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살로니가 후서 2장 3절: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Don't let anyone deceive you in any way, for (that day will not come) until the rebellion occurs and the man of lawlessness is revealed, the man doomed to destruction. - NIV.
다니엘 8장 23~25절: 이 네 나라 마지막 때에 반역자들이 가득할 즈음(the transgressors are come to the full - KJV) 에 한 왕(적그리스도)이 일어나리니 그 얼굴은 뻔뻔하며 속임수에 능하며 그 권세가 강할 것이나 자기의 힘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며 그가 장차 놀랍게 파괴 행위를 하고 자의로 행하여 형통하며 강한 자들과 거룩한 백성을 멸하리라 그가 꾀를 베풀어 제 손으로 속임수를 행하고 마음에 스스로 큰 체하며 또 평화로운 때에 많은 무리를 멸하며 또 스스로 서서 만왕의 왕(예수 그리스도)을 대적할 것이나 그가 사람의 손으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깨지리라 .
"In the latter part of their reign, when rebels have become completely wicked, a stern-faced king, a master of intrigue, will arise. He will become very strong, but not by his own power. He will cause astounding devastation and will succeed in whatever he does. He will destroy the mighty men and the holy people. He will cause deceit to prosper, and he will consider himself superior. When they feel secure, he will destroy many and take his stand against the Prince of princes. Yet he will be destroyed, but not by human power. NIV
[ 분 석 ]
1. 하나님의 심판의 도구.
마지막 때의 큰 특징으로서 정통교회의 대대적인 배교(WCC, WEA)가 먼저 일어난 이후 상당한 수준으로 무르익게 되면 멸망의 아들(the son of perdition)이 세계 정치 무대에 등장을 할 것입니다.
적그리스도 본체에 대해서는 초등학교 4학년만 되어도 알 수 있도록 제가 여러번에 걸쳐서, 다각적이고 종합적으로 분석해 드렸습니다.
유튜브나 기독교 카페에서 세계의 유력정치인 누구일 것이다! 아니다 누구다! 하고 있던데...
그 선생들이 맞을지? 엔드 타임 메신져로 나온 제가 맞을지? 현실 세계에서 당신들의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강력한 미혹으로 역사.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해서 제가 다니고 있는 서울 광진구의 정통 장로교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목회자들이 "사랑의 하나님, 은혜가 많으시고 자비로우신 하나님"만을 지나치게 강조하면서 다른 측면을 현저하게 놓치고 있습니다.
사랑이 그렇게 많으신 분이 왜? 홍수 심판으로 거의 전인류를 쓸어버리고, 장차 "한 목자"인 적그리스도를 일으켜서 각종 전쟁으로 사람들을 많이 죽이시는 것일까요?
멸망의 아들이 장차 미국 뉴욕에서 등장할 예정인데, 처음 나올 때에는 "평화의 사도"로 등장을 할 것입니다.
불신자들과 타종교인들의 거의 100%, 정통 개신교계에서도 상당한 비율의 목사들과 성도들이 멸망의 아들을 분별하지 못하고 추종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혹당하는 자들이 여러분이 다니고있는 정통교회의 목사들일 수 있으며, 당신 자신일 수 있고, 교회에서 친하게 지내는 집사, 장로일수 있을 것입니다.
(2) 적그리스도: 대단한 인물.
하나님께서 알곡과 쭉정이와 가라지를 가르는 도구로, 양과 염소를 가르는 도구로 인류 역사상 유래없는 "대단한 인물"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노아의 홍수 이후 바벨탑을 쌓았던 니므롯, 바벨론의 느부갓네살, 이스라엘의 1대왕 사울, 로마의 신격화된 여러 황제들, 가룟 사람 유다의 속임수와 궤휼을 장착한 "합성체(하이브리드)"로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주만 하더라도 자신을 재림 예수나 성령으로 속이면서 "종교 사기꾼"노릇을 하고 있는데, 장차 등장할 "한 목자"는 이런 허접한 사이비 집단 교주들과는 차원을 달리한다는 것입니다.
(3) 언어와 민족을 초월한 권세.
유튜브에서 어떤 목회자분이 마지막 때에는 열국이 나오지 세계단일정부가 등장을 하지 않는다고 가르치고 있던데, 국어 못읽습니까? ㅎㅎ
장차 세계 10개 섹터를 관할하는 통치자들이 세워지고, 그 이후에 등장하는 작은 뿔(적그리스도)이 그 중 3뿔을 꺽은 이후 언어와 민족을 초월한 권세를 가지게 된다고 말씀에서 정하고 있습니다.
이미 글로벌리스트들을 통하여 "NEW WORLD ORDER"가 여러번 제창되고 있으며, 그 신세계질서의 완성은 두 증인 선지자가 마지막 7년의 전 3년반 사역을 마친 이후, 적그리스도가 두 증인을 죽인 다음 "후 3년 반"에 완성될 것입니다.
이 때 성도들의 권세가 깨지며, 인류 역사상 한 번도 실현되지 않았던 사탄 마귀의 아들이 세계의 정권을 잡는 아수라판이 실현됩니다.
사탄 마귀의 아들 답게 화끈하게 사람들을 잡아 죽이는 대학살(massacre)을 실행, 후 3년반의 마지막에는 전능하신 예수 그리스도에게 최후의 도전장을 내다가 "홍수에 엄몰되는 것"처럼 순식간에 꺽일 것입니다.
2. 반역자들(배교자들).
반역죄의 주체는 한 국가 안에서 같은 국민이었던 자가 통치자를 대적하거나 헌법질서를 유린하는 형태로 나옵니다.
