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예레미야: 여호와의 회의, 거짓 선지자들.

ORACLE[신탁] 2020. 7. 18. 12:08

요즘 예레미야서를 듣고 묵상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죄악으로 말미암아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의 침략을 받기 이전과 침략을 받는 내용입니다.

예레미야는 평화를 예언하는 선지자들과 다투게 됩니다.

 

1. 여호와의 회의.

교회다니는 분들 중에서 여호와의 회의(the council of the LORD)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말씀을 읽어도 입체적으로 분석하지 않기 때문이며, 가르치는 분들도 그것을 제대로 얘기해 주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1)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보내셨다는 의미.

구약의 영적 지도자들은 크게 제사장 그룹과 선지자 그룹이 나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사장들은 백성들의 죄를 사하는 의식을 선지자들은 하나님의 레마(말씀과 계시) 사역을 주로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한 선지자(예레미야)를 일으켜 이스라엘의 왕과 백성에게 보냈다는 것은 천상의 영적 세계에서 주최하는 여호와의 회의에 예레미야를 참여시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레미야의 영이 하나님의 회의에 참여하여 이스라엘에 대한 예언의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2) 바알을 의지하여 예언하는 선지자들.

이스라엘의 선지자들의 대부분이 하나님을 의지하여 예언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 신인 바알을 의지하여 예언하였습니다.

제사장들도 타락과 부패를 답습하고 선지자들도 제 구실을 못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 것입니다.  이에 하나님께서 바벨론의 침략과 70년 통치를 얘기하였습니다.

 

(3) 혼합 종교의 영.

바알을 의지하여 예언한다는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제단에 참여하지 않아서 일까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WCC를 통하여 하나님께 충성한다고 하면서 나선 교계 지도자들의 모습을 보시면 매치가 잘 되실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도 인정하고 이방신들도 인정하겠다는 것입니다.

종교 통합과 혼합주의는 너무 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들의 생각의 조류가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마지막 심판의 때 까지 그것을 돌이키지 못할 것입니다.

 

2. 거짓 선지자들의 창궐.

예레미야서에 반복적이고 중차대하게 나오는 것이 있다면 바로 하나님의 이름을 가져와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에 대한 경고와 심판의 메시지입니다. 하나님이 주시지도 않은 꿈과 자기 생각을 의지하여 예언하는 자들에 대한 엄중한 경고일 것입니다.

 

(1) 유튜브 거짓 선생들과 유사.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여러 목사들과 사역자들의 내용을 듣다보면 어떤 사람들은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리를 기반으로 가르치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말씀에서 그렇게 정해놓지 않았는데, 거짓 교리에 기초를 두고 가르치다 보니 나중에 비진리로 나아가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이렇게 저렇게 얘기를 하셨다! 고 반복적으로 예언을 하고 있는데 현실 세계에서 대부분 어긋난 자기 생각과 자기 뇌피셜 대뇌 망상으로 흐르는 자들이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실상은 거짓 선생과 거짓 선지자인데 겉으로 보여지기에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포장되어 있는 자들입니다.

 

(2) 거짓 선지자들은 참선지자를 대적.

예레미야가 여호와의 회의에 참여하여 하나님의 비밀한 영적 전략을 듣고 보고 실행하는 수준으로 활동한 반면에 선지자 하나냐를 비롯한 수많은 선지자들은 예레미야를 대적하고 핍박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날도 동일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적그리스도의 출현과 휴거에 대하여 알리는 신부단장하는 사역자들을 일으켜 세우셨는데, 유튜브에서 얼굴 내놓고 활동하는 상당수의 목사들과 사역자들이 그들을 대적하고 조롱하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이단 영분별하는 카페에서도 마지막 때 참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도매급으로 극단적 종말론자로 비판 공격하고 있는 것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 특정일 휴거에 대한 것.

1992년 10월 28일 다미선교회 휴거 파동과 같이 특정일을 휴거 날짜로 정해놓고 있는 것은 성경에서 현저하게 벗어난 것입니다. 성경 말씀에 특정일을 알 수 없다고 적고있는데 마지막 때 전하는 목사들이 자꾸 오류를 범하는 것 같습니다.

별자리, 구약의 절기 분석은 참고할 수 있겠지만 그것이 특정일로 도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실수를 반복하기 때문에 이단 영분별하는 이단 대책위에서 마지막 때 전하는 사역자들을 모두 이단으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3) 2024년 12월 이전에 적그리스도 출현에 대한 저의 예언.

