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 57장 1~2절: 의인이 죽을찌라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자비한 자들이 취하여 감을 입을지라도 그 의인은 화액 전에 취하여 감을 입은 것인줄로 깨닫는 자가 없도다 그는 평안에 들어갔나니 무릇 정로로 행하는 자는 자기들의 침상에서 편히 쉬느니라 - 개역한글.
이사야 57장 1~2절: 의인이 죽을지라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진실한 이들이 거두어 감을 당할지라도 깨닫는 자가 없도다 의인들은 악한 자들 앞에서 불리어가도다 그들은 평안에 들어갔나니 바른 길로 가는 자들은 그들의 침상에서 편히 쉬리라 - 개역개정.
The righteous perisheth, and no man layeth it to heart: and merciful men are taken away, none considering that the righteous is taken away from the evil to come. He shall enter into peace: they shall rest in their beds, each one walking in his uprightness - kjv.
- the evil 악한 자들(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들)이 세력화 되기 이전에 즉 적그리스도가 7년 평화조약을 맺기 이전에 의인들은 데려감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1. 신부의 조건.
이사야 61장 10절-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즐거워 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옷을 내게 입히시며 공의의 겉옷을 내게 더하심이 신랑이 사모를 쓰며 신부가 자기 보석으로 단장함 같게 하셨음이라.(I am overwhelmed with joy in the Lord my God! For he has dressed me with the clothing of salvation and draped me in a robe of righteousness. I am like a bridegroom in his wedding suit or a bride with her jewels.)
구원받은 성도들이 입는 세마포의 종류에는 크게 2가지(구원의 옷, 의의 겉옷)입니다. 세부적으로는 여러색(찢어지고 얼룩이 묻은 세마포, 회색빛 세마포, 누렇게 된 세마포, 흰 세마포, 하늘색 세마포, 황금빛 세마포, 오색찬란한 세마포 등)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모두 천국의 구원의 반열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1) 믿기만 하면 천국은 따논 당상?
믿기만 하면 천국입성이 정해져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이런 글을 쓰는 저도 그러면 좋겠습니다. 육을 입은 자로서 죄와 실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 때 성령 세례 받아 구원의 옷을 입었던 성도들 가운데 죄악으로 점철된 삶을 살면서 온전한 회개를 하지 못한 자들은 세마포가 찢어지고 얼룩이 진 것을 넘어서 벗겨져버리는 것입니다. 세마포가 벗겨진 것은 생명책에 녹명되었던 이름이 지워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자들은 교회 목사건, 장로건, 집사건 할 것 없이 모두 지옥 형벌에 처해질 것입니다.
마지막 때가 되니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주와 선생들 뿐만 아니라, 정통 교회 안에서도 배도의 조류를 주도하고 돈관 관련한 첨예한 죄악을 져지르는 삯꾼 사기꾼 목사들과 장로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들을 교계에서 영광을 받고 추앙을 받으나,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은 이미 정해져 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공의의 겉옷을 입은 예수님의 신부반열의 성도들은 지각이 있어서 영분별을 할 수 있는 자들입니다. 구원론에 있어서도 모두 깨닫고 자신의 죄성을 제어하는 분들이라는 것입니다.
육을 입은 사람은 특별할 것이 전혀없는 제한적인 존재라고 제가 여러번 설명드렸습니다.
2. 영적 교만병.
이단 사이비 교주들이 영혼 부활설을 주장하면서 자신에게 예수의 영이 임했다고 거짓말을 치면서 시대적 메시야를 자처하고 있습니다. 처음 반역한 자 사탄 마귀가 하나님의 보좌를 찬탈하려고 했었기 때문에 그 수하의 악한 영들도 모두 영적 교만병 증세가 있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허씨 성을 쓰는 자도 다큐를 보니까 영적 교만병 증세를 보이면서 자신을 거의 메시야 급으로 올려놓고 있던데... 모두 귀신의 영의 작용일 것입니다.
적그리스도가 왜? 메시야를 자처하겠습니까? 그에게 인친 영이 사탄 마귀의 수하인 프린스급 무저갱의 왕인 아폴리온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영적 교만병”에 걸린 자들은 정통교회 목사건, 기도원 원장이건 상관없이 나중에 심각한 상태로 이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 공의의 겉옷이 혼인 예복.
혼인 예복을 입고 단장된 성도들의 비율이 매우 소수라고 합니다.
즉, 예수님의 공중강림 때 들림받는 성도들의 비율이 매우 적다는 것이고, 계시록의 이기는 자들, 빌라델비아 교회처럼 인내의 말씀을 지킨 자들만 취하여(TAKEN AWAY) 질 것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KEEP ~ FROM이고 WCC, WEA, 혼합주의 영성으로 흐른 자들은 대환난에 던지겠다고 말씀에 약속되어 있습니다.
(1) 부분 휴거설.
적그리스도가 7년 언약을 맺기 이전에 예비적 기간을 몇 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저는 적그리스도 후보의 세계정치 무대 등장의 초창기 이후 7년 언약을 맺기 이전에 1차 휴거가 있을것으로 분석을 하였습니다.
처음익은 첫열매의 1차 휴거에 들어가는 성도들이 빌라델비아 신앙의 노선이며, 공의의 겉옷을 입고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소수의 성도들입니다. 그 이후 마지막 7년 지나면서 순교자들, 페트라에서 대기하면서 대환난 통과자들이 순차적으로 추수됩니다.
(2) 싸워야 할 영적전쟁.
밥먹고 살기도 힘든데... 또한 하나님께 충성하고 세상의 조류에 섞이지 않아야 하는 어려운 일들이 있습니다. 마지막 때 영분별을 1순위로 두고서 각종 이단 사이비 집단의 거짓 교리와 정통교회의 혼합종교화의 흐름을 분별하고 대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결 론 ]
구약과 신약을 여러번 읽고 듣고하면서 마지막 때에 대한 계시가 여러부분에 흩어져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는 마지막 때를 전하는 사명을 받은자로서 여러분에게 화액전에 의인들이 취하여감을 여러번 반복적으로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누가 거짓말을 하였는지? 누가 거짓 선지자에 거짓 선생이었는지 드러날 것입니다.
'첫째 부활(1차 수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bert Breaker의 견해와 저의 견해. (0) | 2021.12.03 |
---|---|
살전 3장 13절: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 (0) | 2021.11.20 |
첫째부활: 공중강림은 1회, 추수 시점은 환난 전, 중, 후로 나뉨. (0) | 2021.07.26 |
첫째 부활 여러 시점 순차적 추수. (0) | 2021.04.26 |
THERE IS NO RAPTURE? ( 휴거는 없다? ) (0) | 2021.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