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성령훼방죄: 형제를 참소하거나 선지자를 대적한 대가.

ORACLE[신탁] 2011. 5. 12. 20:36

마지막 때에는 수많은 미혹과 사이비 이단이 득세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영분별이 무척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기독교 사이비 이단이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떤단체가 무슨 문제점이 있는가 하는 정도는 상식으로 알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영분별은 영분별의 은사를 가지고 영안이 열려서 하는 것과 기독교의 기본교리에 어긋나는지와 그 열매를 보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다른 교회에 몰래 침투하여 이리처럼 성도를 물어가는 단체,  교회 리더인 목사를 교주화/신격화 하는 단체, 성령사역을 하여 금니와 금가루와 많은 치유가 나타나지만 폐쇄적이면서 물질헌금을 지나치게 강조하면서 담임목사를 준교주화하는 단체 등은 사이비 이단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통일교, jms, 하나님의 교회, 신천지, 대순진리회, 몰몬교 등등.

 

저는 이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그 분야에 대해서 연구하는 자는 아니기 때문에 더 지엽적인 문제를 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수년전 부터 네이버/다음 카페인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와 다음카페 "선지자와 예언"  "예수그리스도의 향기"에서 영분별을 하면서 나와있는 수많은 글들을 보면서 정말 우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진짜 이단을 분별하는 글도있지만 지나치게 자신이 속한 교리라는 작은 틀로 여러 단체와 목회자들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것을 통해 성령받은 성도끼리 형제를 참소하는 성령훼방죄를 짓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칼빈주의를 주장하건 알미니안 주의를 주장하건 그 반대편을 이단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성령을 대적하는 것입니다. 특히 이단 영분별이라는 명목으로 여의도 순복음 교회 조용기 목사, 연세 중앙교회 윤석전 목사, 를 비롯하여!   ihop단체, 마이클 비클목사, 큰믿음교회와 연관되어 있는 밥존스, 릭조이너, 하이디 베이커 목사등을 모두 신사도 운동을 하는 자들로 분류하여 이단으로 판단하고 있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것입니다.

 

성령사역을 하게 되면 쓰러지는 현상, 금가루, 금니빨, 치유, 귀신축사, 방언, 투시, 방언 통역, 예언, 입신 등의 수많은 초자연적 현상이 같이 동반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모든 것을 귀신의 역사다고 정죄하는 것은 성령을 대적하여 성령훼방죄!를 짓는 것이기에 참으로 위험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이대위 직분을 맡고 있는 상당수의 목사들과 그 사역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성령훼방죄!를 짓고서 지옥으로 갈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이 하나님의 거룩한 사역을 위해 이단을 분별하는 것에 쓰임받고 있다는 거짓신념에 스스로 도취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무슨 죄를 짓는 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받아들이지 않는 교리와 성령역사라면..  그냥 하나님께 맡기고 판단을 유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공격하고 물어뜯다가 첨예한 죄를 짓고 마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의 휴거시점과 관련한 메시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못되었다고 들고 일어났으며, 심지어는 이단에 거짓선지자다고 하는 자들까지 나타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워 박사님의 집회에 참석하였었고, 그 분이 하나님이 일으킨 선지자임을 분별하였습니다. 다만 최근의 휴거 시점 관련한 메시지는 발표하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성경말씀에도 그 날과 그 시는 아버지하나님 이외에는 그 누구도 알지 못한다고 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동안 있었던 각종 지진과 쓰나미와 같은 전지구적 재앙 등을 모두 예언하여 오고 있으며, 성도들을 회개와 성결로 준비시켜서 예수님의 혼인식인 휴거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나님이 일으킨 선지자가 진정 맞다고 한다면!!  하나님께서 특별히 그 상황을 보여주시지 않으리라는 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미 조연화 목사와 이현숙 목사를 비롯하여 천국은 확실히 있다!의 토마스 주남 여사도 자신이 휴거되는 환상과 이 땅에 남아서 환난에 처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토마스 주남 여사가 2009년에 휴거가 있을 것이다!고 얘기한 것이 불발이 되면서 문제가 되기는 했었지만..  그렇다고 하여 바로 이단에 거짓선지자가 되어버리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만약 데이비드 오워 박사가 성경상에 씌어진 엘리야나 세례요한과 같은 하나님이 일으킨 특별한 목적의 선지자라고 한다면...  우리는 그 누구든지 조심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선지자가 우상이 되어서 예수님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선지자를 일으킨 이가 바로 창조주이자 전능하신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휴거 시점 발언과 함께 수많은 대적자들이 같이 일어났는데.. 그 사람들이 나중에 어떤 심판을 받을지는 정말 모를일 입니다.  사람은 모든 것을 분별할 수 없는 유한한 존재이기에... 그가 거짓선지자인지?  아니면 혼적으로 잘못받은 메시지를 전한 것인지는 시간이 지나면 다!  밝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