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성령으로 거듭난 성도라고 할지라도! 매일 죄짓고 실수하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육체를 입은 사람이 결코!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주처럼~ 재림 예수나 성령!이 될 수 없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를 바라보고 신앙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작금에 수많은 거짓 재림 예수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나왔으며, 현재는 정통교단의 목사들도 변질되고 배도하는 때이므로! 진정 예수님께 속한 성도들은 충성과 신앙의 정절을 지켜~ 반드시 영광의 그날에 들림 받읍시다 !!
[ 이중 위험: 육의 몸 안과 밖에 존재하는 죄악의 위험 ]
인간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갈등과 충돌! 싸움들은 육을 입은 사람의 내면의 죄악과 그 죄악들의 집합 요소로서 사회의 구조적인 악!이 되겠습니다. 옛부터 사탄 마귀는 사람의 심령뿐만 아니라! 공중권세 잡은 자로서 이 땅에 온갖 타락한 죄악의 요소를 구축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한 번 육을 입고 태어난 사람은 그러한 이중적인 죄의 위험에 누구나 노출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칼빈주의자와 그와 비슷한 주장을 하는 자들은 예수 구원의 보혈을 덧입은 자들의 죄들은 원죄를 비롯하여 그 이후에 짓는 자범죄가 완전히 탕감되었기 때문에~ 인간의 행위는 결코 구원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며! 그렇기 때문에 한 번 구원은 영원히 보장된다는 주장을 내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 죄악된 행위는 구원에 영향을 미칩니다.
저도 신앙이 어렸을 적에는 교회 목회자들과 선교단체에서 그렇게 가르쳐서~ 정말 그런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신앙서적이 그렇게 적고 있더군요.
하지만! 여러 성경 버젼을 읽고 묵상하면서! 우리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구원의 1회적 완성을 얘기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성경 66권은 구약 이스라엘 백성들을 비롯하여 신약의 모든 이방 민족의 성도들에게 약속된 것으로! 결코 예수를 구주로 고백하지 않는 불신자들과 타종교인들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즉, 예수 보혈을 덧입은 성도들에게 죄에 대해서 경고하고 계신 것입니다.
@ 육을 입은 자연인의 형편.
로마서 1장 29~31절: 그들은 곧 모든 불의와 음행과 사악함과 탐욕과 악의로 가득하며 시기와 살인과 논쟁과 속임수와 적개심으로 가득하고 수군수군하는 자요, 뒤에서 헐뜯는 자요, 하나님을 미워하는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한 일들을 꾸미는 자요, 부모에게 불순종하는 자요, 지각이 없는 자요, 언약을 어기는 자요, 본성의 애정이 없는 자요, 화해하기 어려운 자요, 긍휼이 없는 자요.-- 킹제임스 흠정역.
로마서 1장 29~31절: 그들은 온갖 부정, 추악, 욕심, 악한 생각, 시기, 살인, 다툼, 사기, 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수군거리며 서로 헐뜯고 하나님을 미워하고 건방지고 교만하며 자랑하고 악한 일을 꾸며내고 부모에게 불순종하고 미련하며 신의도 인정도 없고 무자비합니다.-- 현대인의 성경.
로마서 1장 29~31절: 곧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시기, 살인,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요 수군수군하는 자요 비방하는 자요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자요 능욕하는 자요 교만한 자요 자랑하는 자요 악을 도모하는 자요 부모를 거역하는 자요 우메한 자요 배약하는 자요 무정한 자요 무자비한 자라. -- 개역개정.
ROMANS 1chapter 29~31verses: Their lives became full of every kind of wickedness, sin, greed, hate, envy, murder, fighting, deception, malicious behavior, and gossip. They are backstappers, haters of god, insolent, proud, and boastful.
They are forever inventing new ways of sinning and are disobedient to their parents. They refuse to understand, break their promises and are heartless and unforgiving. --nlt.
ROMANS 1chapter 29~31verses: They have become filled with every kind of wickedness, evil, greed and depravity. They are full of envy, murder, strife, deceit and malice. They are gossips, slanderers, God-haters, insolent, arrogant and boastful; they invent ways of doing evil; they disobey their parents; they are senseless, faithless, heartless, ruthless. -- niv.
