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그리스도 분석.

적그리스도: 자칭 유대인들의 "사탄의 회당"에서 나올 것.

ORACLE[신탁] 2023. 12. 26. 22:27

기독교 카페나 유튜브에 적그리스도에 대한 분석 영상이 많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통교회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들의 최후의 대적이 현재 육을 입고 대기 중이며, 자신의 때에 가리웠던 베일을 드러낼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어둠에 속하였기 때문에 "평화의 사도"가 등장할 때 환영할 것이고, 이단 사이비 집단에 속한 자들과 배교한 교회 목사들과 성도들도 분별하지 못하고 따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1. 이스라엘 공동체 안에서의 경합.

구약 노아의 홍수이후 아브라함의 아들 이삭, 이삭의 아들 야곱을 통한 이스라엘 12 지파 형성 이후 "한 민족"을 형성할 정도로 인구가 수백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출애굽 이후 하나님의 사람인 모세를 대적하여 고라와 다단과 아비람(적그리스도의 영에 사로잡힌 자들)과 같은 유력자들이 일어났다가, 땅이 열려서 스올(지옥)로 그 세력이 전부 들어가는 심판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1) 드러나는 악한 자들.

구약 이스라엘에서도 그렇고 현재 정통교회 안에서도 "거짓 형제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는 것이 실체적 진실입니다.

때가 되면 문제를 일으키면서 나타나는 것이 그들의 특징이며, 공동체를 파괴하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짓말과 이간질과 도적질과 협박을 일삼습니다. 

 

요한계시록 2장 8~9절.

서머나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처음이며 마지막이요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네 환난과 궁핍을 알거니와 실상은 네가 부요한 자니라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비방도 알거니와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탄의 회당이라.

I know thy works, and tribulation, and poverty, (but thou art rich) and I know the blasphemy of them which say they are Jews, and are not, but are the synagogue of Satan. - kjv.

 

I know your afflictions and your poverty--yet you are rich! I know the slander of those who say they are Jews and are not, but are a synagogue of Satan. - niv.

 

 

(2) 적그리스도의 특징. 

적그리스도는 예수 그리스도를 모방해야 하기 때문에 이방인 중에서 나오지 않고, 이스라엘 국적이 아니더라도 그 DNA 가 이스라엘 민족(단 지파)이어야 합니다. 

목회자분들 중에서 이슬람의 구원자 마흐디를 얘기하거나, 성경의 다른 구절을 들어서 이방인 중에서 나온다고 하고 있던데... 다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anti-christ 의 anti 는 대적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대체한다(substitute)는 의미도 있으며 유태인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모방하기 위해서는 그 유전자가 이스라엘 지파여야 하고, 창세기의 예언에 정해진 것 처럼 이스라엘 민족 중 단지파 DNA를 가진 자가 적그리스도의 사역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창세기 49장 16~17절: 

단은 이스라엘의 한 지파 같이(X) 그의 백성을 심판하리로다.

단은 길섶의 뱀이요 샛길의 독사로다 말굽을 물어서 그 탄 자를 뒤로 떨어지게 하리로다.

 

Dan shall judge his people, as one of the tribes of Israel

(단은 이스라엘의 1지파로서 그의 민족을 심판할 것입니다).   as가 "자격"의 의미로 쓰임.

Dan shall be a serpent(적그리스도) by the way, an adder in the path, that biteth the horse heels, so that his rider shall fall backward. - KJV

 

"Dan will provide justice for his people as one of the tribes of Israel.

Dan will be a serpent by the roadside, a viper(적그리스도) along the path, that bites the horse's heels so that its rider tumbles backward. - NIV.

 

[ 분 석]

그가 이스라엘 민족을 위해 일어나는 것 같지만, 오히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못하게 하는 "인간 메시야"가 되어서 문제를 일으킨다는 내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한2서 2장 17~18절.

아이들아 지금은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오리라는 말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인 줄 아노라.

 

그들이 우리에게서 나갔으나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하였나니 만일 우리에게 속하였더라면 우리와 함께 거하였으려니와 그들이 나간 것은 다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함을 나타내려 함이니라.

 

They went out from us, but they did not really belong to us. For if they had belonged to us, they would have remained with us; but their going showed that none of them belonged to us.  niv.

 

They went out from us, but they were not of us; for if they had been of us, they would no doubt have continued with us: but they went out, that they might be made manifest that they were not all of us.  kjv. 

 

그들은 우리에게 속하지 않았으므로 우리 가운데서 나갔습니다. 만일 그들이 우리에게 속하였다면 우리와 함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우리에게서 떨어져 나감으로 우리에게 속하지 않은 것이 드러났습니다.  -  현대인의 성경.

 

[ 분 석 ]

우리에게 속하였으나, 떨어져 나간 자들이 바로 "반역자들(배교자들)" 입니다. 

이스라엘의 1대왕 사울이 처음에는 기름부음을 받아 예언까지 할 정도로 겸손한 자였으나, 나중에 교만으로 타락하여 "떨어져 나가서" 하나님께서 버리셨습니다. 

