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IZATION(세계화)라는 단어가 등장한지 20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세계정부를 수립하는 자들이 먼저 이 단어를 각종 연설과 신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세계화는 좋은 것!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것이라는 이미지를 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역대 시대의 흐름을 통해 보더라도! 종족연합-- 개별국가 출현-- 연합국가 출현-- 국가를 초월하는 다국적 기업 출현-- 세계정부로 가는 것인데, 이제 세계정부 완성이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므로 요즘 이슈화 되고 있는 것에 대해 논해 봅니다.
1. 한미FTA와 ISD(투자자 국가 소송제도).
세계정부주의자들이 늦어도 2015년 까지는 세계를 단일 경제권으로 하는 계획을 가지고 추진하고 있는 것이 개별국가간 자유무역협정(FTA)이 되겠습니다.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와 유럽선진국들의 금융위기가 더해 지면서 지구사회 전체를 통할하는 금융감독기구와 경제통합기구의 출현을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G8을 넘어선 G20 정상회담이라는 이름으로 또한 추진되고 있는 것이죠.
요즘 야권을 비롯한 시민단체에서 한미FTA의 ISD조항을 가지고 문제를 제시하고 있는 중요 이유는..
이 투자자 대 국가간 소송이 FTA라는 경제관련 조약을 통해서 상대국가의 경제질서를 재편집하고 그에 관련한 각종 법률과 규약 뿐 아니라! 헌법상에서 보장하고 있는 경제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중대하게 위협하는 쪽으로 이행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FTA로 인한 여러 유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치논리를 넘어서는 시대의 기류를 짚어보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이러한 세계경제질서 재편을 가지는 강제 조약이 보편화 되는 시대가 등장하여야 하는데,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때에 그것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각종 정부산하기구와 공영기업의 민영화가 추진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개별국가 정부가 영향력을 지대하게 행사하고 있는 상태에서는 글로벌 정부를 추진하는 자들의 힘의 작용이 약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것을 하나 하나 해체시키고 있는 것이죠.
2. 파생금융상품인 선물, 옵션을 합성하여 만든 헤지 펀드.
헤지펀드는 주가지수를 구성하는 주식의 상위종목.. 그러니까 코스피 200과 같은 합성된 주가지수를 몸으로 두고 그 지수를 따라 움직이는 선물, 옵션등을 교묘히 합성해 도박성이 큰 신종상품을 개발, 국제금융시장에서 투기를 해온 금융엘리트 세력의 무기입니다.
파생상품인 선물, 옵션, 스왑을 만들어서 천문학적인 자금을 도모하고 엄청난 수익을 올려온 것이 미국 월가의 전략인데, 그들의 머리가 프리메이슨과 빌더버그의 위에 군림하는 엘리트 세력이 되겠습니다.
록펠러가와 헨리 S. 모건, 해롤드 스탠리 등이 세운 모건 스탠리와 같은 미국 월가의 큰 손들이 헤지 펀드 전략으로 미국 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 국가의 금융과 경제를 잠식하여 온 것입니다.
선물, 옵션, 스왑과 같은 금융공학은 미국 MIT공대 출신의 천재들이 만든 것으로! 한 번 베팅으로 수십에서 수백배의 수익을 얻을 수도 손실을 얻을 수도 있는 엄청난 도박 성향이 내재된 것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97년 IMF를 맞이하면서 은행권과 증권가에서 주요 대학들의 경제/경영학과 출신의 엘리트들이 무료로 미국 시카고 상품거래소 산하의 파생상품거래 교육소 연수를 받았었는데, 그 공부를 하고 와서 우리 나라금융상품에 도입하였으며!! 또 미국 금융의 배후 세력의 세계 금융잠식의 도구 노릇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신자유주의와 개인의 계약법을 최고의 이상으로 하는 경제질서를 추진하는 것과 같이! 제 3세계를 비롯한 모든 지구의 개별국가들이 이러한 금융공학을 받아들임으로! 각종 민영화와 다국적 기업으로 인한 투자/투기 세력의 공격의 타점을 열어 놓게 된 것입니다.
3. 반월가 시위와 금융 엘리트 세력을 까발린 다큐들.
