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의 구조.

반열(RANK): 교인들의 5부류 구분(성도들의 4부류 구분).

ORACLE[신탁] 2019. 2. 20. 20:35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의 설교와 영상을 보다보면 이미 종말의 기수로서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기름부음받아 선지자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의 메시지와는 전혀 다른 주장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영적인 계시로서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영분별하여 참선지자들을 도우라는 사명을 받았기 때문에 가급적 저의 뇌피셜을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2천년 전에 계시된 성경(로고스)말씀과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의 메시지들을 통합하여 왔습니다.

 

1.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경주.

네이버의 영분별하는 이단감별 모카페를 비롯하여 유튜브의 이단감별하는 사역자들의 여러 영상들을 보아 왔습니다. 그분들도 나름의 사명을 가지고 하나님께 충성하는 자로 달리고 있을 것입니다.

 

(1) 향방없는 달림이 되지 않기 위해서.

저도 마지막 때 받은 사명이 있어서 여러 글을 써 왔지만...  이러한 분석이 하나님의 뜻을 벗어나 또 다른 미혹으로 작용하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여 왔습니다.

즉, 자신이 옳다 여기면서 열심으로 달렸던 것들이 하나님께서 보실 때는 쓸데없는 헛짓거리를 넘어 성령을 대적하는 데까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독버섯이나 잡초처럼 등장하는 기독교 유사 사이비 이단 집단을 인지하여 분석하는 소위 이대위(이단감별사) 목회자들과 사역자들 중 상당수가 죽어서는 형제를 참소하는 죄를 짓고서 회개를 하지 못한 나머지 성 바깥 어두운 곳이나 지옥 지하 2층에서 처절하게 고통과 형벌을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2) 올바른 교리의 기초와 성령 사역에 대한 더 깊은 이해.

한 번 구원은 영원하다는 거짓 구원론을 교정하는 것, 삼위일체 연합의 신비(THE MYSTERY OF UNITED TRINITY), 성령의 9가지 열매와 능력의 은사, 계시록의 이기는 자들에 대한 분석을 통해 많은 이단 사이비 집단들을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교회 안에서 반드시 신적인 권능이 나타나야 하는 이유.

예수님의 공생애 사역은 복음 선포와 동시에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성령받은 목사들과 성도들에게서는 지혜의 말씀의 은사, 지식의 말씀의 은사, 믿음의 은사, 병고침의 은사, 방언의 은사, 예언의 은사, 방언 통변의 은사, 능력을 행하는 은사, 영분별의 은사가 나타나야 합니다.

정통 장로교에서 더이상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 화석화 된 신앙이 되고 만 것을 회개하고 돌이켜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선물로 준 이러한 능력의 은사를 교회들이 활용을 하지 못하면서 세상을 이기지 못하는 쭉정이 성도들을 많이 양산하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 성령의 불사역.

불의 종, 능력의 종이 왜?  각 시대마다 있었으며 마지막 때 영적 전쟁이 첨예하게 벌어지는 시점에 더 필요한 이유는 온전히 하나님께 쓰임받는 엘리야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함입니다.

불의 권능이 임하면 고린도전서 12장 8~10절의 성령의 9가지 은사: 지혜의 말씀, 지식의 말씀, 믿음, 병고침, 능력, 예언, 영분별, 방언, 방언 통역의 은사가 한꺼번에 주어지게 됩니다. 

유튜브 보다보니까 한 젊은 사역자가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에게 은사를 전부 주시시는 않는다! 고 하고 있던데...  뭘 몰라서 그렇습니다.  불의 종 능력의 종 중에서도 어떤 사람들은 9가지 능력의 은사 중 일부가 주어지기도 하겠지만, 제가 이제까지 분석한 바에 의하면 하나님께서 불의 종으로 기름부으실 때는 거의 완전하고 흠없는 "9가지 능력의 은사"를 선물로 주시며 가장 강력한 의의 병기로 준비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엄청난 능력의 은사가 나타나기 때문에 나중에 영적 교만병이 들어서 타락하여 자신이 신(재림 예수)으로 등극하는 부작용도 심했던 것입니다.