반역자인 사울에게 역사했던 악한 영이 나중에는 가룟 사람 유다에게 역사하였고, 마지막 때에는 첫번째 짐승인 적그리스도에게 역사할 것입니다. 

 

요한1서 2:22

거짓말하는 자가 누구냐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냐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요한2서 1:7

미혹하는 자가 세상에 많이 나왔나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라 이런 자가 미혹하는 자요 적그리스도니.

 

요한1서 4:3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요한복음 17장 12절:

내가 그들과 함께 있을 때에 내게 주신 아버지의 이름으로 그들을 보전하고 지키었나이다 그 중의 하나도 멸망하지 않고 다만 멸망의 자식(가룟 유다)뿐이오니 이는 성경을 응하게 함이니이다.

 

While I was with them, I protected them and kept them safe by that name you gave me. None has been lost except the one doomed to destruction so that Scripture would be fulfilled. - niv.

 

While I was with them in the world, I kept them in thy name: those that thou gavest me I have kept, and none of them is lost, but the son of perdition; that the scripture might be fulfilled. - kjv.

 

[ 분 석 ]

특정 교주를 재림 예수로 섬기지는 않지만, 삼위일체를 부인하거나 예수 그리스도의 생육신과 신성을 부정하는 집단들이 이단으로 정죄를 받고 있습니다. 

 

2. 득세하는 악한 자들.

제가 자주 보는 NBA 농구 카페에서도 일정한 규칙으로 이행되고 있는데, 기독교 카페 중에서 막말과 욕설을 해대는 자들이 거의 점령한 곳도 있습니다.  

운동하는 곳에서도 그렇고 어떤 모임에서도 그렇고 막나가는 자들이 텃새를 부리고 악한 말과 행위를 하면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보았는데, 교회라고 해서 다를 것 없습니다.

 

막말하는 정치 목사들의 영향을 받은 자들은 그 부목사들이나 전도사들도 모두 그러고 있으며, 성도들도 다를 것이 없습니다.   이것을 일정한 영적인 흐름이라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정통교회 안에서도 WCC WEA 와 같이 반역의 조류를 오히려 옳다고 하는 자들이 많이 나왔으며, 버젓이 유명 대형교회 목회자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성도들은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도무지 알 수 없이 그 흐름으로 향합니다. 

 

선지자 다니엘의 "반역자들이 가득할 즈음", 사도 바울의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가 현실 세계에서 실현된 이후에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가 세계 정치 무대에 등장을 할 것입니다. 

이미 수십년 간 배교의 조류가 이어졌기 때문에 이제는 그 악한 자가 평화의 사도로 나올 시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결 론 ]

적그리스도의 면모는 궤휼의 대가, 속임수가 능한 자입니다.

전 세계 평화를 외치면서 공산권과 이슬람 과격단체들을 복속시키면서 인기를 얻어갈 것입니다. 

겉으로는 "평화와 안전"을 외치지만 자신이 실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엿보다가 결국에는 예수 그리스도를 대적하면서 자신이 "인간 메시야"로 서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이제까지 니므롯으로 시작하여 각 시대마다 적그리스도의 예표적인 인물들이 있었으나, 단 한번도 성공하지 못한 "언어와 민족을 초월한 권세"인 세계정부를 수립하는 자이기도 합니다.

적그리스도의 DNA는 이스라엘 민족이지만, 영적으로는 이스라엘에 속하지 않은 인물입니다. 

 

극우 성향의 옛적 무슨 선하다는 유튜브 여자 사역자분과 몇몇 목회자분들이 과도하게 이스라엘을 추종하면서, 반유대주의가 모두 틀렸다! 고 하고 있던데... 

그 유튜브 여자 사역자분은 신사도 진영(극우 성향의 자칭 사도들과 선지자들)을 분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유대주의가 전세계 좌파 진영의 모토이지만, 그 유태인 세계정부주의자들에 의해 적그리스도가 옹립되며 그 본거지는 전세계 경찰국가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미국"이 될 것입니다. 

 

거의 매일 뉴스에 나오는 유태계 거대 금융 자본가들이 미국의 중앙은행 FRB를 소유하고 있으며, 일* 머스크를 비롯하여 빅테크 기업의 오너 대부분이 새로운 세계 질서에 박차(SPUR)를 가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IMF 이후 론스타 유대계 자본 세력이 들어와 외환은행과 극동건설 등 여러 기업들을 인수 합병 양도를 통하여 천문학적인 돈을 해먹었으며, 검은 머리 외국인들과 우리나라 1위 로펌이 그 론스타의 법률대리인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거대 자본 세력이 전세계 금융과 경제와 대기업들을 집어 삼키는 것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사항은 세계질서 재편(NWO)의 목적으로 오랫동안 현실 세계에서 증명이 되어온 "글로벌리스트"들의 어젠다입니다.   

 

참고)

정지영 감독의 론스타 사건을 다룬 영화 2019년작  "블랙 머니(조진웅, 이하늬 주연)".

1997년 IMF 를 다룬 영화 2018년작 "국가부도의 날(김혜수, 유아인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