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적그리스도.-- 요한계시록의 그!!

ORACLE[신탁] 2009. 5. 22. 00:14

[적그리스도]--  antichrist.

 

 

 

이 인물은 이제껏 많은 영화에서도 나왔던 사람으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이 사람의 등장이 멀지 않았음을 직감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시록을 상고하면서, 아!!  지금 시대야 말로 그! 가 나타날 수 있는 최적의 상황임을 깨달았습니다.

 

 

 

1. 1948년도에 이스라엘이 극적으로 재건- 독립하였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구약예언의 성취로 잠깐 버려졌었던 이스라엘을 하나님이 다시 회복!! 하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최근에 있었던 이스라엘-하마스의 전쟁을 통해서 보건데,  이슬람권의 이스라엘에 대한 반감은 이제 더 거세어 지게 될 것이 분명하며,  이러한 분쟁을 해결할 탁월한 지도자!!의 출현을 많은 사람이 고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3. 현금융위기를 통해서 세계정부주의자들인 [빌더버그]의 불법이 강화되고 있으며,  이제 다시 한번 그 힘을 이용하여 세계경제를 움켜쥐고서는 ,666- rfid칩을 세계 모든 사람에게 심으려고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계시록 12장 7~9.

 

그 때 하늘에는 전쟁이 있었습니다. 미카엘과 그의 천사들이 용을 대항하여 싸우고 용도 자기 부하들을 거느리고 맞서 싸웠습니다. 그러나 용과 그 부하들은 전쟁에 패하여 하늘에서 있을 곳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온 세상을 유혹하는 늙은 뱀, 곧 마귀하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는 그 큰 용이 땅으로 내어쫓기자 그의 부하들도 그와 함께 쫓겨났습니다.

 

--- 그 때란 언제를 말합니까?  바로 성도들의 휴거 이후 7년 대환난이 닥치고, 전 3년 반의 마지막 때쯤이 될 것입니다.  이 때 하늘의 군대장군인 미카엘천사장이 루시퍼(사탄)의 세력과 싸워 이기게 되고, 옛 부터 공중권세 잡았던 세상의 임금인 사탄은 있을 곳이 없어서 땅으로 떨어져 버립니다.

 

 

 

계시록 13장 3~8.

 

내가 본 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발은 곰의 발 같으며 입은 사자의 입과 같았습니다. 용은 그 짐승에게 자기의 능력과 왕좌와 큰 권세를 주었습니다. 그 짐승은 머리 하나에 치명적인 상처를 입고 죽은 것 같더니 곧 나았습니다. 그러자 온 세상 사람들이 놀라 그 짐승을 따르고 그에게 권세를 준 용에게 경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짐승에게도 경배하며 이렇게 외쳤습니다.  "누가 이 짐승과 같으며 누가 감히 이 짐승과 맞서 싸울 수 있겠는가?"  그 짐승은 교만한 말과 하나님을 모독하는 말을 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두 달 동안 활동할 수 있는 특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짐승은 입을 벌려 하나님을 모독하고 그분의 이름과 성막과 하늘에 사는 자들을 비방하였습니다.  또 짐승은 성도들과 싸워 이기는 것이 허락되었고 언어와 종족을 초월하여 세계 모든 나라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이 창조된 이후, 죽음을 당하신 어린 양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그 짐승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 여기서 용은 사탄(루시퍼)이고 짐승은 앞으로 그 정체를 드러낼 세계정부통치자(적그리스도)입니다.  사탄의 교활한 면이 여기서도 등장하는데,  마치 치명적인 상처를 입고 죽은 것 같더니 곧 살아나는 적그리스도에게 역사하여 강력한 사탄적 권세를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닮아있나요?  그것은 어린양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 부활을 이 적그리스도가 흉내내고 있더라는 것입니다.  사탄 자신은 성부 하나님의 위치이고, 육체로 현현한 적그리스도(짐승)은 예수님을 벤치마크하고 있습니다.

 

그가 세계 모든 민족과 열방에게 추대를 받고, 영광을 받으며, 하나님을 대적하게 됩니다.

 

 

 

 

 

계시록 13장 17~18.

 

그 표를 갖지 않은 사람은 아무것도 사거나 팔지 못하게 했는데 이 표는 짐승의 이름 또는 그 이름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지혜가 필요합니다. 총명한 사람은 그 짐승의 숫자를 세어 보십시오. 그 숫자는 사람의 이름이며 666입니다.

 

 

 

--- 예전에 이 666이 바코드!!라는 분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바코드를 몸에 받은 사람은 이제껏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면 현재에도 없는 것일까요? 

 

이미 이 666에 해당할 수 있는 유력한 것이 나와 있는데 그것은 바로  [RFID-칩]인 것입니다.

 

ZEIT-GEIST(시대정신) 다큐영화에도 나왔던 바로 그 것... 일명 베리칩!!이라고도 불리는 것으로, 이것을 인체에 삽입하면 신용카드 처럼 결제가 가능하고, 도난의 염려도 없으며, 의료기록도 담고 있고, 상점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미국에서는 이것을 몸에 받는 사람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주목합니다!!!

 

불법이 드러나면...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혹자들은 현 미국 대통령인 오바마를 적그리스도로 분석하고 있기도 하고, 린다 뉴커크라는 예언자는 최근에 그런 메시지를 받았다고도 합니다.

 

이러한 분석과 예언이 틀린 것일 가망성이 많이 있지만, 그 때가 머지 않은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그가 적그리스도건 아니건 중요한 것은 그가 신세계질서--세계정부를 꿈꾸는 [빌더버그]의 회원이라는 것입니다.  간과할 수 없는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시길..

 

앞으로 진전될 역사를 보시면, 빌더버그의 불법이 드러날 때가 있을 것이고..

 

그 때 저는 하늘에 있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