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치, 경제, 스포츠 등.

좌파 우파: 왜 정치인(정치세력)에 대한 예언들이 지속적으로 빗나가는가 ?

ORACLE[신탁] 2018. 12. 5. 20:16

우선 여러번 얘기한 바와 같이 저는 정치 성향이 "중도 좌파" 입니다.

정치 성향이 중도 좌파이지만 좌파 주사파 극좌 세력의 사람들을 분별하였고, 우파 진영 가운데 극우 수구 세력(친일파)에 대하여서도 분별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제까지 하나님 앞에서 신실하다고 생각하였던 주의 종들!  목회자들과 선지자 사역한다는 분들, 평신도 사역자들의 남북한 전쟁 예언들과 남한 내 대통령 탄핵 정국에서 있어왔던 우파 세력의 여러 예언들을 분별한 결과 거의 100% 에 가깝게 예언들이 빗나갔습니다. 


1. 특정 정치인(정치 세력)에 대한 예언.

작년 대통령 선거 때 유튜브의 여러 사역자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영적인 계시를 받았는데, 누가 당선이 되며 탄핵이 무효가 된다거나 하는 "거짓 예언들"이 난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때를 전하는 선지자들을 영분별하여 참선지자로 분별된 분들을 도우라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참선지자로 분별되었다고 하여서 그분들이 거짓 예언을 하는 것에 까지 동조하고 싶지는 않으며, 저의 신앙 양심으로도 용납이 되지 않는 사항이 되겠습니다.

거짓 예언을 하였던 분들이 나중에 성도들에게 반성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거의 보지 못하였다는 것이고, 반복적으로 거짓 예언을 하다보면 결국에는 거짓 선지자의 반열에 들어간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 신약 시대에는 성령의 은사가 멈추었고 선지자가 나올 수 없다는 분들은 그 잘못된 생각부터 교정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1) 특정 정치 세력에 대한 왜곡된 예언들.

탄핵 정국에서도 그렇고 남북한 화해 모드로 나아가고 있는 현 시점 우파 극우 보수 목사들과 사역자들을 통해 남북한 전쟁 예언과 남한 공산화 예언과 땅굴 예언들이 난무하였습니다.  과거에도 빗나갔었고 앞으로도 맞을 확률은 현저하게 낮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 가짜 뉴스에 감정 이입하는 목사들.

이제까지 좌파 정치 세력이건 우파 정치 세력이건 할 것 없이 자신들의 이념이나 가치관에 상응하는 가짜 뉴스나 정치 선동을 똑 같이 하여온 것을 알아야 겠습니다.  그런데 특정 목사들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설교단에 올라와서 그러한 가짜 뉴스에 온통 정신을 집중하고서는 폭언을 해대는 것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2. 부패한 정치 경제 권력.

주도권 다툼하는 정치 권력은 나중에 심각한 부작용과 병폐를 낳게 되어 있습니다.

우파 정치 세력이 뇌물을 먹고 북치고 장구를 치면서 재벌들과 온갖 커넥션을 가지고 부패를 하면서 무너져 내렸습니다.  우파 목사들이 입에 기관총을 달고서 우파 성향 전직 대통령들 쉴드를 쳐주고 있던데....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  천국에 계신 아버지하나님께서 착하고 충성된 내 종아~  하실 것입니다.

그 실체 내막을 알고있는 저로서는 안타깝다는 말 밖에는 할 것이 없습니다.


 (1) 역대 정치 권력들.

연세가 70이 넘으신 전직 정부 고위 공무원분들, 재벌 회장이었던 분, 70이 넘으신 부동산 개발업을 하였으며 김대중 정부 시절 고위 정치인들과 친한 분과 함께 지내면서 언론에 보도되지 않은 실체 진실들을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급격한 산업화와 경제 발전을 이루었으나 정치 권력은 그에 상응할 만한 성숙을 가져오지 못하였고, 좌파 우파를 가리지 않고 재벌과 기업들에게 수백억에서 수천억의 뒷돈을 챙겨왔던 것입니다.  누가 교회다니는 장로 정치인 이다!!   그런 순진한 소리 좀 그만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세상 바벨론 통치 구조를 따라 자기 이익을 취했던 자들이 되겠습니다. 


