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부활(1차 수확).

첫째 부활 여러 시점 순차적 추수.

ORACLE[신탁] 2021. 4. 26. 12:07

저는 이제까지 일반 교회 목회자들이나 여타 평신도 사역자들이 전하지 않았던 내용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 

20살 때 신앙 생활 시작하여 장로교 합동 소속 교회, 대학교 모선교단체, 통합 소속 장로교회, 대신 소속 중대형 교회를 거쳤습니다.  교회 소속되어 있을 때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니고, 담임 목사가 장로들과 교인들에 의해 쫓겨나가는 사건과 제가 이간질과 공격을 받았던 사건들도 있었습니다. 

2005년에 짐승의 표에 대한 계시가 있은 이후로 마지막 때에 대한 말씀 연구와 여러번의 계시와 함께 현실 세계 표적이 있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세상에서 잘되고 성공하는 것이 중요한 목표였는데, 하나님께서는 저의 인생에서 다른 것을 준비하였던 것입니다.  피조물이  전능하신 창조주께 항변할 수 있겠습니까?

 

1. 첫째 부활: 더 좋은 부활(THE BETTER RESURRECTION).

마지막 때 관련한 여러 말씀을 연구 분석하면서 세대주의 전천년설 주의자들이 얘기하는 환난전 휴거의 1회적 추수를 근본적으로 교정하고 수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첫째 부활.

예수님의 지상재림 이전에 이사야서 61장 10절 구원의 옷을 넘어 공의의 겉옷(의의 겉옷: 혼인 예복)을 입고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자들이 첫째 부활로 들어가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 반열의 성도들입니다.  예전에 구원의 옷(성령의 인), 의의 겉옷(하나님의 인)이 구분되어 있다고 여러번 알려드렸습니다. 

첫째 부활은 더 좋은 부활이며 그리스도의 지상재림 이후 이 땅이 에덴동산처럼 정화되었을 때 왕과 제사장으로 천년왕국에서 다스리는 권세를 받는 영광의 부활입니다.  구원의 옷만 입은 성도들은 첫째 부활에 들어가지 못하며 천년왕국 이후 백보좌 심판 이전에 있을 둘째 부활(일반 부활)인 모든 악인들의 부활의 때에 함께 나올 것입니다. 

 

유튜브 여러 사역자들의 영상들을 보면 예수님의 지상재림 시 까지 있을 첫째 부활과 일반 부활을 구별하지 못하고 있던데, 말씀에 대한 이해가 그 수준인 것은 목사라고 할지라도 어쩔 수 없는 사항입니다. 

 

(2) 첫째 부활의 여러 시점 추수.

7인과 7나팔과 7대접 심판은 전능하신 심판주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영적인 계시적인 꿈으로 마지막 때 신부단장하는 선지자들을 대적하지 말고 도우라! 는 메시지를 주셨고 현실 세계 표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전에 "잇사갈의 전령(시세를 분별하고 성도들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의 사명을 주시고 휴거에 대한 여러 상황을 영적인 꿈으로 주셨습니다. 

 

2006년 이후로 영어 성경(NIV, NLT)과 한글 여러 번역본 성경을 수십번 혹은 수백번 읽고 들으면서 여러 오류를 수정하고 교정하였습니다.  

 

중요한 것은 첫째 부활의 추수에 있어서 먼저 익어진 순서데로 혹은 특수 사명자(두 증인,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로서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그 추수 시점이 나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 이렇게 여러 시점으로 순차적으로 추수하시는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 받은 계시의 입체성.

제가 휴거에 대한 영적인 꿈과 계시를 여러번 받았었고 마지막 때 대환난 상황에 대한 영적인 꿈도 여러번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경우는 환난 전 휴거, 어느 경우는 페트라(성령의 보호막 안), 어느 경우는 미사일이 쏟아지는 대환난 상황과 유대인 홀로코스트 처럼 구덩이에 벌거벗은 사체가 쌓여있는 것, 어떤 경우는 흑암 가운데 토네이도가 몰려오는 가운데 완전한 보호처로 인도되었습니다. 

 

다르지만 모두 의미가 있는 것들이었습니다.

