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댓글 다시는 유튜브 "시작"님에게.

ORACLE[신탁] 2023. 2. 6. 22:32

댓글을 반복적으로 여러개를 다셔서 답변드립니다.

마지막 때를 위한 성경공부로서 기독교 카페의 글이나 유튜브 마지막 때 영상을 15년 넘게 보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이단 영분별 카페의 글 + 유튜브의 마지막 때와 관련한 영상 대부분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사항은 저의 글도 단지 "참고 사항"이라는 것,  그리고 시작님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 요한계시록의 상당부분을 문자적 이해를 뛰어넘어 너무 "영해"로 나아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의하는 부분 맞다고 보는 부분도 상당하게 있으나, 동의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한 것입니다.

 

1. 두 증인의 정체성. 

 

특히 장차 등장할 "두 증인"이 배도로 들어간다는 주장,  계시록 12장 "여자와 아이"에 대한 말씀에서 "아이"를 장차 등장할 한 선지자로 해석한 부분입니다.  

 

두 증인은 현 시대에 육을 입고 살고있는 "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으로 예비된 두 선지자로서 전 3년반 사역을 하다가 순교로 최종사역을 마칠 분들입니다.  그들이 배도로 나아갔다는 것이 계시록의 어느 부분에 있는지?   논리의 비약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말씀에 제시된 공식적인 선지자는 "두 증인" 선지자로서 마쳐질 것입니다. 

 

유튜브의 어떤 사역자분들은 장차 등장할 두 증인을 모세와 엘리야가 다시 와야 한다고 주장하는 분들도 있던데, 이미 "자신의 믿음의 경주"를 마치고 안식하고 있는 분들이 다시 이 땅에서 영적/물리적 전쟁에 돌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땅에서 예비된 현 시대의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2. 계시록 12장 여자와 아이.

또한 저는 "아이"를 예수 그리스도와 그에게 붙은 첫째부활할 성도들!  즉 중의적으로 해석하였습니다.     

저의 사역을 잘 마치기 위해서 가급적 특정인의 주장이나 분석에 일정 수준 이상의 신뢰를 줄 수 없습니다.  좌파 우파 정치 세력의 "정치 프로파간다"에 대해서도 분별하는 글을 많이 썼었습니다.  저의 과거 분석글도 오류가 있는 것이 많이 있어서, 그 오류를 수정하여 왔습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오류와 실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제가 이제까지 한글 + 영어 성경 수없이 읽고 깨달은 것  그 이상을 전할 수는 없으며, 신앙양심 상 "틀렸다고 생각하는 사항"에 까지 포용할 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작님은 자신의 사역을 이루고, 저는 메신져 사명을 이루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