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카페나 유튜브 목회자들과 평신도 사역자분들 영상을 보면, 마지막 때 등장할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한 것 같습니다.
1. 미국에서 등장 예정.
적그리스도 후보 아직 세계 정치 무대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유럽의 어떤 정치인이다! 미국의 트럼프일 것이다! 오바마다! 여러 의견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1) 미리 인지되는 특이점.
영적으로 불확실한 실체가 그 물리적 임박 시점이 되면 “인지되는” 특이점이 오는 것을 여러번 경험하였습니다.
저는 여러번에 걸쳐서 유튜브 라이킬러스 채널의 인물에 대하여 분석하여 드렸으며, 이미 특이점이 인지된지 5년이 넘었습니다. 이러한 인지력이 하나님께서 저의 육체와 영혼을 조성하실 때 준 기프트(은사)라고도 볼 수 있는데, 받은 메신져가 전하지 않으면 저의 책임이지만! 심사숙고해서 알려드린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일 것입니다.
(2) 평화의 사도: THE APOSTLE OF WORLD PEACE.
광명의 천사(루시엘)의 육체 현현이 바로 적그리스도입니다.
흉측한 모습의 사탄교 교주나 사탄 의식을 하는 가수들같은 종자들과는 달리, 이 인물은 아주 매력적이면서 카리스마 있는 정치적 인물로 등장할 것입니다.
세계의 정치 경제 문화 인종의 문제를 다룰 만한 “인간 메시야”이며, 카톨릭이든 개신교이든 유명한 사제들과 목사들과 성도들 중 상당수가 이 자를 적극 지지하고 나설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사실입니다.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설교하는 상당수의 목회자들도 이 자를 분별하지 못할 분들이 상당한데, 이미 미혹이 그들의 의식을 사로잡은지 오래입니다.
2. 분별하는 능력.
저는 정치성향이 중도좌파! 이지만 이제까지 특정 정치인이 하나님의 사람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교회 성도들이 밀어줘야 한다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모세나 다윗과 같은 하나님의 사람이 유력 정치인이 되어 정부를 구성하면 좋겠지만, 그런 사람 자체가 드뭅니다. 육을 입은 제한적인 존재들이며 어느 정도 수준에서 머물 것입니다.
(1) 극우나 극좌 세력.
극우 세력, 극좌 세력의 역사와 정치 문화적 인식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헌법에 근거한 “자유민주적 기본질서”가 사람이 만든 정부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질서의 형태인데, 생각이나 가치관의 다양성이 보장이 되지만 극단으로 치닫는 것은 나중에 반드시 큰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상생하기 위한 조건은 나와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것은 수용하고 받아들이는 것이며, 이것은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라고 할지라도 좌파 우파 정치적 관점은 충분히 나뉠 수 있습니다.
특히 극우세력 목사들이 좌파 빨갱이 발언을 많이 하면서, 북한에 대한 교회들의 “인도적 지원”에 대해서도 걸고 넘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인도적 지원”의 문제를 좌파 우파 정치 편향으로 파고들면 답이 없으며, 더 큰 갈등과 반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에서 세상 정치 논쟁 거리 가급적 피하라는 것입니다.
현재 막나가는 정치목사들이 많이 나왔으며, 비진리를 진리로 둔갑시켜 여러 사람들을 미혹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씁니다.
(2) 금송아지 숭배에서 자유로울 수 없음.
돈 없는 서민들도 “돈 문제”가 1순위, 돈 많은 재벌들도 “돈 문제”가 1순위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대부분의 메시지도 집 자랑, 사업 자랑, 차 자랑, 돈 자랑 등등 온통 물질 숭배로 나아갑니다.
어느 정도 자랑할 수는 있지만, 그래서 무슨 의미가 있다는 것인지?
돈 많으니까 서민들에게 원조라도 해주겠다는 것인지? 아니면 죽어서도 가지고 가겠다는 것인지? 모를일입니다.
이제까지 저의 글을 보아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흙수저 인생인데 사람의 기본 인성이나 신뢰를 더 중요시 하였지 돈 자랑이라든지 학벌 자랑이라든지 큰 의미 둘 수 없습니다.
재벌 회장님들, 준 재벌 사장님들 가까이서 보면 혐오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갑질에 돈과 관련한 불법을 많이 져지르다 보니까 인간성이 결여된 경우가 상당한데, 모두 금송아지 숭배의 결과일 것입니다.
구약과 신약의 말씀이 관통하는 신앙의 정신은 “금송아지 숭배”라는 풍요와 다산의 신에서 벗어나 진정한 창조주 하나님을 섬기라는 것입니다.
구약의 말씀에 믿는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복을 주시는 내용이 상당한데,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받는 축복의 요소도 있지만! 세상의 번영의 요소가 마지막 때 요한계시록에서는 “큰 성 바벨론”으로 묘사되며 그 종말의 심판을 맞이합니다.
문제는 대형교회든 중대형교회든 소형교회든 목사들도 그렇고 성도들도 그렇고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하나님께 재정축복과 건강과 번영과 성공을 기도하면서 또한 세상의 번영의 영과 함께 하는 경우도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3) 평화와 번영을 약속하는 유력 정치인.
적그리스도 후보가 미국에서 정치인으로 등장을 하면 빠른 시일 내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입니다. 정통 개신교는 그를 분별하면서 대적하는 그룹과 그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받아들이는 그룹으로 양분될 것입니다.
[ 결 론 ]
적그리스도는 대부분의 신학자들과 유튜브 목사들의 말씀 분석과는 달리 “미국에서” 등장을 할 것입니다. 아직 적그리스도 후보 세계정치 무대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데살로니가서 말씀에 의하면 배교(WCC, WEA) 그 이후 “멸망의 아들”이 나타남, 그 이후 “주의 날(공중강림과 지상재림)”의 순서입니다.
즉 장차 1차 추수의 중요한 이정표로서 적그리스도의 세계 정치 무대 등장이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2028년 이내에는 95% 이상의 확률로 미국에서 그의 “브랜드 뉴 라이프”를 시작할 것으로 예측 중입니다.
'적그리스도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그리스도가 오는 것: COMING OF THE ANTICHRIST. (0) | 2023.09.07 |
---|---|
여러 사역자들의 적그리스도에 대한 예언과 저의 분석의 차이. (0) | 2023.07.11 |
적그리스도: satan's the last-ditch fight. (0) | 2023.05.13 |
첫 번째 짐승: I'M WAITING YOU FOR A LONG TIME... (0) | 2023.04.27 |
포악하여 가증한 것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0) | 2023.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