 

 

2. 더 좋은 부활의 순차적 추수.

첫째 부활의 순차적 추수는 먼저 처음익은 첫열매(보리 추수), 환난 가운데 익어진 알곡 추수(밀 추수), 대환난 가운데 익어진 이삭 줍기 추수로 크게 나뉠 것입니다.  성령 세례 받은 성도들의 믿음의 분량과 성숙도가 다르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먼저 익은 열매들은 먼저 취하시는 것입니다. 

 

(1) 7인(재난의 시작) 이후 1차 추수.

7인의 재앙은 나팔 재앙부터 임하는 환난에 대한 경고와 표징의 의미를 갖는 소환난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1째인 흰 말탄 자는 이기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고 장차 환난과 대환난 가운데 구원과 심판이 갈림을 구별하는 천사장의 사역이라고 합니다.  1째 인 부터 4째 인 까지 4말탄 천사장의 사역에 대하여서는 스가랴서의 4말이 하늘의 4바람으로서 매치되어 있다고  설명해 드렸습니다. 

1째인 흰 말탄 자를 적그리스도로 분석하는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이 많이 있던데, 마지막 때가 되니 더 정확한 계시가 이미 여러번 나왔습니다.  

 

이사야서 57장 7절에서는 의인들은 화액전에 취하여지며, 의인들은 악한자들 앞에서 불리어간다고 적고 있습니다. 화액은 the evil come 입니다.  멸망의 아들, 죄의 사람인 적그리스도가 이 땅에서 세력을 얻기 이전에 처음익은 첫열매들은 1차적으로 추수가 될 것입니다.  

 

다만, 7째인 이후 1차 휴거가 있다고 해서 바로 마지막 7년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1째 나팔 부터 6째 나팔 일부까지 시간이 진행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즉, 7째인이 떼어지면 적그리스도의 뉴욕 시장 후보 등장 - 적그리스도의 뉴욕 시장 등극 이후 - 1차 휴거 - 미국 대통령 등극 - 6째 나팔의 초기에 유브라데 전쟁(3차 대전) - 이후 7년 평화조약의 수순입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연구 분석하는 데에 상당한 노력을 기하였습니다. 

마지막 때 1째 화인 5째 나팔 재앙의 때에 무저갱이 열리면서 황충들과 그들의 왕인 아폴리온이 나오게 됩니다.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에서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 미국 후버댐의 콜라보로 무저갱의 문을 열겠다는 그 사건과 매칭이 될 지는 미지수지만, 일루미나티 흑암 세력이 차원의 문을 열려고 준비중인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2째 화인 6째 나팔 재앙의 때에 유브라데 전쟁(3차 세계 대전)으로 인류 3분의 1이 죽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 이후 7년 평화조약이 체결되면,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두 증인(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 선지자의 전 3년반 공생애 사역이 시작될 것입니다. 

 

2. 두 증인 선지자.

구약에서 율법으로는 모세가 능력의 선지자로는 엘리야가 최고의 반열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시대마다 하나님의 사람(THE MAN OF GOD)을 예비하시는데, 구약의 대선지자 중에서도 최고 등급과 반열이 될 것입니다.  스가랴서에는 70년 바벨론 통치를 끝내고 예루살렘 성을 재건할 사명자로 스룹바벨 총독대제사장 여호수아가 나오는데, 이 자들이 그 시대 두 증인(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의 사명을 이행하였습니다. 

 

모세는 출애굽을 하면서 당대 최고의 군사력과 정치력을 가지고 있던 이집트 바로왕의 군대를 맞서 10가지 재앙으로 심판하던 능력의 선지자였으며, 엘리야는 이세벨과 아합이 심각한 영적 간음을 이행하던 시대에 바알과 아세라 선지자 850명을 도륙하였던 불의 종, 능력의 종인 선지자였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성도들의 영혼 구원과 영적/물리적 전투를 위하여 역대 가장 강력하게 사역을 하였던 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을 가진 두 증인 선지자를 기름부어 세우실 것입니다.  그 두 사람이 영적인 암흑기에 강력한 횃불이 되어 전세계 성도들을 규합하여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를 대적하고 일루미나티 흑암 세력과 전쟁을 수행할 것인데, 진정으로 하나님께 속한 성도들은 배도하지 않고 두 증인 선지자를 따를 것입니다. 

