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 9장 1~4절: 다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그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라. 그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명에서 큰 화덕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와 그 구멍의 연기로 말미암아 어두워지며 또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그들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계 11장 7절: 그들(두 증인)이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그들을 이기고 그들을 죽일 터인즉.
계 11장 15절: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이르되.
계 12장 3~4절: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왕관이 있는데 그 꼬리가 하늘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계 12장 9절: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1. Liekillers 채널에서 나온 FALLEN ANGELS (NEPHILIM).
말씀을 다시 해석하면서 미혹을 일으키고 있는 적그리스도 공식 채널에서 자신의 군대인 네피림이 2번에 걸쳐서 이 땅에 등장할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는 CERN(유럽입자물리연구소)에 의해 후버댐에 무엇이 쏘아질 때 무저갱이 열려서 네피림(전위대)이 나온다는 것이었고, 다른 것은 니비르브(NIBIRV,모든 천국의 여왕, 새예루살렘)으로 표현되는 행성을 통해 네피림 본대가 이 땅에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이 내용을 보면서 무슨 SF영화의 내용과도 같고 그랬었는데 위에서 언급된 계시록 말씀을 통해 이것이 어느 정도 신빙성을 가지고 실현될 것으로 예측이 되었습니다. 즉 5째 나팔에 무저갱이 열리면 악한 영적존재들이 이 땅에 나와서 사람들을 괴롭게 하고 6째 나팔에 또 다른 악한 영적 존재인 짐승이 무저갱에서 올라와 공식적인 사역을 하게될 두 증인 선지자와 싸워서 그들을 죽이게 됩니다. 그 이후 7째 나팔에 3분의 1의 악한 영적 존재들이 네피림 군대의 본대로서 이 땅에 떨어지게 되면서, 적그리스도가 세계정부 통치자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2. 7인과 나팔 재앙의 간격.
다른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은 어떻게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의 메시지를 통해 보면 2003년 경에 1째 인이 떼어졌다고 합니다. 이분은 차례대로 불규칙적인 시간적 간격을 가지고 4째 인까지 떼어졌다고 하였습니다.
2008년 혹은 2009년에 돌아가신 박소리 목사님도 4째 인까지 떼어졌다고 적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현숙 목사님이 2012년 9월 경에 6째 인이 떼어졌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그 이후에 서사라 목사님도 6째인이 떼어진 시점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분들이 공통적으로 인이 떼어지고 있다고 하고 있으나 그 간격에 대하여서는 상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학자들이나 유명 목사들이 이미 몇번째 나팔까지 떼어졌다거나 1째인도 떼어지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것과는 달리...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의 공통된 메시지이기 때문에 주의깊게 보아야 할 것입니다.
(1) 7째 인: 적그리스도의 출현.
현실세계에서 나목사님을 2011년 11월 경에 우연히 서울 동대문구 모처에서 마주치게 되었는데, 제가 휴거에 대하여 묻자 적그리스도가 나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처음보는 사람에게 제가 왜? 휴거부터 물어봤을 까요? ㅎㅎ 하나님이 기름부어 세운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임을 이미 영적으로 분별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휴거가 있은 후에 적그리스도가 그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왜? 적그리스도 얘기를 먼저하는 것인지... 이해가 어려웠습니다.
말씀에는 막는 자인 성령님이 옮기시고 난 이후에 멸망의 아들이 등장한다고 적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하여 예전에 제가 멸망의 아들의 등장에 대하여 7년 평화 조약을 맺는 자가 바로 적그리스도로 확정된다고 하였었는데, 그 7년 평화 조약을 맺을 예비적 기간을 갖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서는 정말 휴거 이전에 적그리스도가 먼저 등장을 하게될 것인지? 지켜보면 될 것이고 어떻게 보면 신부된 성도들이 예전에 다미선교회가 져질렀던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중요한 싸인이 될 것입니다. 신비한 카리스마와 뛰어난 언변으로 무장한 정치인이 전세계 정치 무대에 등장을 하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7인이 떼어지는 시점을 2024년 이전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2) 나팔 재앙의 간격.
인 재앙과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의 간격은 일률적이지 않고 불규칙적인 측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총체적으로 산정한 간격에 대하여는 예전에 분석한 바와 같이 인 재앙의 기간이 가장 길며 나팔 재앙은 그 다음 대접 재앙은 후3년반에 쏟아지기 때문에 몇달의 간격을 가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7번째 나팔이 불리워 지면서 후3년반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나팔 재앙의 간격에 대하여서는 1년 ~ 3년6개월 정도를 예측하고 있는데, 6째 나팔 재앙의 때에 두 증인 선지자가 전 3년반의 공생애를 갖게되는데 또한 이 때에 3차 세계대전으로 전인류의 3분의1이 죽게 됩니다. 두 증인의 공생애! 라고 표현한 이유는 이미 두명의 선지자도 마지막 때 사역을 3년반의 공생애 이전에 시작한지 오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 어떤 분들이 자신들이 두 증인 그룹이라고 주장하는 것 같은데, 구약에서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가 스룹바벨(총독)과 여호수아(대제사장)였던 것과 같이 실제로 2사람입니다. 하나님이 정해준 2명의 능력의 선지자인데 스스로 자신들을 두 증인이라고 하며 나타난 거짓 선지자들이나 성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두 증인을 옳다하며 일어난 성도들의 세력과 적그리스도 세력과의 전쟁이기도 하며 이 세상 강대국들의 전쟁이 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 결 론 ]
Liekillers 유튜브 채널의 영어로 된 원래 버젼의 메시지들과 charlie님의 영상을 보면서 심상치 않은 내용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근에 발표한 것과 같이 정말 체코에 있는 한 젊은이가 적그리스도이며 장차 신성로마제국의 황제와 미국 대통령으로 등장을 하게 될지? 아니면 미혹의 도구로 쓰임받는 한 사람에 불과할 것인지? 지켜보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미국에서 적그리스도가 등장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면서 자신의 때를 기다리다가 유력 정치인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유럽에 있는 사람이 미국 대통령으로 등장을 할 것이라는 예전 어떤분의 댓글을 보았는데... 그분이 적그리스도 채널에 나온 내용을 보고서 그런 얘기를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때가 많이 되었기 때문에 여러 가능성을 두고 퍼즐을 맞추어 가야 할 것입니다. 완벽하게 예측하거나 분석할 수는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실현되는 것들과 여러 요소들을 함께 보다보면 오류를 수정하면서 최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업) 나현숙 목사 8차: 요한계시록 설명. (0) | 2018.09.17 |
---|---|
REINCARNATION: THE SON OF PERDITION. (0) | 2018.09.16 |
나 목사님: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의 출현. (0) | 2018.07.02 |
생명책, 어린양의 생명책(기념책): 짐승의 표를 받고 짐승에게 경배하는 문제. (0) | 2018.03.13 |
언약궤, 솔로몬의 성전. (0) | 2018.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