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분별: 이단 인천지의 교리.

ORACLE[신탁] 2019. 12. 31. 23:56

최근 이단 인천지에서 10만명?  수료식을 열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과장이 있다고 하더라도 많은 수의 사람들이 이단 인천지에 가입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유튜브에서 이 집단의 사역자들이 올려놓은 교리 영상을 보면, 형편없는 이단 사설에 지나지 않는데 분별없는 사람들이 진리로 생각하고 속아 넘어가고 있습니다.



1. 정통교회의 방임.

정통교회 주일 설교 들어보면 거의 천편일률입니다.

예수님의 사랑, 은혜, 축복, 자비로 이어지는데, 그것이 틀렸다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여러 어렵고 난해한 부분을 풀어주고 설명해 주는 것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수십년을 다녀도 비슷한 얘기만 하고 있으니, 인천지를 비롯하여 어머니교, MS교 등이 자기들 마음대로 지어낸 이단 사설 교리로 사람들을 속여도 대처를 제대로 하지 못하였습니다.

우선 이상한 얘기를 하여도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반박 자체를 못하는 성도들이 대부분임...


2. 이단 인천지의 교리.

666 짐승의 표솔로몬의  황금 방패를 만들었던 세금의 중수 금 666 달란트에서 가져와서 예수님 시대에는 바리새인들이 있었고 오늘날은 정통교회 목사들을 바벨론 종교의 사역자들이며, 짐승의 표가 바로 바벨론 종교 목사들의 거짓 가르침으로 치부하고 있었습니다.

바벨론 종교의 가르침에 속고 있는 선한 양들(성도들)을 추수꾼들이 구해내야 할 거룩한 사명을 가지고서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고 정통교회에 숨어들어서 진리의 성읍 인천지로!  즉 진정한 구원으로 이끄는 것이 교리입니다.

보혜사를 계시록의 말씀을 먹고서 실상을 깨달은 교주 이만*로 여기면서 이 사람만이 마지막 때 진리를 분별하고 가르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해대고 있습니다. ㅎㅎ


보혜사가 특정 사람이라는 패턴은 한국에서 유명한 이단 사이비 집단들의 단골 메뉴입니다.

배도- 멸망- 구원으로 이어지는 메커니즘을 가르칩니다. 


3. 비유풀이: 되지도 않는 도식화.

예수님께서 비유가 아니면 가르치지 아니하였다! 는 말씀 구절을 가지고 성경의 여러 말씀과 교리를 자의적으로 대입시킨 도식화를 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요셉의 꿈에서 나오는 들에 대한 말씀을 가지고 마지막 때 해와 달과 별과 같은 하늘의 영광이 흔들리고 떨어지는 사건을 문자적으로 보지 않고 비유적으로 보아 정통 개신교계의 타락과 배도로 대입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문맥에서 전혀 동떨어진 비유풀이를 해대다 보니, 나중에는 엉뚱한 얘기를 하는데도 사람들이 그것에 넘어갑니다.  사실 논리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면 이런 이단 사설을 분별하고도 남을 일인데...  영적으로 악한 영들이 작용하는 것입니다.


[ 결 론 ]

정통교회의 교리를 제대로 익힌 사람들은 이단 사이비 집단의 속이는 영상들을 보면 그 때 그 때 틀린 부분을 짚어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서 이단 인천지를 비롯하여 여러 거짓 선생들의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도 어느 부분이?  왜?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아내지 못한다면 신앙의 초보 수준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아시고서 올바른 교리 정립을 위해 배워야 할 것입니다.


목회자분들도 이단 사이비 거짓 선생들의 이리짓을 분별할 수 있도록 교회 안에서 주기적으로 이단 교리를 영분별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뉴스그것이 알고싶다, PD 수첩 등에서 나오는 이단 사이비 교회들의 만행에 대하여 경각심을 가지고서 자기 가족들, 지인들, 교회 성도들의 신앙 생활에 위협이 되는 것들을 짚어줄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목회자는 하나님께서 파수꾼으로 세운 자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