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은 30, 멸망의 아들, 두 증인, 휴거의 조건.

ORACLE[신탁] 2022. 2. 25. 11:51

일단 육을 입은 사람이라는 존재는 불완전성을 기초로 합니다.

불완전하기 때문에 죄도 짓고 실수도 하는 것인데, 성령 세례 받은 이후에도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20살에 예수님 믿고 성령 세례 받고 난 이후! 나름 신앙생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 면이 있으나 생각, 행동, 말로서 많은 죄를 지은 것이 사실입니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예수님께서 자신의 백성(성도들)을 위해서 십자가 희생의 피로서 속량을 이루신 것입니다.

 

1. 예수님의 몸값: 은 30.

스가랴서에 예언된 메시야의 몸값이 은 30으로 치러졌는데, 죄의 사람이자 멸망의 아들인 가룟 사람 유다가 이행한 것입니다. 12제자 중에 11명은 도망을 가고, 1명은 반역죄로 이행하였습니다.

 

(1) 반역죄.

예수님의 공생애 기간동안 가룟사람 유다를 포함한 12명의 제자들이 병고치고, 귀신쫓고 기적을 행하는 능력을 받아 사역을 하였습니다. 수제자 베드로는 오바도 하면서 예수님께 충성 맹세를 하였지만, 예수님을 3번 부인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가룟 사람 유다는 반역죄의 정범, 나머지는 반역죄의 종범(방조범)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룟 유다는 도대체 어떤 종자이길래 “죄의 사람(the man of sin)”, “멸망의 아들(the son of perdition)”이라는 악명을 수여받게 되었을까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영적 우주적 통치 질서 가운데 말입니다.

 

@ 내재된 반역의 본성.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람은 아무리 선하게 살려고 노력해도 오십보 백보의 죄성을 가진 제한적인 존재입니다. 아담의 타락으로 인해 전인류가 가진 반역의 본성 또한 동일할 것입니다. 그러면 무엇이 가룟 유다와 나머지 11명을 갈랐을까요?

 

그는 열심당원(이스라엘의 로마통치 압제를 벗어버리려는 혁명당원)이었으며 돈을 관리하던 자였습니다. 그의 세상에서의 신념돈 욕심(탐욕)이 그를 멸망으로 이끈 것입니다.

그의 신념은 민족 해방에 있었고 그 신념을 실현해 줄 “다윗과 같은 정치적인 왕”으로 예수님을 따르고 사역을 수행하였으나, 하나님의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는 메시지와 자신의 신념이 충돌하였던 것입니다.

유다가 돈을 관리하다가 빼돌리는 행위를 한 것도 자신의 사사로운 욕심이었을 수 있지만, 혁명 자금을 모으기 위한 애국심의 발로였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신앙을 세상 정치 좌파 우파에 지나치게 관여하는 형태로 나아가는 교회들과 목회자들이 있는데, 이러한 경향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명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자유주의 신학, 해방신학, 민중신학 이런 것들이 모두 과거부터 현재까지 영향을 미쳐온 신앙의 사조들인데.... 나중에 보면 지나치게 “세상의 것(가이사의 것)”에 가담한 나머지 가룟 사람 유다의 멸망의 길을 재촉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많이 들게합니다.

 

(2) 마지막 때의 반역죄.

CTS, CBS, 극동방송에 나와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축복을 그렇게 전하던 유명한 목회자분들이 어떻게 된 것인지? 마지막 때 배도의 조류를 주도하거나 용납하면서 그대로 가고 있습니다. 근본주의에 가까운 복음주의자인 저의 신앙과는 전혀 맞지 않은 마지막 때 “반역의 조류”인데, 성도들은 뭐가 어떻게 되는 것인지도 모르고 아멘! 하면서 따라가는 추세입니다.

저는 여러번에 걸쳐서 마지막 때 “반역자들이 가득할 즈음”,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이세벨과 발람과 니골라가 일으켰던 반역죄의 역사가 마지막 때 전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2. 두 증인: TWO WITNESSES.

구약 성경에서 제일 유명한 사람들이 모세와 다윗과 엘리야인데, 그 중 모세와 엘리야와 동일한 사역이 일어날 것입니다.

 

(1) 모세와 엘리야가 다시 와야 하는가?

예수님의 변화산 사건에도 모세와 엘리야가 등장을 하였고, 계시록의 그들의 사역의 유사성에서도 모세와 엘리야를 방불합니다. 그러면 정말 모세와 엘리야가 이 땅에서 육을 입고서 자신의 “믿음의 경주”를 다시 달려야 할까요?

