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예레미야: 거짓선지자 하나냐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

ORACLE[신탁] 2011. 7. 8. 18:57

구약성경에서 이방왕인데도 여러 곳에 나오는 인물이 있다면 바벨론의 느부갓네살왕입니다.

예레미야서, 에스겔서, 다니엘서에 나오는 자인데..  이자가 지금은 천국에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다왕 시드기야가 통치하던 시절에 선지자 예례미야를 통해 이스라엘의 심판과 멸망에 대한 예언이 나옵니다.  다른 신을 섬긴 이스라엘에게 예레미야 25장 9절: 보라 내가 북쪽 모든 종족과 내 종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을 불러다가 이 땅과 그 주민과 사방 모든 나라를 쳐서 진멸하여 그들을 놀램과 비웃음 거리가 되게 하며 땅으로 영원한 폐허가 되게 할 것이라!!

 

선지자들에 대한 말씀: 예레미야 23장 9~15절 내 마음이 상하며 내 모든 뼈가 떨리며 내가 취한 사람 같으며 포도주에 잡힌 사람 같으니 이는 여호와와 그 거룩한 말씀 때문이라 이 땅에 간음하는 자가 가득하도다. 저주로 말미암아 땅이 슬퍼하며 광야의 초장들이 마르나니 그들의 행위가 악하고 힘쓰는 것이 정직하지 못함이로다.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선지자와 제사장이 다 사악한지라 내가 내 집에서도 그들의 악을 발견하였노라 그러므로 그들의 길이 그들에게 어두운 가운데 미끄러운 곳과 같이 되고 그들이 밀어냄을 당하여 그 길에 엎드러질 것이라 그들을 벌하는 해에 내가 그들에게 재앙을 내리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가 사마리아 선지자들 가운데 우매함을 보았나니 그들은 바알을 의지하고 예언하여 내 백성을 이스라엘을 그릇되게 하였고 내가 예루살렘 선지자들 가운데도 가증한 일을 보았나니 그들은 간음을 행하며 거짓을 말하며 악을 행하는 자의 손을 강하게 하여 사람으로 그 악에서 돌이킴이 없게 하였은즉 그들은 다 내 앞에서 소돔과 다름이 없고 그 주민은 고모라와 다름이 없느니라.   그러므로 만군의 여호와께서 선지자에 대하여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한 물을 마시게 하리니 이는 사악이 예루살렘 선지자들로부터 나와서 온 땅에 퍼짐이라 하시니라.

 

그런데 선지자 하나냐가 나타나 이스라엘의 독립과 회복을 예언합니다.

 

예레미야 28장 1~4절: 유다왕 시드기야가 다스리기 시작한 지 사년 다섯째 달 기브온앗술의 아들 선지자 하나냐가 여호와의 성전에서 제사장들과 모든 백성이 보는 앞에서 내게 말하여 이르되 만군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일러 말씀하시기를 내가 바벨론의 왕의 멍에를 꺽었느니라. 내가 바벨론의 왕 느부갓네살이 이 곳에서 빼앗아 바벨론으로 옮겨 간 여호와의 성전 모든 기구를 2 년 안에 다시 이곳으로 되돌려 오리라. 내가 또 유다의 왕 여호야김의 아들 여고니야와 바벨론으로 간 유다 모든 포로를 다시 이 곳으로 돌아오게 하리니 이는 내가 바벨론의 왕의 멍에를 꺽을 것임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하시니라.

 

바벨론의 치하에서 놓임을 받아 독립을 하게 될 것이라는 예언이 선지자 하나냐의 입에서 나오자!  선지자 예레미야는 평화를 예언한 선지자는 그 말이 응한 후에야 하나님이 보내신 자로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는 말을 하자!  하나냐는 예레미야의 목에서 멍에를 빼앗아 꺽고 모든 백성앞에서 2년 안에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의 통치에서 벗어날 것임을 공언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 너는 가서 하나냐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여호와의 말씀에 네가 나무 멍에들을 꺽었으나 그 대신 쇠 멍에들을 만들었느니라"

선지자 예레미야가 선지자 하나냐에게 이르되 "하나냐여 들으라 여호와께서 너를 보내지 아니하셨거늘 네가 이 백성에게 거짓을 믿게 하는도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너를 지면에서 제하리니 네가 여호와께 패역한 말을 하였음이라 네가 금년에 죽으리라 하셨느리라 하더니..  선지자 하나냐가 그 해 일곱째 달에 죽었더라"

 

[분석]

수년 전부터 전지구적으로 대지진과 쓰나미와 화산폭발이 쏟아지고 있는데 이는 마지막 때!  이 땅에 대한 심판인 7년 대환난으로 들어가는 과도기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야 겠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현 교회의 실태에 대해서 선지자들에게 보여주신 것 처럼~  오늘날 교회는 하나님의 자리에 물질신인 바알이 대신하고 있으며 배도와 타락으로 거침없이 내 달리고 있습니다.

