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4장 7~8절: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
For nation shall rise against nation, and kingdom against kingdom: and there shall be famines, and pestilences, and earthquakes, in divers places. All these are the beginning of sorrows. -kjv.
Nation will rise against nation, and kingdom against kingdom. There will be famines and earthquakes in various places. All these are the beginning of birth pains. -niv.
누가복음 21장: 또 이르시되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큰 지진과 기근과 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Then he said to them: "Nation will rise against nation, and kingdom against kingdom. There will be great earthquakes, famines and pestilences in various places, and fearful events and great signs from heaven.
[ 분 석 ]
재난의 시작, 산고의 시작이 세계 곳곳에 기근과 지진과 전염병이 있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4장 8절의 재난의 시작이 계시록의 7인의 재앙으로서 장차 있을 나팔 재앙(환난)과 대접 재앙(대환난)에 대한 경고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 동안 기근과 지진은 빈번하게 발생하였고, 전염병은 지역적인 것들이 있었으나 2020년 초부터 코로나 팬데믹으로 거부할 수 없는 하나님의 심판의 싸인으로 들어갔습니다.
요즘 백신 접종을 하고도 코로나에 감염되거나 부작용으로 죽는 사람들이 나오고 있던데, 이 세상이 코로나 이전으로 회복되는 것은 힘들 것 같습니다.
유튜브 여러 선생들은 아직 1째 인도 떼어지지 않았다는 분석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1째인의 흰 말 탄 자를 적그리스도로 많이 해석하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스가랴 6장 1~6절: 내가 또 눈을 들어 본즉 네 병거가 두 산 사이에서 나오는데 그 산은 구리산이더라 .
첫째 병거는 붉은 말들이, 둘째 병거는 검은 말들이,
셋째 병거는 흰 말들이, 넷째 병거는 어룽지고 건장한 말들이 메었는지라.
내가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물어 이르되 내 주여 이것들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천사가 대답하여 이르되 이는 하늘의 네 바람인데 온 세상의 주 앞에 서 있다가 나가는 것이라 하더라 . 검은 말은 북쪽 땅으로 나가고 흰 말은 그 뒤를 따르고 어룽진 말은 남쪽 땅으로 나가고 건장한 말은 나가서 땅에 두루 다니고자 하니 그가 이르되 너희는 여기서 나가서 땅에 두루 다니라 하매 곧 땅에 두루 다니더라.
에서 보는 것과 같이 영적/물적 세계에서 활동하는 하늘의 네 바람으로서 이 세상을 감찰하며 심판을 담당하는 천사장들의 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째인 흰 말 탄 자의 사역은 이기는 자들에게 이마에 십자가 형태로 새기는 "하나님의 인"을 치는 첫째부활에 참여하는 성도들을 구분하는 사역입니다.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이 구분된다고 알려드렸는데, 유튜브 선생들 중에서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이 구분되지 않는다고 하는 분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구원의 옷과 공의의 겉옷이 이사야서 61장 10절에 구분되어 있는 것 처럼, 성령 세례 받았을 때 받는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확정되는 하나님의 인이 구분되어 있다고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설명해 주어도 1째인 흰말 탄 자가 적그리스도라고 해석하거나 다르게 해석한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7인의 재앙은 소환난이자 장차 나팔 재앙 가운데 전세계 피조물의 3분의 1이 타격을 받는 환난(나팔 재앙)과 전세계 피조물의 대부분이 타격을 받는 대환난(대접 재앙)의 징조(싸인)이면서 7째인이 떼어지고 1째 나팔이 있기 이전에 1차 추수(1차 휴거)가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에서 휴거 관련하여 유명 연예인들이 나와서 1992년 10월 28일에 있었던 이단 다미선교회 휴거 파동을 얘기하면서 비웃고 조롱하는 듯한 내용을 전하고 있던데, 장차 1차 휴거 이후에도 그럴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휴거가 일어나면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에도 나온 것과 같이 전세계 곳곳에 UFO 출현을 블루빔 프로젝트로 준비하고 있다고 여러번 알려드렸습니다.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LIEKILLERS)에서는 AILIEN INVASION(외계인 침공)으로 홍보중이며, I PET GOAT3에도 UFO를 넣었습니다.
일루미나타 흑암 세력의 전략은 아주 촘촘하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은 아무리 얘기해주고 깨달을 수 있도록 자료를 보여주어도 단지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마는 것을 보았습니다.
@ 미혹의 강도: 마지막 때의 현저한 특징은 "거짓 선지자들"의 창궐입니다. 예전에 여러번 썼던 글에서와 같이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주들과 중심이 되는 무리 뿐만 아니라, 정통 교회 목사들인데 WCC, WEA 배도의 조류를 이끄는 자들이 되겠습니다.
제가 여러번 특정 목사, 특정 정치인, 특정 정치 세력(좌파 우파)에 대하여 거리를 두고 지켜볼 것을 요청한 이유는 이 세상의 이슈를 주도하는 자들은 가이사의 것을 추구하는 자들이며, 아무리 유명한 목사라고 하더라도 마지막 때 배도의 조류를 이끌거나 그것을 용납하고 있다면 첫째부활(1차휴거)에 들어가지 못하고 대환난의 심판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최근 유튜브의 모목사가 빌라델비아 교회가 환난을 면한다는 내용을 가지고 대환난 가운데 지켜주신다고 해석을 하고 있던데... KEEP ~ FROM 이 면한다는 것으로서 대환난에 들어가지 않도록 지켜준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반면에 COME OUT OF 는 대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계시록 7장의 14만 4천 이스라엘 12지파 대환난 사역자들과 흰 옷 입은 전세계 민족 연합 성도들이 후 3년반을 페트라(보호처)에서 보호를 받다가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부분을 초등학교 4학년만 되어도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번 설명을 해드렸는데, 아직도 영어 해석을 그렇게 하고 있으면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 것인지... ㅎㅎ
마태복음 24장 9 ~ 13절: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 때문에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실족하게 되어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Then shall they deliver you up to be afflicted, and shall kill you: and ye shall be hated of all nations for my name's sake. And then shall many be offended, and shall betray one another, and shall hate one another. And many false prophets shall rise, and shall deceive many. And because iniquity shall abound, the love of many shall wax cold. But he that shall endure unto the end, the same shall be saved. - kjv.
