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유튜브 정치 목사들: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 치는 자들.

ORACLE[신탁] 2021. 9. 10. 06:01

2022년 3월 9일이 차기 대선 일자입니다.

선거가 다가오니까 유튜브에서 좌파 우파 정치 목사들이 난리가 났네요~~ ㅎㅎ

 

1. 정교 분리의 원칙.

구약 이스라엘을 보면 아브라함으로부터 사사기 까지 족장 시대와 사사 시대를 거치면서 정치와 종교가 일원화된 상태였습니다. 사무엘 선지자가 1대 왕으로 사울을 세웠고 신정 정치가 이어졌으나, 족장 시대와 사사 시대 처럼 밀착되지 않았고 조금 분리된 상태가 됩니다. 

 

(1) 성령 은혜의 시대.

예수 그리스도의 육의 공생애 죽음과 부활을 통하여 구약 율법 시대가 마감되었고, 마가의 다락방에서 시작된 성령의 이른 비 은혜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예수님께서 "가이사의 것"이라고 일컫는 이 세상의 일은 하나님의 통치권이 미치는 교회와 분리된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중세 카톨릭에서는 종교를 국교화하고 교황이 왕들 위에 군림하는 것을 하나님의 뜻이라고 여겼으며, 종교와 정치를 통합하였다가 더 큰 부패와 타락상을 보여주었습니다. 

 

(2) 실패한 것을 다시 시도하는 목사들.

유튜브에서 정치 발언을 많이 하는 목사들 보면...  참 안타까운 것이 자기가 지지하는 정치 세력이 하나님의 공의를 대변한다고 생각하는 "대단한 착각"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시를 받는다는 유튜브 예수 점쟁이 목사들과 함께 막나가는 분들인데,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하면서 전혀 맞지도 않는 정세분석정치 프로파간다(선동, 선전)로 이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더 큰 부작용과 폐단으로 돌아옴. 

저는 정치 성향이 중도좌파 이지만 이제까지 특정 정당 후보를 찍어라 말아라!  얘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왜 ?  이러한 선을 지켰을까요 ?  ㅎㅎ

누구보다도 정치와 사회의 이면에서 벌어지는 "실체적 진실"을 알고있는 제가 왜 그러한 선을 지켰느냐 이 말입니다.

세상 좌파 우파의 어젠다 모두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요소가 있기 때문이며, 좌파 우파는 일정한 균형으로 이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 상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어리석은 목사들이 유튜브 예수 점쟁이들의 거짓 예언들을 받아들이고, 세상 정치 프로파간다로 밥먹고 살고있는 정치 좌파 우파 유튜버들의 거짓 뉴스에 감정 이입을 하고 속아서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설교단에서 세상 정치 얘기에 열을 올리는 것을 한두번 본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세상 정치와 세속의 일에 밀착되지 말것을 여러번 가르쳤는데도, 구약의 선지자라도 되는 것 마냥 나서는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 치는 자들이 많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제가 정치 목사들과 거짓 예언을 해대는 자들을 끊임없이 대적하고 분별하는 이유는, 이러한 거짓 선생들이 말세에 많이 나타나서 그것을 추종하는 목사들과 성도들을 더 큰 미혹으로 이끌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보면 전혀 실체 진실과 맞지 않는 것들, 특정 선거와 특정 정치인에 대한 예언이 전혀 맞지 않는 것을 한 두번 본 것이 아닙니다. 

 

2. 정치 종교 통합을 이루려는 두 짐승.

요한 계시록에 보면 두 짐승이 나옵니다.

한 사람은 정치적인 메시야를 자처하며, 다른 사람은 정치적인 메시야를 백업해주는 종교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1) 이미 준비된 두 짐승.

오래 전에 사라졌던 자가 다시 오게 됩니다.

좌파 세력과 우파 세력이 죽도록 싸우고 있을 때 인간 메시야는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제가 여러번 분별해드린 바와 같이 WCC, WEA로 배도한 목사들과 교회 성도들은 적그리스도 후보가 미국 뉴욕 시장으로 나올 때 즉각적으로 그 자를 지지하고 추종할 것입니다. 

이미 영적 조류가 반역의 조류로 흐르고 있으며, 그 멸망과 심판의 길이 옳다고 지지하는 자들이 정통교회 목사들과 교회 성도들 가운데 편만하게 되었습니다.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장성하여 예비되었기 때문에, 일루미나티 흑암 세력을 등에 업고 나타날 대적을 분별하고 신앙을 지키기 위해서 제가 끊임없이 거짓 선생들과 거짓 선지자들을 분별하였던 것입니다. 

 

(2) 대적의 향방.

유튜브 보면 적그리스도가 유럽에서 나온다, 이슬람에서 나온다 ... 등등  여러 말이 많은데  적그리스도 후보가 때가 많이 되어서 직접 자기 입으로 미국 뉴욕 시장으로 새로운 몸(예수 그리스도의 형상)을 입고 나온다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어도 도무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 하나님의 사람이고 진정 하나님이 세운 선지자라면 짐승을 알아보지 못할 수가 없습니다. 

