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서 12장 1절에서는 마지막 7년의 기간이 개국이래로 없던 환난! 이라는 표현으로 대환난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막는 자인 성령님이 그의 존재를 완전하게 드러나는 것을 보류하고 있는 시점이 지금입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이 성취되었고, 이제 휴거가 일어나고! 적그리스도가 등장할 일만 남았다는 깨어있는 주의 종들의 외침을 들어야 합니다.
1. 예수님의 혼인식: 휴거는 관문이며 공중에서 주를 영접함.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나는 환상을 믿습니다" 에서 보면 예수님께서 그 영을 들어 보여주시는 마지막 때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바로 "전쟁과 파괴"가 적힌 말탄 자의 모습입니다.
그는 20세기 후반에 있었던 각종 재앙을 통해 이 환상의 일부가 이루어 졌다는 것을 적고 있는데! 마지막 이 땅에 대한 진노의 심판을 행하기 전에 예수님께서 택하신 백성들을 불러 내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불러 낸다는 것은 지구를 포함한 온 우주에 대한 심판을 행하실 때!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들을 천국으로 옮기신다는 의미입니다.
@ 성령의 열매: 내면의 열매.
제가 최근 11월 받은 휴거에 관한 꿈이 있습니다.
이 꿈에서는 큰 지진과 이 땅에 대한 격변이 있음과 동시에 휴거가 일어났는데, 휴거된 자들이 큰 열매를 맺어 하늘까지 치솟은 거대한 나무에 주렁주렁 열려 있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성령의 9가지 열매라고 해석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 살면서 갈등과 다툼, 원한, 실패와 좌절을 맛보며 살아갑니다. 그 만큼 이 땅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 글을 쓰고 있는 저 또한 이 땅에 대한 소망과 욕심이 대단한 자임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이 인간의 이성을 초월하는 신비! 이듯이.. 거듭난 성도들에게는 성령님이 내주하시면서 그 인격을 다듬어 주십니다. 이것은 순전히 영의 일로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반드시 맺어야할 내면의 열매입니다. 자신의 영과 성령님의 시너지! 합성을 통해서만 맺을 수 있는 이 열매들은 예수 그리스도와의 완전한 연합이며! 구체적으로는 말씀에 비추어 자신을 점검하고 회개하고 순종함으로! 사랑을 우선으로 하며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심판의 공의를 함께 바라봄으로! 밖에는 맺어질 수 없습니다.
저는 타인과의 다툼이나.. 저의 욕심으로 또는 편협한 생각으로 갈등이 벌어지고 난 후! 이런 생각을 해 봅니다. 이러한 죄된 행동으로 인해~~ 사탄 마귀의 공격을 허용하는 틈을 내어주고 말았구나! 하는 후회입니다. 귀신의 세력은 사람들이 짓는 죄를 통해 역사하는데.. 이러한 죄악에 빠져 있는 자들은 더욱 사탄 마귀 세력의 종이 되어 버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누가! 육체를 입고 살아가면서 죄를 짓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저도 매일 생각으로 입술로 행동으로 죄를 짓고 실수를 하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덮어야 하는 것이 우리 죄된 존재들의 영적인 실체 진실입니다. 그런데 이런 죄된 존재가 성령님의 내주하심으로 성령의 열매를 맺게되는데! 이에는 우리의 의지적인 노력도 필요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혹자들은 성령님께서 전적인 책임을 져 주시기 때문에! 우리는 가만이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주가 주신 평안을 누리는 면에서는 맞지만! 사람이 해결해야할 악한 감정과 갈등의 요소들을 제어하고 선한 내면의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자유의지 또한 작용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로봇이 아니며! 성령님이 내주한다고 해서 모두 성령의 9가지 열매를 풍성히 맺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하늘에 있을 인자의 기운.
예수님이 공중에 강림하시기 전에는 하늘에 인자의 기운이 뚜렸하게 있을 것입니다.
저의 계시적인 꿈에서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구름과 빛의 산란작용이 있었는데, 이것을 예수님의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보았을 때! 바로 깨달을 수 있는 그 무엇일 것으로 보입니다.
12월에 꿨던 휴거에 관한 두 번째 꿈에서 이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그 이후! 영광의 광채를 한 예수님과 천군 천사들이 나타나고! 휴거가 일어나 택한 자들이 공중으로 들림을 받았습니다.
