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의 구조.

천국의 24장로.

ORACLE[신탁] 2018. 8. 20. 11:13

계시록 4장 2~4절: 내가 곧 성령에 감동되었더니 보라 하늘에 보좌를 베풀었고 그 보좌 위에 앉으신 이가 있는데 앉으신 이의 모양이 벽옥과 홍보석 같고 또 무지개가 있어 보좌에 둘렸는데 그 모양이 녹보석 같더라.  또 보좌에 둘려 이십사 보좌들이 있고 그 보좌들 위에 이십사 장로들이 흰 옷을 입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앉았더라.

 

마태복음 19장 28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따르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리라. 누가복음 22장 30절: 너희로 내 나라에 있어 내 상에서 먹고 마시며 또는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다스리게 하려 하노라.

 

 

보좌 우편에는 주 그리스도 메시아께서 앉아 계신 것을 알았습니다

. 보좌에는 여호와께서 앉아 계셨습니다. 그곳에서 주님께서 저와 음성으로 보좌를 둘러선 24 장로에 대하여 대화하셨습니다. 먼저 12 장로를 보여주셨는데, 그들은 메시아이신 그리스도 예수님의 제자들이었습니다. 예수님을 배신한 유다의 자리를 대체한 제자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12명의 장로도 소개하셨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보여주시면서 소개하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 두 선지자가 어디에 앉을 지도 보여주셨습니다.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
천국의 24장로들: 예수님의 12제자들믿음의 선진들 12명(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 모세, 다윗, 에스더, 다니엘, 이사야, 마리아, 세례요한, 바울)임을 확인합니다. (서사라 목사)

 

[ 결 론 ]천국 7층천에는 아버지 하나님의 보좌와 어린양되신 아들 예수님의 보좌가 있고 24장로의 보좌가 있습니다.  그동안 24장로의 정체가 누구인가?  에 대하여 이런저런 해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24장로들을 구약 12지파신약 12사도를 대표하는 존재들로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사도 요한이 천국에서 24장로들을 보았는데 자신이 또 자신을 보는 것은 인간 이성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어떤분들은 구약 12지파신약 12사도였던 사람들이라고 분석하고 있는 것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현숙 목사님은 천국에서 초림 때의 예수님의 12제자들의 보좌재림 때에 쓰임받았던 12제자들의 보좌를 보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24장로들 + 초림 때의 제자들 12보좌와 재림 때의 제자들 12보좌가 성경에는 설명이 없지만 또 있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기 자신이 미래의 영적인 세계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면 선지자 사역을 하고 있는 분들의 메시지를 중첩적으로 확인한 결과, 24 장로초림 때의 제자 12명구약의 믿음의 선진들 12명이라는 서사라 목사님의 메시지가 타당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데이비드 오워 박사의 메시지에서 보면 자기자신의 보좌를 보았다고 하고 있으므로 재림 때에 쓰임받았던 12제자들의 보좌가 있었다는 나현숙 목사님의 메시지와 근접한 면도 있어 보입니다.

 

@ 감추어진 보좌일 가능성:  아니면 24장로의 보좌가 신약과 구약의 12지파와 12사도 이건,  구약의 12 믿음의 선진들과 12 사도이건 정해져 있고!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운 이 시점에 쓰임받았던 12명의 제자들의 보좌는 성경에 씌여있지 않고 단지 천국을 보고온 분들이 영안으로 확인한 사항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