이처럼~ 여러 성경 버젼을 통해 보면,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모든 사람들의 마음과 행위가 타락하였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 성경을 써놓은 이유는, 한글 번역본들의 다양성과 영어 번역본들의 다양성을 통해! 입체적이고 구체적으로 말씀을 이해할 수 있으며, 오류를 점차 줄여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본 론: 거듭난 이후에도 죄악의 위험은 상존 ]
야고보서 3장 5~10절: 이와 같이 혀도 작은 지체로되 큰 것을 자랑하도다 보라 얼마나 작은 불이 얼마나 많은 나무를 때우는가. 혀는 곧 불이요 불의의 세계라 혀는 우리 지체 중에서 온 몸을 더럽히고 삶의 수레바퀴를 불사르나니 그 사르는 것이 지옥 불에서 나느니라. 여러 종류의 짐승과 새와 벌레와 바다의 생물은 다 사람이 길들일 수 있고 길들여 왔거니와 혀는 능히 길들일 사람이 없나니 쉬지 아니하는 악이요 죽이는 독이 가득한 것이라. 이것으로 우리가 주 아버지를 찬송하고 또 이것으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을 저주하니, 한 입에서 찬송과 저주가 나오는 도다. 내 형제들아(성도들) 이것이 마땅하지 아니하니라.-- 개역개정.
@ 사도 야고보는 사람의 지체중 혀가 능히 다스릴 수 없는 것으로 저주와 악독을 쏟아내는 것이므로! 주의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디모데 전서 6장 7~10절: 우리가 세상에 아무 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 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욕심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파멸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1 TIMOTHY 6chapter 10verse: For the love of money is a root of all kinds of evil. Some people, eager for moneym have wondered from the faoth and pierced themselves with many griefs.
@ 사도 바울은 돈을 사랑함이 모든 악의 뿌리가 되고, 이는 탐심이며 우상 숭배입니다. 우상 숭배자는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5절: 개들과 점술가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는 다 성 밖에 있으리라.
REVELATION 22chapter 15verse: Outside are the dogs, those who practice magic arts, the sexually immoral, the murderers, the idolaters and everyone who loves and practices falsehood.
@ 계시록은 하나님의 왕국인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자들을 열거하고 있습니다.
골로새서 3장 5절: 그러므로 땅에 있는 지체를 죽이라 곧 음란과 부정과 사욕과 악한 정욕과 탐심이니 탐심은 우상 숭배니라.
COLOSSIANS 3chapter 5verse: Put to death, therefore, whatever belongs to your earthly nature: sexual immorality, impurity, lust, evil desires and greed, which is idolatry.
@ 땅에 있는 지체는 육의 소욕을 의미합니다. 육의 소욕을 능히 제어하고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요한 1서 2장 15~17절: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부터 온 것이라. 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 개역 개정.
요한 1서 2장 15~17절: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어떤 사람이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세상에 있는 모든 것 즉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인생의 자랑은 아버지에게서 나지 아니하고 세상에서 나느니라. 세상도 그것의 정욕도 사라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토록 거하느니라. -- 킹제임스 흠정역.
요한 1서 2장 15~ 17 절: 이 세상과 세상에 속한 것들을 사랑하지 마십시오. 누구라도 이 세상을 사랑하게 되면, 그 마음속에는 하나님의 사랑이 없게 됩니다. 이 세상에는 악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 육신을 즐겁게 해주는 것, 우리 눈을 즐겁게 해주는 것, 우리들의 삶에 대해 자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아버지께로부터 나온 것이 아니라, 세상으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이 세상은 지나갈 것이며, 사람들이 이 세상에서 그토록 갖고 싶어하는 것들도 다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입니다. -- 쉬운 성경.
1 jhon 2chapter 15~17verses: Stop loving this evil world and all that it offers you, for when you love the world, you show that you do not have the love of the father in you. For the world offers only the lust for physical pleasure, the lust for everything we see, and pride in our possessions. These are not from the father. They are from this evil world. And this world is fading away, along with everything it craves. But if you do the will of God, you woll live forever. -- NLT.
1 jhon 2chapter 15~17verses: Do not love the world or anything in the world. If anyone loves the world, the love of the father is not in him. For everything in the world - the craving of sinful man, the lust of his eyes and the boasting of what he has and does - comes not from the father but from the world. The world and its desires pass away, but the man who does the will of God lives forever. --- NIV.
