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살로니가 후서 2장 3~8절:
3. Don't let anyone deceive you in any way, for that day will not come until the rebellion occurs and the man of lawlessness is revealed, the man doomed to destruction.
4. He will oppose and will exalt himself over everything that is called God or is worshiped, so that he sets himself up in God's temple, proclaiming himself to be God.
5. Don't you remember that when I was with you I used to tell you these things?
6. And now you know what is holding him back, so that he may be revealed at the proper time.
7. For the secret power of lawlessness is already at work; but the one who now holds it back will continue to do so till he is taken out of the way.
8. And then the lawless one will be revealed, whom the Lord Jesus will overthrow with the breath of his mouth and destroy by the splendor of his coming.
3.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4.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5.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 이 일을 너희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느냐
6. 너희는 지금 그로 하여금 그의 때에 나타나게 하려 하여 막는 것이 있는 것을 아나니
7. 불법의 비밀이 이미 활동하였으나 지금은 그것을 막는 자가 있어 그 중에서 옮겨질 때까지 하리라
8. 그 때에 불법한 자가 나타나리니 주 예수께서 그 입의 기운으로 그를 죽이시고 강림하여 나타나심으로 폐하시리라
------ 해석: 사도 바울은 선지자 다니엘과 사도 마태와 사도 요한이 받은 마지막 때의 비밀의 간극을 메워주는 말씀을 적고 있습니다. 예수님 부활 승천 이후! 성령님이 보혜사로 오셔서 사탄 마귀의 세력인 불법의 비밀이 활동하고 있는 인류 역사의 어느 시점까지!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가 나오는 것을 억제하고(hold back) 있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는 것입니다.
즉 불법의 사람인 세계정부통치자! 적그리스도가 인류역사의 마지막 시점에 그 모습을 드러내야 하는데.. holy sprit인 성령님과 부리는 종들인 천군 천사의 세력이 이 땅의 악한 세력인 사탄 마귀와 귀신들을 막고 있기 때문에 그가 지금 어딘가에서 살아 숨쉬면서 활동하고 있는데도!! 그 악한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니엘서 9장 27절에서와 같이 적그리스도가 그 모습을 드러낸 후! 7년 평화조약을 맺어야 하는데, he is taken out of the way (그가 옮겨지다)와 같이 성령님이 7년 대환난 전에 성도들의 휴거와 함께 천국으로 옮겨지게 되면 불법의 사람이 나타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누가 뭐라고 해도! 휴거는 7년 대환난 전에 일어납니다.
전 3년 반이 지나고 적그리스도가 포악한 본성을 나타내면서 짐승의 표를 실시할 때인 환난중 휴거를 주장할 수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스라엘과 아랍권과의 7년 평화조약을 맺을 권세를 갖게된다는 것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그는 이미 세계정부의 중심에서 활동하는 자이며 휴거가 일어나서 엄청난 혼란이 일어날 때! 일거에 사태를 수습하며 평화의 사도로 등장할 것입니다.
7년 평화조약을 맺는 자를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될 것인데.. 이것이 그가 모습을 드러낸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시간 순서가 되겠습니다.
또한 천국과 지옥을 보고온 대부분의 주의 종들이 마지막 때의 환상을 통해! 휴거는 7년 대환난 전에 있을 것임을 백업하고 있습니다. 즉.. 때가 가까우므로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의 비밀을 풀어주시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아직도 환난중이나, 환난 통과를 바라보고 있다면.. ㅎㅎ 어쩔수 없는 일이죠~~.
데살로니가 후서 2장 3절.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에서 보면 그 날은 예수님의 공중재림의 때가 아니라!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의미합니다. 자꾸 적그리스도가 나타난 후에 휴거가 있다고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공중재림은 그 이전인 것입니다.
배교하는 일은 이미 WCC를 통해 일어나고 있지만! 최후의 배교의 열매는 짐승의 표(RFID 칩)를 받고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는 일을 통해 일어날 것입니다.
데살로니가 후서 2장 11~12절. 이러므로 하나님이 미혹의 역사를 그들에게 보내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들로 하여금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에서 보면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이 쏟아지는 7년 대환난의 때는 하나님의 공의가 실행되는 때로! 사탄 마귀의 미혹의 역사를 하나님께서 적극적으로 허용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하나님은 사랑이신데.. 그럴리가 있을까? 그런 무서운 심판을 내리실 분이 아니다!? 며 항변하는 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은 하나님을 크게 오해하셨다는 것을 몸으로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무한한 사랑으로 모든 것을 품어주시는 세상 종교의 일그러진 프로토 타입의 신이 전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 사랑은 공의에서 한계를 지우고 있습니다.
[결론]
믿지 않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세계정세와 이미 닥치고 있는 엄청난 재앙들에 대해서 얘기를 해주었습니다. 세계정부와 종교통합과 적그리스도가 인류 모두에게 강제 실시할 베리칩! 짐승의 표에 대해서도 얘기를 해주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다니는 성도들도 시대를 분별하지 못하고 있는 요즘! 불신자들과 우상을 숭배하고 있는 타종교인들은 더욱 반발이 심하더군요.
저는 그들이 받을 엄청난 재앙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얼마나 예수를 영접하고 천국으로 들어가기 힘든 시대에 접어들고 말았는지에 대해서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그들은 뭐가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고 생지옥의 역사를 맞이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먼저 깨달은 자들이 마지막 때의 메시지를 알려야 합니다. 그 어떤 조롱과 비난이 있더라도 묵묵히 수행해야 합니다. 마지막 때의 메시지를 거부하는 성도들과 목사들은 그에 상응하는 징계를 받을 것인데.. 7년 대환난에 남겨져서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순교로서 자신의 믿음을 증명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순교가 쉬운 것입니까? 이미 순교할 만한 신앙의 정절을 가진 자들은 첫째부활로서 휴거되어 천국 혼인잔치에 있을 것이므로!! 남겨진 자들중 대부분은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고 짐승의 표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무서운 일들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미 계획하셔다니.. 참으로 무섭고 두려운 분이 아닙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7년 대환난 전에 휴거되어 천국 3층천의 새예루살렘성에 봅시다!!
'신앙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ngs: 열왕기상 1~2장. (0) | 2012.01.15 |
---|---|
축복: 영적인 복, 물질적인 복. (0) | 2012.01.04 |
아가: song of songs. (0) | 2011.12.27 |
7년 대환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 (0) | 2011.12.25 |
계시적인 꿈: 사람에 대한 사랑과 긍휼. (0) | 2011.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