특별히 강력한 병고침의 은사가 나타나면 천국의 장기와 신체 저장고에 있는 육체의 일부를 천사들이 가져와 교체할 수 있을 정도의 창조적인 치유가 나타나며, 강력한 능력의 은사가 주어지면 죽은 자도 다시 살아나게 하며, 엘리사에게 임했던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다른 곳의 상황을 보고 듣는 것, 유체이탈을 통해 다른 장소를 보거나 영의 세계를 보는 것, 다른 사람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사건의 핵심을 보는 것 등등 신적 능력에 이르게 됩니다.

그런데 아이러니 한 것은 이러한 하나님의 권능이 한 사역자에게 나타나면 위에서 언급된 이단 감별사들이 귀신의 영(영매)을 받아서 거짓 기사와 이적을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파고들어서 이단으로 낙인을 찍고 싶어합니다.   뭐... 하도 이단 사이비 교주들이 성경의 병고침과 예언과 축사로 영적인 사기를 많이 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이해를 합니다. ㅎㅎ

 

2. 천국의 반열과 상급.

여러번 구분하여 글을 썼는데도 여러 목사님들과 성도분들이 이해를 못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씁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교회에 출석하는 교인들은 크게 5부류로 나뉩니다. 

 

교인들 중에는 아직 성령의 인침(구원의 옷과 구원의 인침)을 받지 못한 (1)가라지가 있는데 아직 성도가 아니며 육의 생을 살면서 구원에 이르는 회개를 통하여 거듭나야 합니다.  특별히 정통 교회를 다니던 성도가 이단 사이비 집단에 미혹되어 그러한 귀신의 가르침에 영혼이 오염되면 입었던 구원의 옷도 벗겨져 버리면서 지옥 지하 3층으로 들어갑니다.  또한 인생의 일정 시점 은혜를 받아 신앙 생활을 하였지만 나중에 어떠한 시험을 받아 세상으로 가버리면 입었던 구원의 옷이 벗겨져 버립니다.  

교회를 수십년 다녔지만 구원의 옷도 입지 못한 사람은 씨가 처음부터 다른 거짓 형제들일 가능성이 크며, 죽어서는 지옥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이제 초신자로서 교회에 나온 분들은 어떻게 해서든지 성령 세례를 받아 영혼이 거듭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며, 이단 사이비 집단에 빠진 분들은 그것을 분별하고 나와야 하고, 신앙을 져버렸던 분들은 마지막 때임을 깨달아 다시 신앙을 회복하려는 노력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이 다 계획하시고 알아서 다~ 해 주신다!는 망령된 신앙을 버려야 할 것입니다.

 

성령의 인침(구원의 옷과 구원의 인침)을 받았으나 지속적으로 첨예한 죄들을 지으며 살아가고 있는 (2)쭉정이(구원의 옷이 찢어지거나 현저하게 더렵혀진 자들, 벌거벗은 자들)가 있는데 죽어서는 성 바깥 어두운 곳으로 들어갑니다.  제가 활동했었던 IVF 선교단체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정통 기독교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한 번 받은 구원은 영원하며 죄짓고 살거나 불순종을 지속적으로 하여도 상급이 없을 뿐 천국 1층천 변두리에는 들어간다고 가르쳐 왔으나 그것은 사람의 계명이자 가르침이었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구조적으로 이해하는 노력을 더 기울여야 하는데, 자신이 신학교에서 배운 거짓 구원론을 육체의 생을 마칠 때까지 교정하고 수정하지 못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진리를 소유한 성도들과 사역자들은 끊임없는 말씀 연구와 영의 세계를 파고들어서 더 정확한 진리에 도달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성령의 인침(구원의 옷과 구원의 인침)을 받고 비교적 정직하고 선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3)알곡은 죽어서 교정받는 장소를 거쳐야 하며 부활체를 입으면 천국의 1층천(밑바닥과 중간)에 들어갑니다. 

구원의 옷만 입고서 육의 생을 마친 분들은 장차 있을 첫째 부활로 들어가지 못합니다. 백보좌 심판대에서 그리스도의 심판대(죄행위록 심판과 유사)도 받아야 합니다.  오직 첫째 부활체를 입은 자들만 백보좌 심판대에서 그리스도의 심판대(죄행위록 심판과 유사)를 면제받습니다. 

그리스도의 심판대는 예수님을 믿었던 성도들이 받는 심판으로 첫째 부활자들죄행위록 심판과 유사한 심판은 면제받으나 달란트 심판과 상급 심판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성령의 인침(구원의 옷과 구원의 인침)을 넘어 이기는 자의 인침(공의의 겉옷과 하나님의 인침)까지 받은 믿음이 장성한 자들은 (4)가장 무르익은 알곡으로서 첫째 부활(더 좋은 부활)체를 입으면 천국의 1층천 상층부와 그 이상(2층천 3층천 4층천)에 들어갑니다.