 

두 증인 선지자는 현재 육을 입고 살아있는 두 사람 중에 택정이 될 것이고, 자기 교회가 두 증인의 사명을 이행할 것이라거나....  이미 달려갈 길을 다 가고 영체를 입고서 쉬고있는 모세와 엘리야가 다시 육을 입고 영적/물리적 전쟁에 등판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 성도들은 계시록의 두 증인이 되려고 힘쓰지 말고!  첫째 부활 중 처음익은 첫열매인 7째인 이후 1차 추수에 들어가기 위해 힘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두 증인은 마지막 7년 중 전 3년반의 공생애를 마치고 적그리스도 세력에게 죽임을 당한 후 부활 2차 추수될 것입니다. 

 

유튜브에서 얼굴 내놓고 사역을 하고 있는 목사들과 사역자들 중에서 이상한 거짓 계시와 거짓 말씀 해석으로 엇나가고 있는분들이 많이 있던데... 장차 현실 세계에서는 영적 교만병에 들어서 두 증인을 대적하는 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3. 7째 나팔 속의 7대접 심판.

7째 나팔이 불려지면 마지막 후 3년 반이 열리게 됩니다. 

대환난(GREAT TRIBULATION)이라고 불리우는 하나님의 진노의 7대접 심판이 7째 나팔의 구성요소 입니다.

 

(1) 적그리스도의 666 본색.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에서 설명한 것 처럼 장차 등장할 적그리스도는 평화의 사도이자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세계 정치 무대에 등장을 할 것입니다.  "적"이라는 의미는 그리스도를 대적한다는 의미와 함께 그리스도를 대신한다( IN PLACE OF )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적그리스도가 7째인이 떼어지면 미국에서 유력정치인으로 등장을 할 것인데, 나오자마자 유창한 언변과 통찰력으로 전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입니다.  그를 서포트해주는 신사도 진영 비교적 젊은 성령 사역자(두 번째 짐승)가 함께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6째 나팔의 초기에 이스라엘과 이슬람 세력간의 무력 충돌이 격화되어 3차 세계 대전으로 확전(유브라데 전쟁)이 될 것인데, 이 때에는 이미 적그리스도가 미국 대통령 정도로 유력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3차 세계 대전을 승리로 이끈 적그리스도는 세계 열강과 7년 평화조약을 맺고서 평화의 사도로 전 3년반을 지낼 것입니다.  하지만 3년 반이 지나면 두 증인 선지자를 죽이고 자신의 정체인 666으로 전세계를 병합할 것입니다. 

 

666은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인데 10왕 중 3왕을 처치하고, 계시록의 음녀인 전세계 혼합종교를 폐하고 자기 자신이 신으로 세계정부 통치자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2) 7째 나팔: 3차 추수.

7째 나팔의 때에 여자가 낳은 남자 아이가 하늘 보좌로 올라가는 내용이 나옵니다.

원래 이 내용은 초림한 예수님의 부활 승천이지만 중의적으로 그 때 까지 살아남았던 성도들 중 이기는 자들의 부활 3차 휴거로 볼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와 시간적으로 거의 맞물려 666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순교한 성도들의 3-1차 부활 추수가 있을 것입니다. 

 

(3) 후 3년 반을 페트라에서 보호받은 자들.

계시록 7장에는 6째 인의 시대에 이스라엘 12족속 14만 4천이 하나님의 인을 받는 내용이 나오는데, 이 자들이 1차 휴거 이후 전세계를 대상으로 사역할 이스라엘 족속의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이 되겠습니다.

이단 사이비 집단들이 자기들을 14만 4천으로 주장하고 있는 것과는 판이한 실체적 진실이 되겠습니다.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세계 열방 민족 성도들(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과 한 세트(set)를 이루면서 대환난인 후 3년반을 페트라(피난처, 보호처)에서 보호와 양육을 담당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인해 이스라엘 뿐만 아니라 전세계 곳곳에 보호처가 성령님의 강력한 보호막으로 가동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은 두 증인이 죽고 난 이후에도 전세계 각지에서 사역을 감당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보호처에서 양육과 보호를 받던 세계열방 민족 성도들 중에서 일부는 예수님 지상 재림 시에 4차 부활 추수에 들어갈 것으로 보여지는데, 이것이 마지막 이삭줍기에 해당할 것입니다. 