@ 세상을 사랑하는 자들에 대한 경고입니다.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불신자들과 타종교인들은 이미 세상에 속해 있기 때문에 경고가 필요가 없죠! 오직 성령으로 거듭났지만 육의 소욕을 따라 세상 문화를 따르는 자들에 대한 경고입니다. 세상은 곧 공중권세 잡은 사탄 마귀에게 뿌리를 둔 것이기 때문으로! 사탄 마귀를 따르는 자들은 그의 운명이 지옥 형벌로 정해지는 것입니다.
[ 결 론 ]
고린도전서 6장 9~10절: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개역개정.
CORINTHIANS 6chapter 9~10verses: Do you not know that the wicked will not inherit the kingdom of God? Do not be deceived: Neither the sexually immoral nor idolaters nor adulterers nor male prostitutes nor homosexual offenders nor thieves nor the greedy nor drunkards nor slanderers swindlers will inherit the kingdom of God. --niv
고린도 전서 6장 9~10절: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왕국을 상속받지 못할 줄을 너희가 알지 못나느냐? 속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자나 간음하는 자나 여성화된 남자나 남자와 더불어 자신을 욕되게 하는 남자나 도둑질 하는 자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욕하는 자나 착취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왕국을 상속받지 못하리라.-- 킹제임스 흠정역.
고린도 전서 6장 9~10절: 여러분은 불의한 자들이 하나님 나라를 기업으로 상속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까?
속지 마십시오. 음행하는 사람이나, 우상 숭배하는 사람이나, 간음하는 사람이나, 남자로서 몸을 파는 사람이나, 동성 연애를 하는 사람이나, 도적질 하는 사람이나, 탐욕이 가득한 사람이나, 술에 젖어 사는 사람이나, 모함하는 사람이나 약탈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기업으로 상속받지 못할 것입니다.-- 쉬운 성경.
@ 불의한 자는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합니다. 천국으로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육을 입은 죄인으로서~ 제 안의 죄악된 요소 뿐만 아니라! 그 죄악된 요소가 세상의 죄악된 구조적인 죄들과 연결되어 파생시키는 첨예한 죄들은 사람의 양심을 화인맞게 하고! 결국은 지옥 멸망의 길로 봉착하고 만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죄악의 이중 위험(double hazard) 입니다. 성령이 우리 마음에 9가지 선한 열매를 맺듯이~ 육의 소욕을 따라 산 사람들은 죄악의 추악한 열매를 맺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영분별을 할 때! 현상으로도 분별해야 겠지만! 그들의 삶의 열매로 분별하시면~ 오류가 있을 수 없습니다.
유명하다는 목사들이 나중에 타락과 배도로 나아갔다면! 그들의 열매에 합당한 심판을 당할 것입니다.
그들이 심판당할 수 있다면! 육을 입은 성도라면 누구나! 자기 자신이 심판당해 지옥 형벌에 쳐해질 수 있는 연약한 존재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예수 보혈로 거듭났으니.. 징계는 있을 지언정! 결코 버림받지 않는다는 목사들의 거짓 교리와 구원론에서 벗어나! 진정 말씀이 무엇을 말하고 있나? 숙고하고 분별하는 자들이 참으로 복될 것입니다.
일전에 제 지인중에 한 분이.. 자기도 예수님! 하나님 믿는다고 합니다. 삶에서는 거듭난 성도로서 행위나 열매가 아무것도 없는데, 그냥 믿는다고 하니.. 이게 무슨 어처구니 없는 말장난입니까? ㅎㅎ
또한 목사를 자청하면서 온갖 헌금 횡령과 성폭력으로 신문 사회면을 도배하고 있는 자들은 무엇을 추구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결국은 자신의 탐심을 채울 종교적 아성을 세운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아직도 이단 사이비 집단에서 허우적 대는 분들과! 정통 교회라고 하지만~ 타락과 배도로 착념하고 있는 교단과 교회 목사들의 영향력 아래 있는 분들은 하루빨리 그 집단을 빠져 나와!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때가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신앙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살로니가 후서 2장 7절의 막는 자는 성령님이 아닌가? (0) | 2013.12.04 |
---|---|
페트라 성, 독한 헌데, 백보좌 심판에 대한 것. (0) | 2013.11.16 |
배도: 짖지 못하는 벙어리 개와 같은 이 시대 목회자들. (0) | 2013.10.28 |
관상, 사주, 점, 길흉화복을 점치는 자들은 어떻게 될까? (0) | 2013.09.24 |
육을 입은 인간의 근본적인 한계와 죄악. (0) | 201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