이 꿈을 통해 본 결과! 휴거될 성도들은 주님이 일으켜서 예수님의 신부단장!을 준비시키는 선지자들과 목회자들의 메시지를 환영하는 자들이었다는 것입니다. 혹자들은 예수님이 언제 오실지 누가 아냐며! 예수님의 공중재림을 외치는 자들을 공격하고 이단으로 몰아서 힘들게 하는데.. 이것은 영의 일이므로! 그 자들이 그렇게 악한 행동의 열매를 맺는 이유를 볼 수 있어야 겠습니다.
예수를 믿는 신앙은 종교적 관념을 따르는 것이 아니요! 실체 진실이자 진리를 따르는 것이며! 휴거는 거짓된 타종교에는 없는 중차대한 사건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실 것을 거부하고 터부시하는 기독교인들은 크게 후회할 것인데.. 바로 이들이 예수님의 신부도 아니요! 혹자들은 종교놀이를 하고 있었으며! 혹자들은 변질된 복음에 속아서 신앙생활을 하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 RAPTURE(황홀, 환희)
저의 두 번째 휴거 꿈에서는 하나님께서 휴거되는 자들의 육체가 어떻게 변화될 것이며! 그 감정과 기쁨과 환희를 완전하게 느낄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저는 동시적이지만.. 순간의 찰나를 두고 휴거되는 많은 성도들을 제 눈으로 보았는데, 올라가기 바로 전에 무슨 티끌을 남기면서 로켓처럼 솟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저의 차례가 되자! 그 짧은 순간이지만 죄된 육체를 벗어버리고 영체를 입는 그 때! 이제껏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극한의 황홀과 기쁨을 맛보았습니다.
@ 소결론.
때가 된 것인지.. 아버지 하나님께서 휴거를 계시적인 꿈으로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첫 번째 꿈에서는 성령의 9가지 열매를 풍성하게 맺는 자가 휴거될 것임을! 두 번째 꿈에서는 신부단장을 하는 사역자들의 메시지를 듣고 자신을 점검하는 성도들을 들어올리신다는 것을! 그리고 그 극한의 기쁨을 몸소 체험하게 해 주셨습니다. 저는 한치의 거짓도 없이 제가 받은 휴거에 대한 꿈을 적었습니다. 11월과 12월 두 번에 걸쳐서! 단계적으로 휴거에 관해 보여주시고 있는데.. 제 생각으로는 앞으로 한 두 차례 더! 휴거에 관한 계시적인 꿈을 주님께서 주시리라 믿습니다.
공중에서 예수님을 영접하는 단계와 그 신부된 성도들의 무리가 천국 새예루살렘성에 들어가는 영광의 단계를 보여주실것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
2. 7년 대환난: 이 땅에 대한 진노의 심판.
깨어있는 성도들이 주님의 신부로 휴거되어 새예루살렘성에 들어가고 난 후에는 이 땅에 곧바로 불법의 아들이자 멸망의 아들인 세계정부통치자! 적그리스도가 나올 것인데... 그가 정권을 잡는데 1달도 체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있습니다.
그 때는 온갖 전염병과 대지진과 기근과 이상기후가 겹쳐서 실행이 되는 때요! 마지막 후 3년반이 시작되는 시점에는 짐승의 표(RFID 베리칩)가 강제실시되어 수많은 사람들이 순교로서 믿음을 증명해야 할 것입니다. 강제실시가 된다는 것은 그 이전에 임의적으로 실시가 먼저 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때 대부분은 배도할 것인데.. 이들이 그 때 배도의 열매가 들어나는 것일 뿐~~ 이미 배도의 길로 들어선 교회와 교단과 목사들과 성도들이 많습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그 흐름을 탈 것입니다.
노아가 홍수 심판 7일전에 방주에 오른 것 처럼~~ 아브라함의 조카 롯이 소돔을 빠져 나온 후! 불과 유황이 쏟아져 심판이 실행된 것 처럼~~ 이 땅에 대한 전능자의 진노의 심판은 충성된 참성도들을 천국 예루살렘으로 불러들인 후! 이루어 집니다.
저는 계시록에서 바닷물을 포함한 온 세상의 물이 쓰게 되어 생물들이 죽게 된다!는 표현이 있는데.. 이것은 핵발전소의 붕괴로 인한 방사능 오염이 일어나면서~~ 해저 화산 폭발과 지진으로 유황이 바닷물에 섞이게 되면서 생물들이 죽는 것을 의미하는 것임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일어나는 일본 핵발전소 재앙을 비롯한 여러 재난들은 대환난에 일어날 재앙들의 선모델이 됩니다. 제가 아는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은 무한한 사랑이신데.. 어떻게 그런 재앙을 내리시겠느냐? 하고 부정적이고 무서운 얘기라고 합니다.