세마포의 종류가 흰 옷, 푸른 빛 옷, 황금 빛 옷으로 나뉜다고 하며  4층천 영광으로 들어간 자들이 가장 큰 영광으로서 황금 빛 세마포를 입게된다고 합니다.

 

첫째 부활 중 (5)14만 4천 왕권부활자들은 4층천의 중간과 상층부에 들어가며 계시록 21장 26절 만국(many nations)을 다스릴 권세를 갖게된다고 합니다.

 


 

 

 

[ 결 론 ]

의의 겉옷(공의의 겉옷: 이사야서 61장 10절)혼인 예복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분들도 이사야서 61장 10절의의 겉옷구원의 옷을 전혀 구분을 못하고 있으면서 구원받은 자들은 모두 휴거된다고 하거나, 계 13장 7절을 예로 들면서 성도들은 대환난을 모두 통과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던데...   더 면밀하고 깊은 분석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가 여러번 첫째 부활로 들어갈 육을 입은 자들도 먼저 장성하고 무르익은 순서대로 혹은 받은 사명대로 추수된다고 분석을 하였었습니다.  이방인인 우리와 같은 자들은 계시록의 14만 4천명의 이스라엘의 하나님의 인을 맞은 대환난 사역자도 아니며, 두 증인 선지자(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으로 사역)도 아닙니다.  마지막 때 계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대환난 사역자(두 증인 그룹)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많이 있던데, 하나님께서 그렇게 정해놓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방인인 우리들은 막는 자인 성령님이 옮겨지실 때 1차 휴거자로 올라가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 대환난 사역자들.

막는 자인 성령님이 옮겨지시면 1차 휴거자들이 첫째 부활체를 입게 됩니다.

이 시점에는 두 증인 선지자이스라엘의 인맞은 14만 4천명의 대환난 사역자들이 예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방인인 우리와 같은 자들 중에서 자신들이 대환난 사역자(혹은 두 증인 그룹)로 활동을 하겠다!  고 주장하고 그렇게 가르치고 가르침 받은 자들은 적어도 공의의 겉옷을 입고 이마에 십자가 형태로 나타나는 하나님의 인까지 받았으나, 공의의 겉옷이 더렵혀지거나 일부분이 찢어진 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통해 나타난 계시입니다.

이방인인 우리들은 두 증인 선지자도 아니며, 성경에 기록된 14만 4천명의 대환난 사역자가 아님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하나님께서 그렇게 의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주제 파악을 제대로 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단 신*지 그렇게 비판하면서 자신들의 교회에서 성경에서 의도한 것과 다른 것을 주장하고 가르쳐서야 되겠습니까 ? 

 다만 1차 휴거에서 탈락한다면 후 3년반에 있을 짐승의 표 거부로 인한 대대적인 순교의 반열에 들어가 3차 휴거를 기대하거나, 하나님의 섭리와 역사로 가동될 페트라(보호처)로 들어가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까지 세마포를 빨면서 있다가 4차 휴거를 기대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역대 불의 종, 능력의 종들도 자신이 마지막 때 나타날 엘리야라고 자처하면서 영적 교만병이라는 중병에 들었고, 죽어서는 성 바깥 어두운 곳에서 구렁이가 몸을 감고 있는 연단과 고통을 당하거나 더 죄악으로 치달은 자들은 지옥 지하 3층 형벌로 들어갔습니다.

 

두 증인 선지자와 이스라엘의 인맞은 14만 4천명은 마지막 7년 중 전 3년반은 함께 공조하다가 두 증인이 죽고 부활 2차 휴거되고 나면, 후 3년 반 동안 페트라(보호처)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으면서 마지막 때 까지 공간이동의 능력의 은사를 발휘하며 적그리스도 세력과 영적/물리적 전쟁을 수행할 것입니다.  14만 4천의 대환난 사역자들이 이스라엘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이방인 중 남은 자들을 규합하여 페트라(보호처)에서 그들을 지도하고 양육을 한다는 것입니다.

 

--- 저의 이러한 분석이 옳을지...  마지막 때 알리면서 일어난 여러 목회자들과 사역자들의 주장이 옳을지? 나중에 천국이나 현실세계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