역량이 없는 자가 갑자기 맺을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 베드로를 비롯하여 12제자를 뽑으실 때에는 어부와 세리와 의사를 하고 있을 때 갑자기 뽑았지만, 전세계를 무대로 한 정치적 메시야는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계시록에는 6째 나팔의 시대에 3차 대전과 두 증인의 공생애(3년반)가 나오는데, 3차 대전이 먼저있고 7년 언약이 있게되면 두 증인은 전 3년반의 사역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2. 두 증인은 예비적 기간이 없을까?
두 증인은 전세계를 상대로 그리고 적그리스도를 대적하여 사역을 하게될 것입니다.
그런데 목회자들이 계시록을 가르치면서 두 증인이 7년 언약 이후에 갑자기 나타난다고 가르치고 있던데, 정말 그럴 수 있을까요?
(1) 두 증인의 사역.
엘리야 선지자가 승천하기 이전에 밭 갈고 있던 엘리사를 택하여 기름을 부어 후임으로 정한 일이 있습니다.
대선지자(그 시대 영적인 지도력)의 사명을 하나님께서 그렇게 정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사역을 위한 도구로 사용하기로 예비한 두 증인 선지자가 반드시 역사의 전면에 나타나야 할 것인데, 엘리사 처럼 갑자기 나타날 수 있을까요?
저는 그러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두 증인 선지자는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본격적인 공생애 사역을 시작하여야 하는데, 아무런 영적 지도력을 갖지 못한 평신도가 갑자기 나올 수 있겠느냐? 이 말입니다.
반드시 그 이전부터 일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사역을 하던 사역자여야 할 것입니다.
(2) 두 증인을 주장하고 있는 사람들.
위에서 언급한 데이비드 오워 박사가 자신을 두 증인으로 주장하고 있는데, 그것이 참일지 거짓일지는 시간이 해결해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전하는 사역자들 중에서 데이비드 오워를 폄하하고 비판하면서, 거짓말을 많이 하고 있으며 두 증인은 7년 언약 이후에 나오지 지금은 나올 수 없다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뭐... 각자가 생각이 다르고 성경 해석하는 방식이 다르다 보니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의 영분별 계시에서는 데이비드 오워가 두 증인 중 1사람으로 나왔으며, 데이비드 오워가 자신이 모세와 엘리야의 이중적인 사명을 가진자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서는 저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즉, 두 증인은 말 그대로 2사람이어야 하는데 자신이 2사람의 사명을 모두 가진자라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영분별이 틀렸을수도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그의 사역의 열매와 현실 세계 실현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두 증인의 사명을 교회가 이루어야 한다고 하면서 교회 목회자분들이 자신의 교회 성도들을 준비시키는 것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두 증인(모세와 엘리야의 사명)을 자기가 하고 싶다면 하는 것인지? 저의 영적인 이해로는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입니다.
계시록에서는 정확하게 2 사람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다른 영적인 해석과 비유 혹은 상징으로 해석할 여지가 적습니다.
[ 결 론 ]
휴거가 7년 언약 이전에 있든 7년 언약 중간에 있든 7년 언약 이후에 있든 상관이 없이 성경 말씀에 정해놓은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와 두 증인 선지자는 이 땅에 나와야 합니다.
사탄 마귀의 아들들인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 VS. 두 증인 선지자(모세와 엘리야의 권능)의 대결이 그것입니다.
따라서 교회와 성도들은 누가 적그리스도이며 정통교회 목회자들 중에서 누가 배교의 조류에 속하게 될 것인지? 분별할 수 있어야 하며, 두 증인 선지자가 나타나면 그 사역자들 편에 설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1. 현실 세계 실현 예측.
원래 정통교회 목사들과 교인들은 두증인을 따르고 적그리스도를 분별하여 대적하는 것이 맞으나, 현실 세계에서는 어찌된 일인지? 그 반대로 되어질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적그리스도가 현실 정치 무대에서 승승장구하면서 평화의 사도로 활동을 하면 그 자를 좋은 사람으로 생각할 사람들이 많을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두 증인 선지자와 그 사역자들을 따르는 기독교인들은 근본주의자들로 몰려서 세상의 미움을 받고 배척될 것입니다.
그 상황에서 오직 예수님에 대한 신앙을 지키고 신앙의 정절을 간직한 자가 최종적인 신앙의 승리자로 나올 것입니다.
추신) 사두 선다 셀바라지와 데이비드 오워의 사역.마지막 때 알리고 있는 선지자 사역을 하고 있는 분들이고, 저의 블로그에도 여러 영상을 올린 분들입니다.남북한 전쟁관련한 계시가 현실에서 실현되지 않은 것과 지진과 재앙 관련한 예언들이 빗나간 것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목회자들이나 사역자들의 성경 말씀 해석에 있어서도 오류와 틀린 것이 있는 것 처럼, 계시와 예언에 있어서도 맞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분들을 비롯하여 유튜브에 영상올라오는 사역자들의 대부분이 어떤 부분에서는 그런것이 있었고, 저 또한 마지막 때 알리는 사역을 하면서 말씀 해석을 틀리게 하고 오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오류는 수정하고 고쳐나가면 될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역자가 실수하고 잘못하였다고 하여서 바로 거짓선지자에 거짓 선생으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그들이 맺는 열매와 사역의 방향성을 보아야 할 것입니다.
'적그리스도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 강화: deus ex 휴먼 레볼루션. (0) | 2020.06.10 |
---|---|
아폴리온 영상. (0) | 2020.04.25 |
일루미니스트: 적 그리스도는 누구입니까? (0) | 2020.04.14 |
아폴리온: 후드 망토 쓴 자 입니다. (0) | 2020.04.13 |
스가랴 11장: 두 막대기(두 증인), 세 목자, 토기장이, 은 삼십, 어리석은 한 목자(적그리스도). (0) | 2020.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