정말 그런 것일까요? 하나님은 그 사랑이 우주를 덮고도 남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인류가 구원을 받아야 하고! 믿음이 부족한 자들!! 죄악된 자들!! 불신자들! 이단자들!! 타종교를 통해 우상을 숭배하는 자들!도 모두 구원받기에 합당하다고 하면서~~ 지옥은 경고의 요소일 뿐! 죽으면 모두 좋은 곳으로 보내시는 자비가 충만한 분일까요? 제가 너무 하나님을 무섭게 본 것일까요?
아닙니다!!
심판주 하나님은 공의로 심판하시고! 결코 사탄 마귀의 세력이 잡고 있는 이 세상을 그냥 두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것이 그 분의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무서운 분이십니다. 참으로 무서운 분입니다.
과거에 육체를 입고 살았던 사람들이 지금도 지옥에서 처절한 형벌을 당하고 있는 것이 영적 실체 진실이라는 것이죠. 지옥을 인정하지 않는 자! 하나님의 공의의 심판을 무시하는 자!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므로! 자신의 모든 것을 인정하시고 받아주실 것으로 믿는 자!! 들은 화! 화! 화!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이러한 공의의 진리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이미 교회 목사들을 통해 일어나고 있으며! 수많은 성도들이 이것이 진리인 줄 알고 따르고 맙니다.
안타깝지만~~ 모두 대환난에 남겨져 생지옥의 역사를 경험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글을 우연하게 읽게된 성도분들은 휴거가 있기 전! 7년 대환난으로 들어가기 전! 인 지금 자신의 신앙을 점검하고 교회를 분별하고 담임목사의 메시지를 분별해야 합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성도들은 죄인이므로! 죄를 깨닫게 해주는 설교를 자주 들어야 합니다.
그것이 쓴 약을 먹는 것입니다. 죄인이 죄를 치는 설교 좋아하겠습니까? 저 부터도 싫은 것이 사실이지만.. 선지자의 회개의 외침을 듣는 자가 자신의 영혼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거짓 목사들과 거짓 선지자들을 물리 치십시오!
안 그래도 이 땅에 대한 애착과 욕심이 가득한 저와 여러분을 완전하게 이 땅의 것만을 추구하게 하는 메시지들을 분별하십시오!! 달디 단 것이 나중에 온갖 질병을 몰고오는 것 처럼~~ 당신의 영혼을 좀먹고 결국에는 멸망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제 부터는 쓴 것을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결론]
남은 시간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10년 넘게 남아있지 않습니다.
저는 맥시멈으로 2015년을 넘기지 않고! 예수님의 공중재림이 있을 것으로 예측해 봅니다.
그 보다 훨씬 빠를 가능성이 99% 입니다. 지금은 하나님께서 그 때를 늦추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때의 심판은 세상 사람들이 알 수 없는 하나님의 인류 역사에 대한 경륜이며! 이미 약속된 것이므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진노의 7대접이 이 땅에 쏟아질 것입니다. 그 때는 고통의 때이며 애곡하는 때이며! 슬피울며 이를 가는 때입니다.
대환난 때에는 1천년 동안 터지지 않았던 백두산도 화산이 폭발할 것입니다. 준비하고 외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시한부 종말론자가 되더라도 그 사명을 다 하십시오!!
선지자의 외침을 듣지 않는 자들과 예수를 거부한 자들은 모두 큰 성 바벨론이 무너지는 것과 제 3차대전을 통한 핵전쟁으로 지구의 모든 도시들이 황폐화되는 것을 육안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때가 다~ 되었습니다. 때가 되니.. 저에게도 주님께서 레마로 보여 주시는 군요.
삶과 인생에 대한 근심과 걱정이 있는 부족한 저에게도 보여주시는데... 정말 충성된 주의 종들에게는 얼마나 세세하게 보여주시겠습니까? 이것도 보여주고 저것도 보여주실 것입니다.
온 갓 비밀을 보여주실 것입니다. 그 비밀을 듣는 자가 참으로 복됩니다.
'신앙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는 자: Holy spirit -- The one who now holds it back. (0) | 2011.12.28 |
---|---|
아가: song of songs. (0) | 2011.12.27 |
계시적인 꿈: 사람에 대한 사랑과 긍휼. (0) | 2011.12.13 |
은혜: 사람의 죄성은 오십보 백보. (0) | 2011.12.05 |
구원: 스스로 깨닫는 것인가? 불가항력적으로 깨달아 지는 것인가? (0) | 2011.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