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폴라 화이트 목사의 행보.

ORACLE[신탁] 2020. 3. 19. 20:00

폴라 화이트 목사,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 문선명 선생 100주년 기념 행사 참석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문선명 선생 탄신 100주년을 기념해 2월 중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의 복음주의 자문위원회의 위원장을 맡고 있는 폴라 화이트 목사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폴라 화이트 목사는 지난해 12월 전 세계 기독교·이슬람교·힌두교 등 다양한 종교지도자들이 한데 모이는 세계 성직자 협의회(World Clergy Leadership Conference)의 창립식에 참석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언급할 만큼 영향력을 가진 인물로 평가된다.
 
이번 행사는 천주평화연합 총재이자 월드서밋 창설자인 한학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총재가 주최하는 행사로 2월에 진행되며 공생(共生), 공영(共榮), 공의(公儀)로 대한민국이 추구하는함께 잘 사는 나라 실현이라는 주제로 진행이 된다지구촌의 갈등과 문제들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한 모색에 대하여 이번 행사를 통해 주의 깊게 다뤄질 예정이다
-- 미국 백악관 트럼프 대통령 자문위원인 폴라 화이트(Paula White) 목사신사도 진영 유명 목사들과 함께 세계 단일종교의 일꾼으로 사역 중입니다.  여의도의 복음이 순수하다는 교회를 비롯한 대형교회에 방문한 적이 있는 분으로, 세계정부주의자들이 백업하지 않는다면 하기 힘든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발람과 이세벨의 배도의 조류를 잘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정통교회 안에도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