(2) ** 바이오*** 회사 분식 회계 등.

2005년 이전에 전환 사채신주 인수권부 사채로 한번 크게 해먹었었는데, 아들에게 회사를 불법 상속시키기 위해서 바이오 들어가는 제약 회사의 회계를 부정 처리하여 국민이 적금처럼 들었던 국민 연금에 심각한 손실을 초래한 사건이 현재 조사 중입니다. 

유튜브 보다보면 삼성 옹호하면서 되지도 않는 소리 해대는 모목사가 있던데 더 열심히 그렇게 해 주세요!! ㅎㅎ  요즘 유명 연예인들의 가족이 과거에 돈을 빌렸다가 갚지 않는 등 소위 "빚투" 사건들이 터지고 있는데 그 액수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껏 해봐야 몇 십억이죠.

몇 십억이 서민들 입장에서는 엄청난 액수 이지만 재벌 세력에게는 그야말로 껌값입니다. 제가 있던 회사의 전직 재벌 회장이 불법으로 1금융권 은행들에서 끌어당긴 자금의 액수가 80년~90년대 기준으로 조단위 였습니다.  강남에 있는 모대형교회 장로님이라는 대통령의 아들에게 뒷돈으로 들어간 액수만 하여도 엄청나다고 하였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 내용인데 그 당사자에게 직접 여러번 들으니 더 생생합니다. 


[ 결 론:  거짓 예언을 해대는 자들 ]

자신의 뇌피셜을 의지하였든 영적인 계시를 받아서 그러한 예언을 하였든 상관이 없이 요즘은 거짓 예언들이 난무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특정 정치인이나 특정 정치 세력에 대한 거짓 예언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좌파 우파 가릴 것 없이 그러한 가증한 짓을 해대고 있었습니다.  

저는 거짓말하는 자들을 싫어합니다. 

거짓 예언을 해대는 자들을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참선지자 사역을 하는분들도 그러고 있어서~~    제가 적지 않게 실망하였습니다. 


제가 여러번 얘기하지 않았습니까 !

좌파 우파 정치 싸움판에 감정 이입하여 거짓 예언을 하지 말라고.....  특정 정치인이나 특정 정치세력을 두고 하나님의 정의나 선으로 여기지 말라고 말입니다.   사람을 통해 실현되는 이 세상에서의 정의는 제한적이며 또 다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파와 우파는 세력 균형을 통해 정치 권력이 이행이 되는 것 처럼 독수리의 양날개와 같은 이치가 되겠습니다.


(1) 좌파 정치 세력 내 권력 쟁투.

저는 정치를 잘 아는 사람입니다.  정치나 사회 현상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역대 정치 세력의 활동과 현재 벌어지는 사건들을 분석해 주는 시사 프로그램들을 두루두루 섭렵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일 어리석은 행태가 자신이 가진 정치 편향 뇌피셜을 의지하면서 입에 맞는 정보만 받아들이는 것인데, 그렇게 해서는 사안의 실체적 진실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여러 정치 성향의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그런 것들을 두루 섭렵해 나갈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좌파 정치 세력 내에서 벌어지는 것을 보고 있자면 매우 흥미롭습니다.

우파 정치 세력이 부패가 심화되면서 궤도를 이탈하여 맨바닥을 갈면서 황무지로 치달아 버리자, 좌파 정치 세력이 그 틈을 파고 들었습니다. 정적이 제거되자 좌파 내의 경선에서 경쟁 관계였던 정치인들을 차례 차례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남은 정치인이 대가 쎄서 버티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지켜보시면 되겠습니다.

좌파 부엉이 세력과 극좌 노선(주사파)에서는 자신들이 선호하는 자를 차기 대통령으로 올리길 원하지 현재 이름있는 좌파 정치인들이 아니며, 이것이 가시화 된 것은 지난 지방선거 이전부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