 

[ 결 론 ]

코로나 19 바이러스 창궐 - 백신 접종 강제 - 통제 사회로 이행 - 몸에 심는 RFID 칩 이식 필요성 대두 - 후 3년 반에는 666 흰 색 문신 강제로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이단 사이비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선생들의 창궐,  정통 개신교는 배도와 반역으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대형교회들에는 신사도 사역자들이 와서 대부흥 대추수, 하나님의 재정강의, 물질 축복과 하나님의 음성듣기를 2000년 이후에 급격하게 추구하고 있는데...  앞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대부분 1차 휴거에 탈락하고 배도로 들어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1. 유튜브 거짓 선생들에 대해.

그냥 조금 다른 해석이 아니라...  거짓 계시와 거짓 말씀 해석으로 많은 성도들을 잘못 인도하는 자들이 정통교회 안에서도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 성령의 9가지 은사 중에서 병고치고, 예언하고, 귀신 축사하는 성령 사역자들의 상당수가 신사도 진영의 누룩을 많이 받아들였고 재정 축복 물질 축복에 관한 기름부음과 "하나님의 음성듣기"를 시전하고 있는데... 대부분 영의 형상이 무당, 박수, 도사들이 되겠습니다.

 

그들이 얘기하는 마지막 때 대부흥은 카톨릭과 연합하는 혼합종교화의 대부흥임을 여러번 분별해 드렸습니다. 

WCC, WEA 배도자들과 신사도 진영의 사역자들의 상당수는 두 증인의 맹령한 불의 심판에 타버릴 것이고 분별이 없어서 아멘 아멘 하고 따랐던 자들도 그러할 것입니다. 

 

2. 줄을 잘 서야 합니다.

목사들 중에서도 삯꾼을 넘어 사기꾼 목사들(헌금 횡령 착복에 도가 튼 자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대부분 돈 궤를 맡았던 가룟 사람 유다의 반역의 길을 가고있는 돈을 사랑하는 자들인데, 대형교회 목사들이고 교단에서 유력자들이기 때문에 교인들이 속절없이 따라가고 있는 형세입니다. 

 

저는 예전에는 이분들이 회개하고 돌이킬 수 있다고도 생각을 하였었는데, 제 판단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한 번 황금송아지의 재정축복 제일주의 복음신사도 진영의 누룩을 받아들인 자들은 거의 대부분 그것을 분별하고 나오기 힘들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계시를 받는다는 유튜브의 여자 남자 선지자들과 하나님의 음성을 든는다는 상당수의 사역자들은 하나님이 주시지도 않은 자기 마음에서 나오는 사욕의 열매를 취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3. 첫째 부활의 순차적 추수.

총 4~5번 정도로 첫째 부활의 추수가 갈릴 것입니다. 

마지막 때에는 누가 진정한 하나님의 사람(THE MAN OF GOD)인지 볼 수 있어야 하고, 그 사람의 메시지에 반응을 하여야 합니다.  왜? 그렇습니까?

많은 거짓 선생들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1차 휴거가 있게되면 두 증인 선지자의 예비적 사역이 본격화 될 것인데, 성경에 나오는 두번째 짐승인 거짓 선지자의 활동이 또한 가시화 될 것입니다.  두번째 짐승 거짓 선지자도 선지자 엘리야 처럼 불의 능력을 행사할 것인데... 일반 성도들이 두 증인이 누구인지?  누가 참 하나님의 선지자인지?  가늠하기 힘들 지경이 될 것입니다. 

 

멸망의 아들이 육을 입고 자신의 때를 기다리고 있는 시점입니다. 

 

저의 메시지를 대적하고 비판 조롱하지 마시고!  반드시 마음에 새기셔서 장차 있을 처음익은 첫 열매 추수(7째 인 이후 1차 휴거)에 들어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