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3장 4~12절: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이르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냐 누가 능히 이와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또 짐승이 과장되고 신성 모독을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두 달 동안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비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사는 자들(휴거된 자들)을 비방하더라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그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지어다 사로잡힐 자는 사로잡혀 갈 것이요 칼에 죽을 자는 마땅히 칼에 죽을 것이니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여기 있느니라 내가 보매 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어린 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을 하더라 그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그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사는 자들을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곧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 분 석 ]
적그리스도가 이 세상 정치 무대에 안나타나면 좋겠지만, 그것은 사람의 바람일 뿐일 것입니다. 스가랴 선지자에게 계시된 내용을 보면 한 목자인 적그리스도는 하나님께서 일으키십니다. 하나님은 선하고 공의로운 분이신데 왜? 적그리스도를 예비하고 계신 것일까요?
1. 인간 타작기.
목사들과 신학자들이 구원파적인 구원론을 가르치면서 재정축복 설교, 행복의 설교, 건강 설교에만 올인을 하면서 전혀 성령의 열매가 없는 쭉정이 신자들을 많이 양산하였습니다. 성경에 아브라함이 받은 축복, 욥이 받은 축복, 다윗과 솔로몬이 받은 물질 축복과 건강의 축복과 자식들에게 주어진 축복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 축복을 갈망하는 것은 성도로서 당연한 것이기도 할 것입니다.
문제는 새벽기도 오지게하는 목사 장로 집사 성도들인데, 세상 사람들보다 더 돈을 좋아하고 불법으로 치닫는 가짜들이 판을 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 열매들이 2000년 이후로 드러나고 있는데, 이제는 만연하게 된 것 같습니다.
(1) 돈(맘몬)이 신으로 등극.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불법을 져지르는 것이 당연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세상이나 교회나 매 한가지로 흐릅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경제정의는 기업오너들과 직원들이 서로 상생하면서 제한적이지만, 구약에 나와있는 재화분배가 이 땅에서 어느 정도 실현되는 것입니다.
(2) 타작기.
타작기는 계시록의 4말탄 천사장들을 통해서 진행이 되고 있지만, 안좋은 쪽으로는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예비되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리고 현시대에 수많은 적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있었지만, 계시록에 나와있는 "두 짐승"의 통치권과 종교권은 온 세상을 집어 삼킬 것입니다. 마지막 때 성도들의 권세가 깨어진다고 하는데, 막는 자인 성령님이 "성령의 늦은 비" 사역이 마쳐짐에 따라 옮겨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은혜의 교회 시대가 마쳐지면서 "이기는 자들"이 1차 휴거로 들림을 받을 것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인내의 말씀을 지켰기 때문에 대환난에 들어가지 않고 들림을 받는 것입니다. 7인 7나팔 7대접의 심판이 혹독하지만, 두 짐승의 등장으로 이 세계는 더 힘들어질 것입니다. 이미 기독교인(개신교인)에 대한 불신자들과 타종교인들의 반감이 팽배하게 되었는데, 나중에는 잡아죽이는 일까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목사들이 긍정의 하나님, 재정축복과 물질축복과 건강을 책임져주시는 하나님만을 설교하였는데.... 이 무슨 날벼락일까요? 하나님께서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라는 타작기를 들어 거짓 신앙으로 일관하였던 목사들과 성도들을 먼저 치고 쭉정이를 가를 것입니다.
2. 적그리스도의 육체.
장차 나타날 적그리스도 후보는 먼저 평화의 사도를 자칭할 것인데, 온 세계가 속게됩니다. 후드 망토 쓴 자에 대한 계시가 있었고 유튜브 채널의 아드리안이 그 모습을 드러냈을 때, 바로 알아보게 되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1) 하이브리드 육체.
AI와 의료 생체 기술의 총화를 입고서 즉, 네피림 휴먼 하이브리드 육체를 입고서 "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 이전에 정통교회의 WCC, WEA라는 배도, 전세계적인 백신접종과 RFID 칩 이식이 선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불신자들, 타종교인들, 배도한 교인들은 모두 적그리스도를 숭배하게 될 것입니다.
(2) 두 번째 짐승.
두 번째 짐승이 누가 될 것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I PET GOAT 3에 나오는 것 처럼 갈대 상자에 나온 인물이 비교적 젊은 사람(교황 아님, 일론 머스크? ㅎㅎ)입니다. 안식교에서 교황권만을 규정하고 있던데, 나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부만 맞을 것입니다.
첫 번째 짐승인 적그리스도 후보도 비교적 젊은 사람, 두 번째 짐승인 거짓 선지자도 비교적 젊은 사람으로 예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큰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하고"를 보면 두번째 짐승인 거짓 선지자가 엘리야의 권능을 실현하여 온 세상 사람들을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3) 적그리스도를 누가 알아보나.
유튜브의 여러 선생들이 많이 일어나 적그리스도가 누구일 것이다, 혹은 거짓 예언으로 사람들을 호도하고 있는 것을 많이 봅니다. 대부분 예수 점쟁이 혹은 거짓 선생들일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진정 하나님께 속한 "이기는 자들"은 이미 예비적 재앙인 7인의 재앙이 "재난의 시작"으로서 이 땅에서 실현되고 있다는 것을 영적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검찰, 경찰, 국정원, CIA와 같은 정보기관이 적그리스도를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ㅎㅎ
진정 하나님께 속한 마지막 때 사명을 가진 자들, 파수꾼 적 사명을 가진 자들이 미리 알아보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 혹은 거짓 선생들의 큰 특징은 소위 "아님 말고식 예언"을 남발한다는 것입니다. 여러 예언과 환상과 계시(특정일 휴거 예언, 남북한 전쟁 예언, 특정 정치인에 대한 예언 등)를 내놓았지만, 현실 세계에서 전혀 맞지를 않습니다. 한 두번 틀린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틀린 예언을 또 내놓습니다.
또한 이 세상의 것, 가이사의 것인 좌파 우파 정치 선동과 싸움판에 지나치게 가담하지 말것을 여러번 권면드렸습니다.
저는 저의 사명이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4학년 만 되어도 알아볼 수 있도록 여러번 분석해 드립니다. 때가 많이 되었기 때문에 짐승 후보가 스스로 홍보중...
추신) 두 짐승(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은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재림 시 백보좌 심판없는 "즉결 심판"으로 불타는 유황못으로 들어갑니다.
하는 짓이 독특해서 특별한 대우를 받는 것 같아요~~ ㅎㅎ
이 두 종자(TWO SEEDS)는 백보좌 심판을 면제받는데, 하나님께 충성하는 이기는 자들은 좋은 의미로 면제를 받지만 정반대로 진행이 됩니다. 두 짐승 후보가 때가 많이 되니까 세상에 나오려고 신이 난 듯...ㅎㅎ
불신자들은 신이 없다고 하고있지만, 모두 짐승을 추종하고 섬기고 경배할 것입니다.
'적그리스도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OUT THE FIRST BEAST'S UTUBE CHANNEL. (0) | 2021.12.10 |
---|---|
적그리스도 홍보 영상. (0) | 2021.11.16 |
예수 반역죄: 적그리스도 숭배로 최종 열매를 맺음. (0) | 2021.08.12 |
배도의 토양 가운데 일어나는 적그리스도. (0) | 2021.06.09 |
적그리스도 등장 시점: WHEN WILL BE THE ANTICHRIST REVEALED. (1) | 2021.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