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계시(예언)가 빗나가는 이유.

ORACLE[신탁] 2021. 11. 4. 10:53

구약성경에 나오는 선지자들은 모두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선지서를 썼습니다.

신약성경의 상당부분도 예언적인 메시지입니다.

마지막 때가되어서 유튜브나 기독교 카페에 여러 예언사역을 하는 분들의 메시지가 나오고 있는데, 참고할 만한 것들도 많이 있지만 틀린 것들도 많았습니다.

 

1. 환상과 꿈과 계시.

제 자신도 영적인 계시와 현실 세계 표적을 통하여 마지막 때를 알리는 나름의 사역을 하고 있기 때문에 깨닫고 수정한 부분을 나눠보겠습니다.

 

(1) 영의 형상.

제가 받은 가장 중요한 계시중에 하나는 수십년 전에 후드 망토 쓴 자가 공중에 떠있었던 것입니다.

이 자의 정체가 공중권세잡은 자인 사탄 마귀의 아들인 “적그리스도”라는 것을 그 이후에 깨닫게 되었습니다. 2005년에 서울 서남부 지역의 교회에서 제3자의 영적인 동시간대 꿈을 통하여 저와 갈등관계에 있던 모자매분의 영의 형상이 음녀로 나왔습니다. 그 이후에 저의 이마에는 666이 나왔다고 합니다.

 

666(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과 음녀는 계시록의 주요인물들인데, 저와 관련하여 이러한 계시와 현실 세계 표적이 또 주어진 것입니다. 저는 수십년 전에 제가 환상으로 보았던 그 인물이 이제 시간이 많이 되어서 나오려고 준비중인 것을 영적으로 지각하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운동하는 곳의 지인분들, 가족들, 저의 처지와 영의 형상에 대한 계시가 왔어습니다. 특히 안좋은 상황이나 형상으로 나온 사람들은 거의 99%의 정확도로 현실 세계에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받아야할 축복과 관련한 내용은 나중에 악한 영들의 공격에 의해 번번히 좌절되거나 현실세계에서 이루어지지 않는 형태로 진행이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2) 정해진 것과 정해지지 않은 것.

휴거와 관련하여서는 마지막 때 예수님의 공중강림과 신부반열의 성도들이 들림을 받는 중요한 사건인데, 그것을 얘기하면 이상한 이단 취급하는 분들이 목사와 성도들 중에 많이 있습니다. 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의 대부분은 대환난 가운데서 죽어나가거나 짐승의 표를 받아 배도로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가족들 혹은 가까운 지인분들 중에서도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고, 심지어 저의 영적인 계시에서 대환난 가운데 있을 대학살의 희생양이되어 구덩이에 헐벗은 채로 쌓여있는 것도 보았습니다.

히틀러의 유대인 학살 영상에서처럼 짐승의 표를 거부한 자들은 엄청난 핍박과 죽임을 당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부분이라서 그 생각을 교정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현실 세계에서도 그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3) 적그리스도 분석.

유튜브에서 하나님으로부터 마지막 때를 알리는 사명을 받은 사역자들이 적그리스도 후보에 대하여 오바마, 트럼프, 마크롱 혹은 그 외 유력 정치인들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도 오바마 집권 초기에 상당한 가능성을 가지고 지켜보았던 적이 있지만, 그 자는 적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하는 자로 임기를 마쳤습니다.

2018년 즈음에 저의 오른 손등위에 마름모 형태가 나타났는데, 그 해는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 아드리안이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시점입니다. 현실 세계 표적과 계시를 종합한 결과 90% 이상의 확률을 가지고 진행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세계정치 무대 등장 시점을 2025년 이후로 생각하고 있으며, AI를 합성한 새로운 외모를 갖겠다고 공언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신비중에 신비인데... CBDC(중앙은행 디지털화폐) 개발과 함께 몸에 심을 RFID칩이 AI(인공지능)과 연결된 사회로의 이행을 의미합니다.

 

2. 빗나간 예언들.

