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복음을 믿어 달라고 구걸하였나?

ORACLE[2030] 2012. 8. 15. 20:30

불신자들에게 그리고 지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 복음과 마지막 때의 메시지를 전하다 보면 이 사람들이 크게 오해를 합니다.  지옥 형벌에 처하지 말고!  천국으로 가는 구원을 증거하는 자로서 섬겨주고 전하는 것이지~  마치 제발 한 번만 믿어달라!!는 듯한 얘기로 듣고 귀찮아 한다는 것이죠.

 

예수님도 제자들과 함께 자기 고향 마을에서 복음을 전할 때!  고향 사람들이 메시야로 보지 않고 목수 요셉의 아들이 아니냐?!며 배척하자~  더 이상 복음과 이적을 행하지 않고 그곳을 떠났습니다.

 

@ 가리워진 진리.

마지막 때가 되니 세상이 더 타락해지고!  인륜을 져버린 강력범죄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복음이 더 영향력을 끼쳐야 하는데..  하나님께서는 종말이 가까울 때에는 교회가 타락과 배도로 들어가고 세상사람들의 미움을 받을 것을 허용하였습니다.-- 이것이 키질이 아니고 무엇일까요?

그러므로 오늘날 한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온전히 신앙안에 뿌리내리기는 하늘에서 별을 따는 것 만큼 힘이 듭니다. 오히려 기존 신앙인들이 믿음을 져버리고 이단 사이비 집단에 미혹이 되고 있으며~ 세상 사람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비리와 돈횡령과 성범죄들을 져지르고 말았습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전도지를 나누어 주는 교회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이 이단 사이비 집단이거나.. 그것이 아니더라도 정통교회에서 문제시 하는 집단의 것이 대부분입니다.  불신자들과 타종교인들이 보면~  이단이나 정통교회들이나 모두 그것이 그거죠!  게나 고동이나 개독교인들의 수작이라고 밖에는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진리를 모르는 자들.. 종교는 인간이 만든 아편과 같은 체제라고 주장하는 자들에게 진리가 파고 들어가 영적인 눈을 뜨게 하는 것이 너무 힘든 때입니다.

 

이제 정치 경제적으로는 세계정부(one world government)가 등장하기 직전으로 가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지진과 기근과 쓰나미와 이상기후로 인한 작황저조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계란으로 바위치기 식으로 이 세상 조류와 잘못된 정통교회들의 흐름에 대항하여 제 개인 전도사역을 일으켰지만.. 이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는 굉장히 회의적입니다.

그만큼 이세대는 눈멀고 부패했기 때문입니다.

 

혹시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불신자이거나.. 믿음을 가졌으나 잃어버린 자거나..  교회는 다니지만 하나님의 실존에 대해 그리고 성령세례를 받지 못한 사람이라면!  정신을 가다듬고 숙고해 보길 원합니다.

 

@ 일반계시와 특별계시.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세상 모든 피조물을 통하여 전능자의 속성을 알 수 있도록 사람을 창조하셨고!  성경말씀을 통해 완전하게 자신을 내보여 주셨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불신자들에게 이런 것을 얘기해 주면~  비웃고 조롱해 버리고 심지어 화까지 내더군요.

그들이 장차 닥칠 개국이래(창세이래) 없던 이 땅에 대한 7년 심판을 당하고 지옥 형벌의 심판을 당할 것을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때를 따라 양식을 주지 못하고 있는 정통교회들의 주요 흐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가증한 자들이 교회안에서도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거의 깨닫지 못하고 홍수가 일어나 휩쓸림을 당할때에야~  전능자의 섞인것이 없는 진노의 포도주 틀안에 자신이 같힌 것을 알것입니다.

피조물을 통하여 그리고 성경말씀을 통하여 깨달아지고 알아지고~  레마(꿈, 환상, 예언)를 통하여 그것이 확증이 되는 사람들은 크나큰 은총을 입은 자들입니다.  저는 교회 다니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마지막 때의 메시지와 공숭재림(휴거)과 예수님의 혼인식에 대해서 제가 그러했던 것 처럼~  전반적으로 깨닫고 준비할 것이라고 낙관했던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경험적으로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보아도 깨닫지 못하고 들어도 뭔소린지 모르는 자들이 너무 많다는 것이죠!!