Then you will be handed over to be persecuted and put to death, and you will be hated by all nations because of me. At that time many will turn away from the faith and will betray and hate each other, and many false prophets will appear and deceive many people. Because of the increase of wickedness, the love of most will grow cold, but he who stands firm to the end will be saved. - niv.
[ 분 석 ]
도대체 무슨 사건이 있었길래 성도들을 환난에 넘겨주는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언젠가부터 개신교는 개독교로 불리면서 세상 사람들의 미움과 조롱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 개불교 개주교라는 얘기는 거의 들어본 적이 없을 정도입니다. 공중권세 잡은 사탄 마귀 세력의 미혹이 허용이 되면서 진리를 수호하고 있는 개신교(복음주의, 근본주의)가 증오의 타겟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장차 어떤 사건이 있고 난 이후에는 세상 사람들이 성도들을 박해하고 잡아 죽이는 정도까지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위에서 언급하였던 1차 휴거로 인해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에게 주어졌던 성령님의 은혜의 교회 시대가 마감이 되기 때문입니다.
성령의 늦은 비 사역이 마감이 되면 구약의 성전이 세워지고, 짐승의 피를 희생 제물로 드리는 제사가 이스라엘에서 시행이 될 것입니다. 유튜브 여러 선생들은 대환난에도 성령님이 이 땅에서 사역을 하기 때문에 휴거는 없다고 가르치고 있던데, 구약 시대에 성령님의 사역이 제한적으로 있었던 것 처럼 1차 휴거 이후에도 성령님의 사역이 이어지겠지만 성령의 늦은비 영광의 사역이 마쳐진다는 것입니다.
1세기 마가의 다락방에서 시작된 성령의 이른 비 사역이 19세기와 21세기 현 시대 까지 성령의 늦은 비 사역으로 마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해가 어려운 내용도 아닌데... 목사들이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엇나간 얘기, 빗나간 말씀 해석을 유튜브에 뿌리고 있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첫째부활의 1차 추수(1차 휴거)에 들어가는 성도들의 비율이 현저하게 적을 것입니다. 저는 맥시멈으로 보더라도 2% 미만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째 부활의 1차 추수(보리 추수), 2차 추수(알곡 추수), 3차 추수(이삭 추수)로 크게 나뉘게 될 것입니다. 2차 추수의 범주에는 두 증인 부활 휴거, 7째 나팔 철장으로 다스리는 사내 아이에 해당하는 이기는 자들의 부활 휴거,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순교한 자들의 부활 휴거가 있을 것입니다.
시점으로 보자면 총 5차례 정도가 될 것입니다.
대환난에서 나오는(COME OUT OF) 자들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스라엘 12지파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과 세계 민족 성도 연합이 후 3년반을 보호처(페트라)에서 양육과 보호를 받다가 예수님의 지상재림의 때에 그중 일부가 첫째부활체를 입을 것으로 보입니다.
[ 결 론 ]
첫째부활의 선결적 요건은 이단과 배도를 분별하고 구분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신앙 생활 열심히하고 충성 봉사를 할지라도 이단 교회 혹은 사이비 집단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 있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또한 정통 기독교의 마지막 때 대배도(great apostasy)의 조류에서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WCC, WEA 에 속한 목회자들이 여러분들을 첫째부활로 이끌어 줄 것이라는 생각을 버리십시오. 그들은 그 배도의 조류를 거스르지 못할 것입니다. 이미 카톨릭 교황과 수십년을 거쳐서 작업을 촘촘하게 해놓고 있습니다.
CTS, CBS, 극동방송에 나오는 유명한 목사들이 여러분을 첫째부활로 이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멸망으로 들어가는 문은 넓고 거대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왜? 마지막 때 예수의 증거를 가진 참 성도들을 미워하고 핍박하고 죽이겠습니까? 동성결혼합법화를 반대하면서 동성애자들의 인권을 탄압한다고 생각하고, 낙태합법화를 반대하면서 여성들의 인권을 탄압한다고 생각하고,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이지 말라고 하는데 교회에 모여서 예배드리고 하다보니... 근본적으로 생각이 갈리는 것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코로나 백신을 맞아야 백신 여권이 주어지는 상황으로 이어지고, 일정 시점 이후에는 RFID 칩을 몸에 심기 시작할 것입니다. RFID 칩은 후 3년반에 시행할 666 전자 문신과 연동될 것입니다.
계시록의 두 번째 짐승 거짓 선지자는 개신교계 유력한 젊은 사역자로 그 얼굴을 드러낼 것이고, 첫 번째 짐승 적그리스도가 미국에서 유력 정치인으로 등장을 할 때 그 자가 평화의 사도임을 증거하면서 미국 대통령으로 등극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첫째 부활(1차 수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째 부활 여러 시점 순차적 추수. (0) | 2021.04.26 |
---|---|
THERE IS NO RAPTURE? ( 휴거는 없다? ) (0) | 2021.03.24 |
트럼프, 1차 휴거. (0) | 2021.01.22 |
첫째부활: 다중 시점 추수. (0) | 2020.11.16 |
2단계 인침: 성령의 인, 하나님의 인. (0) | 2020.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