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의 구조.

지옥의 형벌: 깊이와 여러 처소 전환.

ORACLE[신탁] 2019. 9. 27. 23:00

유튜브에서 계시를 영분별한다는 젊은 사역자의 영상을 보다 보니까...  사리에 맞지않는 얘기를 많이 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전에 살펴본 것과 같이 타락한 천사들은 흑암에 갇혀 있는데 왜?  불신자들과 타락한 자들의 영혼을 지옥(하데스)에서 형벌을 주고 있느냐?  며 천국 지옥 간증에 나오는 사항에 대하여 비판을 하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성경 말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러한 결론만을 항상 도출하고 있는 것입니다.

 

1. 악한 영들은 정해진 시점까지 활동합니다.

정해진 시점까지라 함은 1차적으로는 예수님지상재림으로 적그리스도거짓선지자는 백보좌 심판없이 바로 불못(게헨나)으로, 사탄 마귀와 그를 따르는 악한 영들은 모두 영들의 감옥인 무저갱에 1천년 가까이 갇히게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1천년 왕국이 끝날 때 불못(게헨나)으로 들어갑니다.

 

(1) 공중 권세.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하늘에 있는 악의 을 상대함이라(For our struggle is not against flesh and blood, but against the rulers, against the authorities, against the powers of this dark world and against the spiritual forces of evil in the heavenly realms). - 에베소서 6장 12절.

 

이 세상은 예수님의 지상재림이 있기 이전까지는 공중 권세 잡은 사탄(마귀)에게 허용이 되어있습니다.

사람의 죄성 + 공중 권세 잡은 악한 영적 세력이 합성되어 이 땅에서는 전쟁과 악한 범죄가 반복됩니다.

 

예전에 살펴본 것과 같이 사탄(마귀: devil)은 천국에서 루시엘(루시퍼)이라는 이름으로 찬양을 담당하던 그룹 천사장 중 1명 이었습니다.  그와 함께 천사들 3분의 1이 반역함으로 천상에서 전쟁이 있었고 패하여 이 땅에 떨어진 것입니다. 

에베소서에 나와있는 악한 영들의 체계를 보면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이 다니엘서에 나와있는 프린스(PRINCE)에 해당하는 장군급 악한 영들로서 사탄 마귀의 직속 수하이며, 대륙 혹은 한 나라 정도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구조로 되어 있는 군대 체계입니다. 

가장 아래 등급에 있는 통치자들(정사들: RULERS)은 사람들의 일상에서 파고드는 영들로 소위 말하면 FAMILIAR SPIRITS(친근한 영들)을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점치는 영들, 병들게 하는 영들, 도박의 영들, 알콜중독의 영들, 성도착의 영들, 강력범죄를 일으키는 영들 등등 우리 사회에 만연한 문제들에 1차적으로 관여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2) 흑암에 가두어진 범죄한 천사들.

 

이 흑암에 대하여 천지창조 전/후(즉, 물질계 지구와 우주 창조 전/후)에 루시엘의 반란으로 타락한 천사들의 3분의 1이 천상의 천국에서 물질계 땅(흑암)으로 떨어진 것으로 해석하는 분들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에 하나님께서 빛이 있으라!  함으로 물질계 우주에 빛이 작용함으로 흑암에 빛이 있게 되었다는 주장입니다.

그렇게 볼 수도 있겠지만,  이 흑암은 지옥 지하 밑바닥에 있는 무저갱(바닥없는 구덩이로서 영들의 감옥)으로 보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범죄한 천사들 중 일부를 무저갱에 가두어 두셨다는 것인데, 이들이 풀려날 때가 바로 예수님의 지상재림 이전인 5째 나팔 재앙(첫째 화)이 있는 시점에 무저갱이 열리면서 황충들(메뚜기 형상의 악한 영들)이 나오는데 그들의 왕의 이름이 아바돈(아볼루온)입니다.

 

아볼루온(APOLLYON)의 정체에 대하여 루시퍼(사탄 마귀)라는 설, 사탄 마귀의 직속 수하 중 프린스(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 중 1인)라는 설 등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정체가 무엇이든 상관 없이 무저갱(영들의 감옥)에 갇혀있던 악한 영적 존재들이 이 땅에 풀려나와 사람들을 괴롭히는 때가 바로 마지막 때라는 것입니다.  이마에 하나님의 인(구원의 인을 넘어)을 맞은 성도들은 황충 재앙을 면할 것입니다.

 

(3) 각 처소에서 악한 영들의 활동.

선한 영들인 천사들도 각각 지위와 직급과 처소와 맡겨진 사역이 있는 것 처럼, 악한 영들도 각각 지위와 처소와 사역이 다릅니다.

이 땅과 공중에 풀려나와 악한 일들을 꾸미는 공중권세 잡은 세력으로서의 작용, 지옥 지하 3층 밑바닥에 있는 영들의 감옥인 무저갱에 갇혀서 있는 황충들(아볼루온의 수하들), 백보좌 심판 이전의 지옥(하데스)에서 불신자들과 타락한 자들과 배도한 자들에게 형벌을 주고 있는 악한 영들이 그것입니다.