 

수십년 전에 제가 환상과 계시로 보았던 "후드 망토 입은 자"가 이 사람이라고 몇 번 분석해 주어야 하는지...ㅎㅎ

적그리스도 통치 질서를 이루려는 세력은 미국 자본주의 경제질서인 FRB, CFA, IMF, WTO, 세계은행을 통하여 제 3세계를 비롯하여 전세계 약소국들의 국가 재정을 복속하여 왔으며, 마지막 때가 되어서는 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즉, 중국, 러시아, 이슬람에서 적그리스도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우파 유튜브 정치 선생들과 극우 성향 정치 목사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영원한 우방국! 이라는 미국에서 적그리스도의 정치가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이 분석과 여러 유뷰브 목사들과 선생들의 분석을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3) 기독교 근본주의자.

설교단에서는 그렇게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의 보혈의 공로를 얘기하고, 하나님이 주시는 재정 축복, 건강 축복, 형통과 행복을 전했던 유명한 목회자들이 나중에 보니...  WCC, WEA라는 마지막 때 배도의 조류를 이끄는 반역의 선봉장이 되어 있는 것이 실체적 진실입니다.

 

제가 이런 이유 때문에 특정 목사와 특정 정치인 특정 정치 세력이 하나님의 공의를 대변하지 않는다고 여러번 알려드렸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입장에서 볼 때 진노와 멸망의 길로 가는 자들이며, 뭘 모르고 있는 순진한 성도들을 미혹하는 자들이고, 여러 이단 사이비 거짓 선생들 못지 않게 "적그리스도 짓"을 해대는 자들일 것입니다. 

 

주의 재단을 헐고 다곤, 밀곰, 그모스, 바알, 아세라 신을 섬기는 신학자, 목사, 장로, 집사, 성도들이 부지기수로 나왔습니다.  살아서나 죽어서나 천국을 유업으로 받기 위해서 교회 나왔는데, 교회 목사들이 반역으로 이행하니...  그럴려고 하나님 믿고 세상 살면서 믿음 지키고 그러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심은 데로 거두게 되어 있습니다. 

이 세상의 일도 그렇고, 어려운 시험준비도 그렇고 일정한 수고와 노력이 없이는 열매를 거둘 수 없는 것입니다. 

 

제 안에 계시는 성령님은 그러한 배도의 조류를 미워하시며, 불타는 열망으로 진리를 수호할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저의 영원한 아버지께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를 아는 저에게 멸망과 심판의 조류를 대적할 것을 명령하신 것입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은혜가 임할 때 성도는 그것이 마지막 때 치열한 영적 전쟁 가운데 있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육을 입은 사람은 특별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이 세상에 나와서 먹고 살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고, 죄짓고 실수하는 것은 매 한가지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으로 각 사람을 저울로 다실 때에는 하나님의 공의를 피할 사람이 없습니다.  예수를 주로 시인하는 근본주의자들은 무엇이 보혈의 공로인지 영으로 아는 자들이고, 말씀이 증거하는 최종 푯대가 무엇인지 알고있는 자들입니다. 

마음 판에 예수 보혈의 공로를 아로 새긴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그 은혜의 무게,  그 희생의 피값을 아는 자들이 반역의 길로 들어설 수 있겠습니까? 

교회 목사들이 반역하고 심지어 가족들이 반역으로 나아간다고 할지라도!   오직 예수님께 충성하고자 하는 "충성 맹세"를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 결 론 ]

예수님께 진정으로 충성하는 목사들과 성도들은 "북만 치시길" 바랍니다. 

북만 치기도 힘겨운 영적 전쟁의 상황입니다. 

대적의 세력이 많이 준비해 놓은 상태입니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세상과 일정부분 구별되었고, 오직 주님께 충성하였습니다. 

 

유튜브에서 조회수 많이 나오는 정치 정신병 걸린 정치 목사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거짓 정세 분석과 거짓 정치 프로파간다를 해대니...  미혹된 자들이 그렇게 많이 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진정으로 하나님께 속한 "이기는 자들"은 나중에 천국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상 사람들이 해대는 정치 모토를 교회안에 가져와서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를 쳐댔던 정치 목사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와 있는지?  도대체 어디에 있는 것인지?  그들의 처소가 "성 바깥 어두운 곳"은 아닌지?  말입니다. 

 

극좌 정치 세력 놀이, 극우 정치 세력 놀이 하면 시원할 것 같지만, 나중에 씻을 수 없는 멸망과 심판이 예비되어 있다는 것을 아는 자들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정해진 시점 까지는 여러 거짓 선생들과 여러 이단 사이비 세력과 정통교회 배도 세력에 대하여 분별하고 대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저에게 주어진 마지막 때 "잇사갈의 전령(메신져)"의 사명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하지 않는다면 저의 책임이지만, 저의 메시지를 보고도 멸망과 심판의 길을 "자유의지적 결정"으로 나아간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추신)

성경 말씀을 매일 읽고, 들어야 합니다. 

유튜브 거짓 선생들 얘기에 귀가 솔깃할 것이 아니라,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구약의 선지자들과 신약의 사도들을 통하여 제시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셔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