 

@ 구원과 휴거는 자유의지를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제가 여러 기독교 카페의 여러 설교자들과 유튜브에 있는 마지막 때의 자료들을 보면서~  분석해 본 결과!

진리를 외친다면서 실제로는 성경을 자의적이고 어리석게 해석하는 자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중재림과 지상재림을 구별하지 못하고 해석을 하다보니.. 엉뚱한 소리를 많이 하는 것도 보았고!  심지어 천국 지옥 간증과 마지막 때 휴거와 대환난에 대한 계시들에 대해~  모두 잘못되었다는 교만하고 어리석은 주장들도 있더군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구원의 문을 열어주셨으나.. 그것을 깨닫고 구원을 얻는 자는 그 과정이 어찌 되었든 자유의지를 뛰어넘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육을 입은 존재이기에~  혼인 예복을 준비하면서 얼룩과 누룩을 제거하라는 메시지를 옳게 여기는 자들은 지금 깨닫고 준비한 보상을 천국 혼인잔치에서 받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메시지를 터부시 하고 교회는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주장하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대부흥과 대추수와 이스라엘의 회복에 대한 예언에만 골몰하는 자들은 진리를 분별함에 실패한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때가 가깝게 되면 분명해 지는 것입니다.

아직도 대환난을 통과하고 휴거가 없다는 어리석은 자들의 주장에 매몰된 자들이 많은데..  계속 그러십시오!!  충분하고 합당하게 적그리스도의 폭정과 창세이래 없던 재앙을 맛볼수 있을 것입니다.

 

[ 결론: 예수 복음을 구걸했다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입니다!!]

섬겨준 이유.. 도움을 준 이유..  천국과 지옥 간증집과 진리를 시간을 내어 전해준 이유..  당신들을 위해서 기도한 이유..  마지막 때 자료를 만들어 전해준 이유! 는 다른 것 없습니다.

이것으로 저의 세력을 키우길 원했습니까?   저는 이름없는 개인 전도자일 뿐입니다.

이것으로 제가 돈을 벌거나.. 당신들을 속여 돈을 갈취하기 위함입니까?  예전 휴거 파동을 일으켰던 자들처럼?  아닙니다.  저는 이제껏 단 한번도 남을 속여 돈을 취한 적이 없으며, 부당한 이익을 취한 적도 없는 자입니다.

아니면 기독교라는 종교집단의 아성을 키우기 위해 사람들을 무섭게 하기위한 것일까요?   마치 이단 사이비들의 전위대 처럼 말입니다.  그렇게 생각했다면 참으로 안타깝다는 말밖엔 드릴 수 없군요.

 

하나님께서 육을 입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당신들을 우연히 만나게 하셨다면~  저는 당신들을 만난 이유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복음을 전하고 섬겨주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것들은 부차적이며 나부랭이들이죠. 제 자신도 불신자였던 때가 있었고 의심이 많이 들었던 때가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의심을 제거하고 참진리를 보여줄 수 있는 작은 도구로 쓰임을 받고자 나서는 것이지~ 잘났다고 나서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예수님과 천국복음과 장차 있을 휴거(들림)와 7년 대환난에 대해서 알려줌으로 당신들의 영혼이 앞으로 닥칠 일들을 깨닫고 준비되길 원합니다.  제가 복음을 구걸하였나요?
한 번만 믿어주라고 애걸하였습니까?  아닙니다.

당신들의 영혼!   깨닫지 못하는 자들이 받을 형벌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긍휼한 마음으로 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때 메시지를 알리는 것에 주력하고 복음에 힘쓰는 사역자분들과 성도분들도 알고 계십시오!!

예수님은 구걸하여 믿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분은 심판주이자 오직 영광을 받을 만한 구원자이기 때문에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전도자들이 받은 모욕과 조롱과 핍박에 대해서는 천국에서 백배 천배로 갚아주실 분이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 때가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많이 남았다는 자들과~  휴거가 없다는 자들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