 

이단 영분별한다는 이단대책위 목회자들과 평신도 영분별 사역자들이 지옥 간증을 비판 정죄하면서 지옥(하데스)에서 형벌의 도구로 작용하고 있는 악한 영들을 분별하지 못하고 있던데, 하나님께서 그렇게 영적인 세계를 창조해 두신 것입니다.

 

2. 지옥(하데스)의 각 처소.

가장 중대한 죄를 지은 것으로 지옥의 처소가 정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람의 기준이나 하나님의 기준에서 가장 중한 죄가 무엇이 있을 까요?   살인죄, 반역죄, 우상숭배의 죄, 이단의 교주와 이단에 빠진 죄, 신격화되어 신으로 등극한 죄 등등이 있을 것입니다.

 

(1) 마지막 때 반역죄에 가담.

사람은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그렇고 육의 소욕에서 나오는 죄성이 있어서 죄를 짓는 존재입니다.

아담의 원죄로 인해 죄의 DNA가 내재된 죄인이라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서 예수님의 보혈의 희생이 있었고, 그 희생 제사를 마음으로 믿어 성령 세례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면하게 됩니다.

이 땅의 역사 가운데 그 시대마다 하나님을 배도하고 반역하는 자들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예수님의 지상재림이 가까워오는 이 시점에는 전세계적인 배도와 반역이 있어야 합니다.  예전에 여러번 살펴본 것과 같이 불신자와 이단 사이비 집단에 속한 자들은 예수님을 반역할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함께 마시고 동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직 성령 세례 받아 성령님과 더불어 마시고 함께하였던 성도들만 반역죄를 지을 수 있습니다.

국가 형벌로 치면 오직 우리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국민만이 내란죄의 정범반역죄를 지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WCC(세계교회 협의회)WEA(세계 복음주의 교회 연합)카톨릭과 일치를 주장하면서 일어났으며, 이것은 거부할 수 없는 대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다는 목회자들이 이러한 조류에 대부분 가담하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놀라운 실체적 진실입니다.

 

이것은 영적인 분별의 문제이므로 각 사람이 스스로 판단하여야 할 것입니다.

반역죄(배도의 죄)를 지은 성도들은 지옥 지하 3층으로 떨어져서 더 처절한 형벌에 처해질 것입니다.

 

(2) 여러처소 전환되며 형벌을 당함.

유튜브의 영분별하는 젊은 사역자가 지옥 간증을 정죄 비판하면서 사람이 인생 살면서 한가지 죄만 짓느냐? 며 자기 뇌피셜로 나아가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가장 중한 죄를 기준으로 지옥의 층과 처소가 정해지고, 그 사람이 지었던 여죄를 통해서 여러 형벌 장소를 전환하며 벌을 받고 있는 것이 실체적 진실이 되겠습니다.

 

 

 

 

(3) 형벌의 도구로서 영적 짐승(벌레와 동물)들.

말씀에는 구더기가 지옥에서 죽지도 않고 있다고 나옵니다.

사탄 마귀의 수하 악한 영들과 각종 벌레들, 각종 짐승들이 사람들의 영체를 물어뜯고 고통을 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의 영적인 경험으로는 수년 전에 가위가 눌린 적이 있었는데, 사람의 형상을 하고 있는 남자와 검은 고양이 형상을 한 짐승이 저의 몸을 누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ㅎㅎ

당연히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사를 하였습니다.

가위가 눌리면 눈을 감고 있어도 악한 영적인 존재가 보여지는 것이 실체적 진실입니다.

 

[ 결 론 ]

교회를 다니는 성도들 중에서도 악한 영들의 꼭두각시 노릇을 하면서 여러 죄를 담대하게 짓고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심지어 정통교회 목회자들도 배도와 타락으로 일관하는 자들이 나타난 것입니다.

 

탐욕(자기 욕심)을 따라 폭주하면서 교회 법과 세상 법을 어기면서 교회 세습, 교회 헌금 도적질, 각종 이권과 교권 개입, 세상 좌파 우파 인본주의 정치에 가담하는 정치목사짓을 하면서 각종 거짓 뉴스와 거짓말 거짓 예언, 정치 선동을 일삼는 자들이 양심에 화인을 맞아서 많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피할 수 있겠습니까? 

위에 언급된 배도자들과 타락한 목사들과 성도들은 1차 휴거에 탈락함은 물론이거니와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 가운데 죽어 나가거나, 짐승의 표(RFID 칩)를 받고서 지옥 지하 3층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그 이전에 회개하고 돌이킬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불신자들은 하루라도 빨리 예수님을 믿고 성령 세례 받아 거듭나고, 목회자들과 성도들은 이단 사이비 집단을 분별하고 배도를 또한 분별하여 악한 조류에 가담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성경 말씀 어디에 예수님을 배반해도 구원받으며, 우상숭배를 하여도 구원을 받는다고 정해놓고 있습니까?

목회자분들은 사랑과 은혜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심판의 경계선에 대하여서도 정직하게 가르쳐야 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시간표가 거의 되었기 때문에 불법의 사람(멸망의 아들)이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고 나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그 모습을 드러내기 이전에 1차 휴거가 있을 것인지?  아니면 그 모습을 드러낸 이후에 1차 휴거가 있을 것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깨어서 준비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