남북한 전쟁 예언, 특정 정치인을 하나님께서 기름부었다는 예언, 특정 좌파 우파 정치 세력이 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예언, 특정 정치인이 적그리스도라는 예언 등등 하나님으로부터 받았다는 여러 예언이 빗나갔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보여집니다.

 

(1) 현실 세계 정세 분석.

유튜브에서 정치 분석을 하는 수많은 전문가라는 유튜버들이 있는데, 자기가 지지하는 정치 세력을 홍보하기 위해 거짓말과 프로파간다(선전, 선동)를 서슴치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렇게 해야 돈을 벌수 있고 조회수가 많이 나오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부분은 좌파든 우파든 모두 그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짜 뉴스를 그렇게 만들어서 퍼뜨리고 있는데, 그것을 또 목사들과 성도들이 실체적 진실인줄 알고 받아들이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땅의 것도 영분별을 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나님으로부터 정확한 계시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정치목사와 어울려서 북치고 장구치고 하다보면.... 참선지자도 거짓선지자에 무당 점쟁이로 전락하고 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마지막 때 예수님의 신부로 준비시키는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대적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우라! 는 계시를 주셨고 현실 세계 표적도 여러번 있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제 나름대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분들의 맞지 않는 예언과 계시에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누가 거짓 계시가 나오도록 충동을 하였는지? 생각하고 또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2) 사람에 대한 분별.

하나님 앞에서 선하고 충성되며 분별과 지혜가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목사들과 성도들은 귀에 듣기 좋은 소리, 행복과 번영을 좋아하지 하나님께서 심판하시고 적그리스도의 폭정이 예비되었다고 하면 이상하게 생각하고 귀를 닫아버리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육을 입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모두 경험해야 할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고 경고의 나팔을 불어도 전혀 들을 수도 받아들이지도 못하는 수준에 있습니다.

거짓 복음, 번영 복음을 마음에 채화시킨 자들은 모두 그 넓은 길을 가고마는 것입니다.

WCC를 불러들여와 혼합종교화라는 난장판을 쳐버리고, 돈과 관련하여 수많은 재판과 소송이 있었던 유명 목회자가 육의 생을 다하였는데... 이분을 좋게여기는 분들이 많은 것 갔습니다.

아무리 큰 목회, 은혜되는 사역을 하였어도 예수님을 반역하고 혼합종교화와 돈(맘몬) 숭배로 타락하면 그에 합당한 하나님의 판결을 받는 것입니다.

황금송아지 복음을 먹고 마신 것은 아니었는지? 짚어보아야 할 것입니다.

 

(3) 도피 시점.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전하는 사역자들이 해외로 도피해야한다느니... 지방 어디로 가야한다느니 하는 주장과 예언을 많이 내놓았습니다. 아직 적그리스도가 세계정치 무대에도 나오지 않았는데, 어디로 간다는 것일까요?

말씀에는 마지막 7년 언약 시점의 후 3년반에 유대에 있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도피처(피난처)로 피해야 한다고 나옵니다. 저는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은 적어도 적그리스도가 세계정치 무대에 나올 때 까지는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영위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적그리스도 후보 아드리안이 새로운 육체를 입고 미국 뉴욕 시장으로 등극하는 시점이 될 것입니다.

 

[ 결 론 ]

백신을 이미 맞은 분들은 장차 언젠가는 실시될 RFID 칩은 결코 받아서는 안될 것입니다.

백신을 통한 통제사회로의 이행은 전세계 사람들에게 칩을 받게하기 위한 수단임을 제가 여러번 설명해 드렸습니다. 일루미나티 세력의 주요 어젠다 이기도 합니다.

사역자들의 예언과 계시에 대해서는 지나치게 거부할 이유도 없지만, 자신의 인생이 달린 문제이기 때문에 행동에 옮기는 데에는 신중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일반 정통교회 목회자들 찾아가서 마지막 때를 준비한다는 생각은 내려놓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백신 맞아서 교회 정상화를 유도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며, 장차 실시될 몸에 심는 RFID 칩에 대해서도 환영하고 받아들이라고 설교할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마지막 때를 알리면서 거센 저항을 이미 각오하고 있으며, 모든 이단 사이비 세력과 정통교회의 배도 조류를 분별하여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