사이비 집단 신*지에서 정통교회를 바벨론 종교라고 비판하고 있던데, 노인 교주 섬기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ㅎㅎ
일정 시점(하나님의 심판의 임계점)이 되기 전까지 종교 사기꾼들의 모사를 분별하고 나오지 못한다면 지옥 멸망 확정일 것입니다.
정통 교회 안에서도 반역을 주도한 유명한 목사들과 장로들이 있었고, 그것을 방조하며 따라간 수많은 교회들과 목사들과 성도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가려져 있지만 장차 적그리스도가 미국 정치 무대에 등장하여 "비상한 말(블래스핌)"을 해대는 시점에 배교자들의 정체가 백일하에 드러날 것입니다.
(1) 불붙는 은혜: 기도하고 찬양하며 울고불고 하는 것들.
예수님을 믿고 성령 세례를 받게되면 그 이후에 예배 시간에 찬양하거나 기도할 때 은혜가 강력하게 임하면 울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소위 "불붙는 듯한 은혜"를 경험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렇게 감정적으로 고조되는 은혜의 역사가 소위 "이단 사이비 집단"에서도 충분히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타종교에서도 충분히 일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2) 두번째 짐승 "거짓 선지자"의 미혹.
저는 여러번 요한 계시록의 두번째 짐승에 대하여 카톨릭의 교황이 아니라, 신사도 진영에서 비교적 젊은 사역자로 등장을 할 것이라고 분석해 드렸습니다.
그 자가 "COUNTERFEIT MIRACLE"을 정통 개신교계 안에서 실행할 것인데, 각종 예언과 방언과 귀신 축사와 치유 사역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후 3년반에는 그 자가 엘리야 처럼 불을 하늘에서 땅으로 내립니다.
이미 유튜브에 그 모습을 드러냈을 가능성이 95% 이상이며, 적그리스도의 미국 정치 무대 등장 시 합성되어 사역을 수행할 것입니다.
분별없이 아멘 아멘 하면서 따라갈 성도들이 바닷가의 모래와 같을 것입니다.
3. 처음익은 첫열매.
장차 예수님의 신부로 "구원의 옷 + 공의의 겉옷 + 하나님의 인"을 맞아 예비된 성도들이 휴거되는 역사가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보면 교회와 성도들은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는 분들, 교회와 성도들은 모두 환난전에 휴거된다는 분들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태복음 24장과 25장의 10처녀 비유, 달란트 비유를 통하여 예수님께서 직접 정해주신 기준은 무엇입니까?
빌라델비아 교회 처럼 "인내의 말씀(THE WORD OF PERSEVERANCE)"을 지켰기 때문에 대환난을 KEEP ~ FROM 해 주겠다는 약속을 받을 성도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말씀 해석할 때 어떤 교리적인 틀(무천년주의 혹은 세대주의)에 갇혀버릴 것이 아니라, 더 세분화하고 종합적으로 보아야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교회는 대환난에 들어가지 않게 하고, 어떤 교회는 대환난의 침상(THE SUFFERING BED)에 던지겠다고 합니다.
자기 주장에 맞는 말씀만 쏙 취하고, 아닌 것은 설교 시간에 배제해 버리고... 그러다 보니까 도저히 오류를 수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1) 은혜의 교회 시대 마감.
장차 휴거로 성령님이 옮겨지시면 이 땅에서 2천년 가까이 이어졌던 성령의 은혜시대는 마감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교회와 성도들이 모두 휴거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에서 여러곳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틀렸으면 수정을 하면 되지, 끝까지 밀어붙인다고 해서 좋을 것은 없습니다.
최근 치유사역하는 모장로님이라는 분은 휴거가 예수님의 지상재림의 때에 있다고 하면서, 교회와 성도들은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하고 있던데 일정 부분은 맞지만 오류가 상당합니다.
저는 1차 휴거 이후 순차적 다중적 추수에 대하여 말씀의 여러 부분을 들어 증명해 드렸으며, 물론 대환난을 통과하는 무리들도 있어서 예수님의 지상재림의 때에 "이삭 줍기"로 추수되는 성도들이 있을 것입니다.
(2) 이단(사이비)과 배교.
이단과 사이비 집단과 배교한 정통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은 포도송이 로서 전능하신 분의 "분노의 포도즙 틀" 심판으로 추수될 것입니다.
신사도 진영의 대부흥 대추수는 분노의 포도즙 틀 심판으로 판명이 났으며, 이 가증한 무리들이 일루미나티의 종교분야 하수인으로서 카톨릭과 연합하는 자들로 분별된지 오래입니다.
[ 결 론 ]
사이비 집단에 빠져서 특정 남자 노인을 재림 예수로 섬기는 자들이 수십만명이며, 아주 열심으로 노방전도를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특정 교주를 섬기지는 않지만, 되지도 않는 거짓 교리를 만들어서 엇나가는 집단들도 많습니다.
모두 정신 상태가 이미 "예수 반역죄"로 나아간 자들로서 적그리스도 등장 시 분별하지 못하고 추종할 것입니다.
적그리스도가 세계 정치 무대에 등장할 때에는 그 형상이 "예수 그리스도"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여러번 분석해 드렸으며, 여러분이 존경하는 유명한 목사들과 유명한 연예인들과 유력한 정치인들의 대부분이 "인간 메시야" 등장 시 환호할 것입니다.
'신앙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결의 실마리: the clue to solution with the problem. (0) | 2023.12.13 |
---|---|
영어 단어 공부. (1) | 2023.12.07 |
휴일 농구를 하지 못한 것. (0) | 2023.12.04 |
올해도 거의 지나감. (0) | 2023.11.20 |
겨울 야농: winter outside basketball. (0) | 2023.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