 

저는 20살 때 성령 세례를 받은 이후로 요한 계시록을 수백독 이상 하였지만, 모세와 엘리야가 천국(낙원)에서 대기중이다가 다시 육을 입고서 사역을 한다고 한 번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마지막 때 육을 입고 현재 살아가고 있는 사람 중에서 하나님의 택정으로 기름부어져 일어날 것입니다.

 

이 부분을 잘못 가르치고 있는 유튜브 사역자들이 있어서 다시 짚어드리는 것이고, 두 증인의 공생애는 전 3년반이지 후 3년반이 아닙니다. 적그리스도 채널에서도 알고있는 내용을 목회자들이 미쓰해서는 안되겠습니다.

두 증인은 이스라엘의 제 3성전이 세워지는 것과 동시에 공생애 3년 반을 사역을 하다가, 가룟 사람 유다에게 인쳤던 그 무저갱의 영을 받은 적그리스도에게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거치는 돌이었던 두 증인을 처치한 이후에 적그리스도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신”으로 등극을 한다는 것입니다.

 

(2) 데이비드 오워와 사두 선다 셀바라지.

데이비드 오워의 두증인의 중첩성에 대한 예언이 있습니다. 즉, 한 사람이 두 증인의 사역을 수행한다는 메시지인데, 저도 이 부분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남북한 전쟁예언을 비롯하여 빗나간 예언들이 여러개 있었습니다.

사두 선다 셀바라지는 휴거가 환난전에 없고 교회는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외적인 모습이나 그들의 사역이 구약 선지자들과 유사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깨달은 부분과 다른 부분이 여러곳 있었고, 특히 데이비드 오워를 소개하고 있는 박씨 성을 쓰는 사역자분은 사람을 너무 추종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사람은 사도건 선지자건 누구건 죄성을 가진 제한적인 존재입니다. 사역자 따라가다가 구렁텅이 빠지는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저의 영분별 꿈에서 데이비드 오워의 두 증인에 대한 계시가 있었으나, 2018년 이후로는 보류중입니다.

 

[ 결 론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였는데, 근 수십년 만에 이런 현대전이 발생한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 전쟁이 3차 대전으로 확전되는 것은 아닌가? 우려를 하고 있던데, 그렇게 까지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제가 분석한 하나님의 타임라인에서는 적그리스도의 현실 정치 무대 출현 초기에 휴거가 있고, 그 이후에 유브라데에서 3차 대전, 그 이후에 7년 평화조약의 수순입니다.

--- 이 부분은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의 계시를 중첩적으로 확인하였고, 계시록과 다니엘서의 타임라인의 퍼즐을 조합한 결과입니다.

 

즉, 7인의 재앙이 이미 “재난의 시작”으로 실현되고 있으며, 7나팔 재앙에 들어가기 이전에 휴거 발생, 6째 나팔의 재앙에 3차 대전이 있고 곧바로 7년 언약의 시작입니다.

7인, 7나팔, 7대접 재앙이 마지막 때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비교적 펼쳐져 있는 상태로 진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저의 분석과 예측이지만, 다르게 분석하는 사역자분들의 견해에 대해서도 존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7년에 7인, 7나팔, 7대접이 모두 쏟아진다고 생각한다고 볼 수도 있을 것이고, 7인과 7나팔과 7대접이 동시적 중첩적으로 실행된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위와 같이 분석하였습니다.

 

1. 휴거되기 위한 조건.

신앙의 조류로는 먼저 WCC, WEA와 같은 배도의 조류에서 분리되어야 하고, 영적으로는 공의의 겉옷 + 하나님의 인으로 단장되는 것입니다. 저는 교회 출석 목사와 성도들 중에서 많아야 2% 미만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적으면 0.2% 미만으로 수렴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휴거 사건은 7인의 소환난(예비적 재앙)을 맛보게 하시고! 예수님께서 공중강림 하셔서 성령의 은혜의 시대에 오직 예수님께 충성하였던 신부반열의 성도들을 취하시는 것입니다.

 

계시록의 7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책망에서 처럼 이세벨, 발람, 니골라의 가르침으로! 마지막 때 배도의 조류에 가담하여 먹고 마셨던 목사들과 성도들은 들림을 받지 못합니다.

 

성도 여러분! 이 내용이 어렵거나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든 것입니까?

초등학교 4학년만 되어도 알 수 있는 휴거의 조건이며, 오직 인내의 말씀(예수 유일주 고백)을 가진 신부들만 휴거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