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계시록의 7교회 현시대 비율 분석.

ORACLE[신탁] 2021. 8. 18. 10:08

계시록 1장부터 4장까지 에베소, 서머나, 버가모, 두아디라, 사데, 빌라델비아, 라오디게아 교회에 대한 평가가 나옵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받았던 당시에도 7교회의 유형으로 나뉘었고, 그 이후의 시대마다 7교회의 유형으로 평가가 갈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 현 시대 7교회 비율 분석.

에베소 교회는 수고와 인내를 하였고 자칭 사도를 분별하였으며 니골라당의 행위(영지주의-현 구원파)를 미워한 것으로 칭찬을 받습니다. 하지만 처음 사랑을 버렸다는 칭찬을 받습니다.

현 시대로 대입하여 보면 자칭 사도들인 신사도 진영을 분별하고 한번 구원은 영원하다! 는 영지주의적 구원론(구원파적 구원론)을 교정한 교회들은 5% 미만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머나 교회는 환난과 궁핍가운데 있으나 실상은 영적으로 부요한 평가를 받습니다.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사탄의 회당의 훼방을 당합니다. 5% 미만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버가모 교회는 순교가운데 믿음을 져버리지 않았지만, 발람의 교훈을 지키는 자들과 니골라 당의 교훈을 지키는 자들이 있습니다. WCC, WEA와 같은 종교다원주의 물결에 있다는 것이며 니골라 당의 영지주의적 구원론에 착념하는 자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20% 이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두아디라 교회는 사랑과 섬김과 인내로 인해 칭찬을 받았지만, 자칭 선지자 이세벨을 용납하였습니다. WCC, WEA와 같은 종교다원주의 물결을 용납하였다는 것입니다, 20% 이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방종교와 음행하는 교회들은 큰 환난(대환난: 후 3년반) 가운데 던져집니다. 그런데 두아디라 교회에 종교다원주의라는 우상숭배를 받아들이지 않고 사단의 깊은 것(우상숭배와 음행)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대환난을 면할 것입니다.

 

사데 교회는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 라는 안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주님이 도적같이 임하는 교회입니다. 다만, 몇 사람은 공의의 겉옷(이사야서 61장 10절의 혼인예복)을 입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20% 이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주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않았으며, 사탄의 회당인 자칭 유대인을 굴복시킵니다. 인내의 말씀(오직 예수님이 유일주 되심)을 지켰기 때문에 대환난으로 들어가지 않고 휴거됩니다. 면류관과 새이름을 받습니다. 1% 미만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라오디게아 교회는 미지근한 신앙인들의 모임이고 부요한 자라고 자랑을 하고 있지만 곤고하고 가난하고 눈이 멀었고 벌거벗었습니다. 39% 이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2. 두 개 혹은 몇 개가 합성된 형태.

위에서 언급한 7교회 유형의 교회들이 현 시대에는 2개 혹은 몇 개가 합성된 형태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중대형 교회들과 대형교회들과 초대형교회들의 영적 상태는 두아디라, 버가모, 라오디게아 교회가 합성된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 비율이 80%에 가깝게 육박합니다.

 

반면에 인내의 말씀을 지키고 WCC와 WEA의 가증한 음녀의 포도주를 마시지 않고 예수님의 신부로 예비된 빌라델비아 교회는 처음익은 첫열매로 교인 대부분(90% 이상)이 휴거될 것인데, 그 비율이 1% 미만 정도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처음익은 첫열매로 첫째부활의 1차 휴거되고, 에베소 교회와 서머나 교회는 환난을 거치면서 첫째부활로 추수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첫째부활은 더 좋은 부활이며, 구원의 옷만 입은 성도들은 천년왕국 이후 둘째부활(일반부활체)에 들어갑니다. 

 

유튜브 보다보면 예수님 안에 있으면 모두 휴거에 참여할 것이라고 가르치는 목회자분들이 있는데, 위에 언급한 계시록의 7교회는 모두 예수님의 피로 산 교회입니다.

 

그런데 어떤 교회는 책망만 있으며, 어떤 교회는 책망과 칭찬, 어떤 교회는 칭찬만 있으며 대환난을 면해준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또한 책망이 있는 배도한 교회 안에서도 어떤 성도들은 흰 옷(혼인예복: 공의의 겉옷)을 입고 예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결 론 ]

제가 예전에 썻던 것처럼, 하나님께서 이 땅에 있는 교회들을 평가하실 때 계시록의 7교회 유형으로 나누어서 평가하시며 그 교회 안에서도 각 성도들의 신앙을 다르게 평가하십니다. 교회별로 연대 책임을 물으시고, 교인들에게는 각개전투의 양상으로 평가하는 것을 알아야 겠습니다.

 

대부분 영적전쟁에서 지고있는 교회안에서도 예수님의 신부로 예비된 자들이 있는 반면에, 대부분 영적전쟁에서 이기고 있는 교회안에서도 휴거되지 못할 성도들이 있는 것입니다.

 

어떤 교회는 회개하지 않으면 촛대를 옮기고, 대환난에 던져지며, 어떤 교회는 충성의 열매로 인해 대환난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니다.

 

계시록의 말씀은 대부분 문자 그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단 사이비 집단의 비유풀이는 내던져 버리시구요.

말씀을 MP3 파일로 매일 듣고다니고, 묵상하고, 퍼즐을 잘 맞추면 모두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만 되어도 이해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추신) KEEP ~ FROM,  COME OUT OF 구별.

한글과 영어를 읽어도 이해를 못하는 것인지 아니면 보고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인지...ㅎㅎ

대환난에 들어가지 않도록 KEEP FROM 해주는 교회(빌라델비아 교회)와 계시록 7장의 이스라엘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들과 흰 옷 입은 세계열방 민족 성도 연합은 한 세트를 이루어 대환난에서 나오는(COME OUT OF GREAT TRIBULATION) 자들이라고 문자적으로 이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온다(COME OUT OF)는 것은 후 3년반을 페트라(보호처)에서 대기중이다가 예수님의 지상재림의 때에 일부는 첫째부활로 추수된다는 것이고, 나머지 일부는 천년왕국에 육을 입고 들어갑니다.  이사야서 61장 10절의 구원의 옷만 입은 자들은 대환난 가운데 들어가고 대부분 배도, 재앙가운데 죽어나가거나, 순교로 자기의 신앙을 증명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