구약 제사장에 해당하는 목사들은 악을 행하고 있으며, 선지자들도 자신의 사명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미 이 지구에 대한 심판이 가까워 오고 있는데!  하나님의 종이라는 자들이 이것을 외치지 못하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는 것입니다.

 

몇달 전 미국 서부해안에 있을 대지진과 쓰나미에 대한 밥존스/ 릭조이너 목사의 예언이 있고 난 후에!   샨볼츠 목사라는 성령사역자가 일어나 이것은  과대포장된 심판 예언이다고 하여 다시 생각해 볼 것을 촉구하는 메시지가 떳더군요.

똑 같은 성령사역자겸 예언자들인데... 다른 말씀을 받고 있으니!  도대체 누구의 말이 맞는 것일까요?

시간이 지나보면 명백하게 알게 되겠지요..

 

최근 6월 안에 서부 해안에 있을 거대 지진과 쓰나미를 예언한 엘비라는 흑인 남성의 예언이 적중하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마치 2009년과 2010년에 휴거가 있을 것이라는 토마스 주남여사의 예언이 빗나간 것 처럼 그렇게 되고 말았군요.

밥존스 목사님이 이번 해 9월 11일 까지로 미국 서부해안의 대지진과 쓰나미에 대한 예언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고 하니..  시간을 두고 지켜볼 일입니다.

다만 큰믿음교회와 관련있는 여러 성령사역자들과 성령의 교회 장바울 목사님같은 분들은 휴거와 7년대환난과 예수님의 재림이 임박해 있지는 않다는 입장에 있고!  심지어 2050년 이후에 있을 일들까지 개인과 나라에 대한 예언이 나오고 있는 것을 보면.. 또한 상반된 예언이 아닐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제가 이 모든 사역자들의 설교와 메시지들을 터부시 하지 않는 이유는 이들의 주장이 모두 성경적이고 하나님께 충성하고 복음을 수호하는 쪽으로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현대판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을 비롯하여 거짓 선지자들이 바탕을 두고 있는 이방신(물신)인 바알에 기초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입니다. 다만 오워 박사님의 휴거가 임박했다는 예언이 성취된다면 여러 성령사역자들의 입지가 크게 훼손될 것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2003년에 하나님이 일으켜서 세운 선지자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의 재앙과 관련한 예언이 거의 100% 적중하면서 또한 큰 이슈가 되었는데, 한국에 대한 전면적인 전쟁에 대한 예언이 북한의 연평도 도발로 그친 것인지.. 아니면 시간이 잠시 미루어 졌는지?  모를 일입니다.

이에 대해 성령의 교회 장바울 목사님은 전쟁 예언이 있어 왔으나, 남한에는 아직도 하나님께 부르짖는 심령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하였고, 박마이클 목사님은 막는 자!인 성령님의 주된 사역이 예수님의 공중재림인 휴거로 거둬지면 북한의 공격이 시작될 것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스라엘의 이란 핵시설 공습에 대한 예언을 하고 있는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도 그 이전에 교회는 휴거되어 천국에 있을 것이라고 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휴거 이후에는 이 지구에 가해지는 천재지변과 전쟁과 혼란이 압도적으로 가중되는 것을 예측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구약의 참 선지자 예레미야가 활동하던 때에도 많은 선지자들이 있었지만!  이들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 있었고, 거짓을 예언한 하나냐는 그 죄가 중하여 바로 죽임을 당하는 사건까지 볼 수 있습니다.

평화와 회복을 예언해서 그가 죽임을 당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으로 부터 온 메시지가 아닌데도 그가 백성을 속이는 기만을 행했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서를 비롯하여 수많은 예언서에는 심판과 회복의 말씀이 섞여 있기 때문에 그 메시지 자체만으로는 그 진실 여부를 가늠할 수 없습니다.

 

선지자 하나냐가 하나님의 심판을 당한 이유는 예레미야 23장의 말씀 처럼 그가 바알을 의지하고 이스라엘을 그릇되게 한 죄가 있었기 때문으로!   단순히 혼적으로 잘못받은 메시지를 전해서 죽임을 당한 것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이미 전세계를 비롯하여 한국 교계에도 수많은 이단과 거짓선지자들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정통교단 목사들은 하나님의 심판과 거룩과 회개에 대한 메시지는 전혀 전하지 않으면서!   영적/물질적인 복!  잘되는 것, 구원의 은혜만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이들을 전능하시고 심판하시는 하나님이 가만히 두지 않을 것이라고 봅니다.

거짓 선지자 하나냐를 심판하신 분이 이들을 그냥 둘리는 만무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마지막 때에 대한 모든 것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휴거와 관련한 예언을 하든!   그것을 터부시 하지 않는 마음의 태도를 견지하는 가운데! 날마다 주안에서 승리하는 자가 되어야 겠습니다.  괜히 주님이 아직 오실 때가 아니다! 는 자들의 거짓 꽤임에 넘어가 슬피울며 이를 가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