2011년에 들어와 전세계적으로 번지고 있는 반월가 시위가 이슈화 되고 있는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기점으로 ZEIT GEIST(시대정신)이라는 다큐 영화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수는 태양신이라는 이 다큐의 전반부는 스킵을 하였지만, 중반 이후 후반부의 부분에서 등장하는 커튼뒤의 보이지 않는 정부! 금융엘리트들이 추구하는 세계정부가 등장하는 것을 보았을 때! 안티기독교인들도 성경의 요한계시록에 나와있는 세계정부를 인정하는 단계에 온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화씨 911, 인사이드 잡, 오바마 속임수, 특선 다큐 월스트리트 10부작, 세계경제보고서 두편 등을 보신다면! 현세계가 당면한 문제가 무엇인지 가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누가 99.99%의 시민들의 눈을 뜨게 하였을 까요? 바로 이러한 다튜 영화들이 세계정부를 수립하려는 금융엘리트들의 탐욕과 야망을 폭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 다큐 영화들이 100% 진실만을 얘기하고 있다고는 보지 않지만!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의식있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계시록의 종말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깨어있는 크리스쳔이라면 꼭 보시길 원합니다.
3. 각국 독재자 축출: 이집트, 리비아, 시리아, 예멘, 사우디... 그리고 북한 김정일.
미국과 유럽연합의 세력을 컨트롤하고 있는 세계정부 주의자들이 세계정부 구성에 저해되는 각국의 독재자들을 축출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이집트를 비롯하여 리비아의 카다피가 죽음을 맞이하고 있으며! 리비아와 시리아 예멘에서도 독재 정부가 종말을 맞이할 것입니다.
민주화 시위라는 이름으로 전세계 여론몰이를 하고 있고! 이것을 정당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분명 독재자는 물러나고 처벌을 받아야 하지만.. 그것을 의도하는 자들의 목적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흐름에서 본다면 반미 세력인 북한 김정일과 베네수엘라의 우고 차베스, 쿠바 정부도 동일한 운명에 처할 것인데, 세계정부는 차치하더라도 북한 김정일 정권은 빠른 시일내에 무너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다니엘 11장 39절: 그는 이방신을 힘입어 크게 견고한 산성들을 점령할 것이요! 에서와 같이 세계정부를 이끄는 적그리스도 세력은 이미 산성들을 지배하는 독재자들을 몰아내면서 그 힘을 확장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결론]
세상의 모든 흐름을 통해 본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점은 요한계시록의 7년 대환난으로 들어가기 직전의 과도기입니다. 한미FTA의 부정적인 측면도 그러한 면에서 적어 보았으며, 점점 격렬해지고 있는 반월가 시위!! 그리고 각국 독재자 축출 사건을 통해 본다면 북한 김정일의 운명도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성경 마지막 때에 대한 예언을 무오류로 보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반드시 세계정부는 등장할 것입니다. 이미 세계정부 통치자를 백업하는 금융엘리트들과 프리메이슨, 빌더버그 클럽의 정체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전에는 극히 일부 소수자가 이들을 간파하고 있었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다수의 시민들이 그들의 탐욕과 야욕을 분석하고! 반기를 들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시대의 진정한 위협은 독재정부 북한 김정일도 존재하지만.. 경제/금융/정치/군사적인 통합을 의도하는 세계정부주의자들임을 인식하고 깨달아야 합니다.
이미 수많은 기독교 유명 대형교회 목회자들도 유엔 산하 종교통합기구, 종교다원주의를 인정하는 세계교회협의회(WCC)라는 배도로 들어갔습니다. 이들과 이들을 옳게 따르는 무지한 성도들은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이들을 대적할 것입니다.
그리고 요즘 한미FTA를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을 종북좌파! 빨갱이로 몰면서 기독교 카페에서 우파 정치 운동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는 이들이 세계정부가 무엇인지.. 지금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깨닫길 원합니다. 북한 김정일 정권을 따르는 고정간첩과 그 추종세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진정 깨어있는 성도들은 무엇이 진정한 위협인지? 분별할 것입니다.
한미 FTA는 통과될 것입니다. 그리고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의 정부도 등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신앙의 노선을 정한 자들은 그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 신앙좋다는 자들의 배도를 보면서!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성도들의 진영의 진리 수호 싸움이 이미 시작되었고! 최후의 영적전투가 이미 도래하였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오직 지혜있는 자들만 이 글을 읽고 깨달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