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17 CHAPTER 12 VERSE: While I was with them in the world, I kept them in thy name: those that thou gavest me I have kept, and none of them is lost, but the son of perdition; that the scripture might be fulfilled.
내가 그들과 함께 있을 때에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그들을 보전하고 지키었나이다 그 중의 하나도 멸망하지 않고 다만 멸망의 자식뿐이오니 이는 성경을 응하게 함이니이다.
Thessalonians 2:3 "Let no man deceive you by any means: for that day shall not come, except there come a falling away first, and that man of sin be revealed, the son of perdition;"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1. 재육화(Reincarnation): 멸망의 아들(The son of perdition).
적그리스도의 나타남에 대하여 오래전 부터 연구하고 공부하였습니다.
마지막 때에 대한 가장 뚜렷한 싸인이 바로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가 그 육체 즉 재육화된 몸을 가지고 이 땅에 나타나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킹제임스 성경에 the son of perdition 이라는 표현은 오직 가룟 사람 유다와 예수님의 재림 이전에 나타날 세계정부 통치자로서의 적그리스도 두 사람 뿐입니다. 사탄 마귀의 아들이 예수님의 초림 시기에 12 사도 중의 한 사람으로 육화(incarnation)되어 나타났었고, 이른 장래 어떤 시점에 적그리스도가 재육화(Reincarnation)되어 나타나야 합니다.
적그리스도 공식 채널인 Liekillers 에서 자신을 적그리스도라고 주장하고 있는 자가 장차 자신이 새로운 육체를 입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는 부분과 대략 일치하고 있습니다.
@ 바벨론 제국의 최후의 왕.
시날 평야에서 자신의 세력을 뻗쳤던 니므롯으로 시작한 이 세상 바벨론 통치 제국은 마지막 때 배도가 완전히 진행되면 그 모습을 드러내고, 이전에 없었던 가장 크고 강대한 제국인 세계정부를 이루게 됩니다.
제가 저의 지인들에게 마지막 때에는 원월드 거번먼트와 원월드 릴리젼이 등장할 것이라고 얘기를 하니까, 그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얘기 하지 말라며 비웃더군요. ㅎㅎ
휴거 이후에 이 땅에 쏟아질 나팔 재앙의 때에도 그렇게 웃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Daniel 8 23~25: And in the latter time of their kingdom, when the transgressors are come to the full, a king of fierce countenance, and understanding dark sentences, shall stand up.
And his power shall be mighty, but not by his own power: and he shall destroy wonderfully, and shall prosper, and practise, and shall destroy the mighty and the holy people.
And through his policy also he shall cause craft to prosper in his hand; and he shall magnify himself in his heart, and by peace shall destroy many: he shall also stand up against the Prince of princes; but he shall be broken without hand.
다니엘 8장 23~ 25절: 이 네 나라 마지막 때에 반역자들이 가득할 즈음에 한 왕이 일어나리니 그 얼굴은 뻔뻔하며 속임수에 능하며, 그 권세가 강할 것이나 자기의 힘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며 그가 장차 놀랍게 파괴 행위를 하고 자의로 행하여 형통하며 강한 자들과 거룩한 백성을 멸하리라 그가 꾀를 베풀어 제 손으로 속임수를 행하고 마음에 스스로 큰 체하며 또 평화로운 때에 많은 무리를 멸하며 또 스스로 서서 만왕의 왕을 대적할 것이나 그가 사람의 손으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깨지리라.
2. 적그리스도: 왜 백보좌 심판을 거치지 않고 불못으로 던져지는가 ?
And the beast was taken, and with him the false prophet that wrought miracles before him, with which he deceived them that had received the mark of the beast, and them that worshipped his image. These both were cast alive into a lake of fire burning with brimstone.
계 19장 20절: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표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표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져지고.
And the devil that deceived them was cast into the lake of fire and brimstone, where the beast and the false prophet are, and shall be tormented day and night for ever and ever.
20장 10절: 또 그들을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져지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하나님을 대적하였던 수많은 자들 중에 오직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만이 백보좌 심판도 거치지 않고 바로 둘째 사망인 불못으로 던져집니다. 인류 역사 가운데 수많은 적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지만, 이제까지 나타났던 자들은 모두 장차 일어날 이 두사람의 그림자 혹은 전형에 불과했던 것입니다.
@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
적그리스도는 이 세상의 메시야로 등장을 할 것인데 어떻게 이 땅에 거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는 정도가 될 수 있을까? 예측해보면 그 자가 바로 예수님이 3년반의 공생애 동안 행했던 기사와 이적(병고치고 죽은 자도 살리는 권능)을 그대로 모방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또한 거짓 선지자에게 임한 권능은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불의 종이었던 엘리야 선지자의 권능이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에게 사탄의 인침이 있게되면 보통 사람의 육체가 아닌 사악한 권세를 행할 수 있는 사탄의 아들이자 사탄 마귀의 육화를 통하여 새로운 몸을 입는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두사람이 행한 악행이 얼마나 큰 것이었는지.... 백보좌 심판을 거치지 않고 바로 둘째 사망으로 쳐해집니다.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이 그렇게 행해진다고 생각됩니다.
[ 결 론 ]
마지막 때가 되니 자기 자신만이 옳다고 하면서 일어난 거짓 선지자들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모두 성경 말씀을 가지고 거짓 이설을 섞어서 거짓 교리를 만들어 수많은 사람들을 미혹하면서 멸망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을 봅니다. 또 웃긴 것이 JMS 같은 이단 사이비 집단은 휴거를 많이 얘기하고 있더군요. ㅎㅎ
새 하늘과 새 땅인 신천 신지도 그렇고 좋은 것은 알아가지고 이단들이 더 써먹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이단 사이비 집단에 속한 사람들도 볼 것인데.... 저는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성경 말씀은 진리의 말씀이기 때문에 마지막 때에는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메시야가 수없이 나와야 하고 그들을 따라서 멸망으로 들어갈 자들도 엄청나게 나타나야 합니다. 반드시.....
사랑의 하나님이 왜? 이렇게 어려운 구도로 이 땅에 거하는 자들을 구원하길 원하시는 것일까? 저도 전부 이해하기 힘든 면이 있습니다. 또한 정통교회의 배도가 마지막 때 첨예하게 나타나야 하는 것이 맞으며, 그 멸망의 배도의 길에 들어설 자들이 바닷가의 모래알 처럼 많다고 합니다.
선지자 사역하는 분들이 장차 적그리스도가 이 땅에 그 모습을 드러내면 바로 알아볼 것이고, 저 또한 그 자를 영적인 계시로 미리 볼 날이 있을 것이고.... 그 자가 모습을 드러낼 때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두 선다 셀바라지: 계시록의 두 증인과 적그리스도의 등장 예언 (Two Witnesses & Anti-christ). (0) | 2018.10.10 |
---|---|
(재업) 나현숙 목사 8차: 요한계시록 설명. (0) | 2018.09.17 |
5번째 나팔(무저갱의 열쇠와 황충), 7번째 나팔(fallen angels). (0) | 2018.08.20 |
나 목사님: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출현. (0) | 2018.07.02 |
생명책, 어린양의 생명책(기념책): 짐승의 표를 받고 짐승에게 경배하는 문제. (0) | 201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