저는 여러번 2024년 12월 이전에는 적그리스도 후보가 세상 정치 무대에 등장을 할 것이라고 얘기를 하였습니다. 늦추어지더라도 1~2년 일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갑작스러운 행위 예언을 하면서 나온 내용입니다.

저는 아폴리온이 마지막 때 나타날 멸망의 아들임을 분석해 드렸고, 그것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까지 책임이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 자가 미국 뉴욕 시장으로 나올 것을 여러번 공언하고 있는데, 나올 때에는 새로운 육체(예수 그리스도의 형상)를 입고서 나올 것입니다.

일루미나티 세력이 마지막 때 판을 그렇게 짜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저의 예언과 분석도 오류가 나오고 틀릴 수가 있기 때문에 그것이 현실 세계에서 실현되어야 저의 진정성이 증명될 것입니다.  저의 영적인 계시와 분별의 총합으로 나온 것입니다.

 

[ 결 론 ]

사람은 어떻게 올바른 분별의 기초를 세울 수 있을까요?

말씀 해석에 있어서나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에 대한 균형잡힌 통찰력을 말입니다. 말씀을 매일 듣고 묵상하지 않고서는 있을 수 없는 것이고,  한 번 구원은 영원하다! 는 거짓 구원론을 교정하지 않으면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때 신사도 예언 사역자들과 WCC, WEA와 같은 혼합종교화의 조류를 거스르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유일신 관점을 유지하고 그 "인내의 말씀"을 지키는 자들이 예수님의 신부된 성도들입니다.

 

강남에서 신사도 예언자들을 불러와 사역을 하고있는 유명 목사들이 많이 있었고 지금도 상당합니다.

신사도 성령 사역을 한다는 자들의 상당수가 마지막 때 "분리의 영"을 꾸짖고 카톨릭과 연합을 주창하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정신 제대로 박힌 성도들과 목사라면 그 사람들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아니면 거부하고 대적해야 할까요?  그런데 아직도 정신없이 분별없이 그들의 예언을 받아먹는 자들이 부지기수로 있다는 것이 실체적 진실일 것입니다.

 

1. 영분별의 사명.

저라는 종자는 땀흘리며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과 재미있는 썰을 푸는 것을 좋아하지만, 신앙에 있어서 만큼은 아닌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와 피디 수첩과 같은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 그나마 그러한 프로들이 세상의 일반 상식선에서는 실체적 진실에 가까운 내용을 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때에는 특정 유명 목사, 특정 정치인에 대한 과도한 신뢰!  그 사람이 예수님을 위하여 대단한 일을 해줄 것이라는 뇌피셜 대뇌 망상 예언을 하지 말라고 여러번 부탁드렸었고, 성도분들에게도 그러한 거짓 예언을 따르지 말것을 반복적으로 얘기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으로부터 나온 메시지가 아닌 것이 분별되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얘기하고 있는 것이며, 특히 특정 정치인들과 특정 정치 세력을 하나님의 공의라고 표할 아무런 정당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재벌에게 뒷돈이나 챙기고 자기 세상 출세를 위해 내달리는 종자들이 대부분인데, 뭐하러 그러고 있는 것일까요?

그자들은 이 거대 세상의 조류를 마시고 즐기고 따르는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수년 전에 미국 CIA의 첩자 활동을 하였던 고인이 된 모기업 회장에 대한 실체 진실을 부동산 개발업 회사를 다니면서 많이 들었습니다. 미국 일루미나티 세력의 하수인 노릇을 하면서 우리나라 유명 정치인들에게 뒷돈을 대다가 버림을 당한 케이스입니다.

좌파 우파 할 것 없이 일정 기간 쓰다가 용도 폐기 되거나 말을 안들으면 성 스캔들 혹은 자금 횡령 의혹을 터트려 죽음으로 내모는 전략입니다.

 

육을 입고 살면서 죄와 실수가 없는 사람이 없습니다.

저도 세상 살면서 많은 죄를 짓고 실수를 하였는데, 높은 자리에 올라가면 그 배후 세력이 원하는 일들을 충실하게 이행해야 할 책임이 있을 것입니다.  좌파 우파 세상 조류의 어젠다를 이행해 줄 사람이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그 세계에서 출세하고 잘나가려면 그것을 용인하고 묵인하는 유연함이 필요한데...

유연함이 또한 세상사는 지혜로 포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