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신사도 운동의 진정한 문제- 성령 사역을 포함.

ORACLE[신탁] 2012. 3. 17. 16:43

영분별하는 동영상에서 성령의 불사역을 귀신의 역사라고 하면서 잘못된 분별을 하고 있어서~  다시 글을 씁니다.  신사도 운동의 진정한 문제는 성령의 불사역으로 사람들을 떨게하고 쓰러뜨리고!  금니빨과 금가루를 나타나게 하는 것이 아니라!! -- 성령 사역중에 충분히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임.

 

이들이 성령의 능력과 은사가 나타날 때!  스스로 사도라는 칭호를 자신에게 붙이면서 교만하여 군림하는 자리에 섰기 때문입니다. 

물론 현 시대에도 사도와 선지자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름 부음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주시는 것이지!! 사람들이 자신의 단체에서 성령사역을 하면서 사도라는 칭호를 부여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는 것입니다. 

 

즉, 영적 전이(임파테이션)나 훈련을 통해서 사도와 선지자가 만들어 질 수는 없는 것이죠.

스스로 부여한 영적 권위 위에 이들이 활동하고 있다면, 아무리 성령사역을 하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축사한다고 할 지라도~  그 중심은 바르지 못한 것입니다.

복음서에 나오는 귀신 쫓고 병고치는 선지자 노릇 하다가 지옥 심판을 당하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될 수 있다는 것이죠.

 

따라서!   성령의 불사역을 할 때 나타날 수 있는 거룩한 웃음, 성령춤, 금니빨/금가루 사역, 넘어지고 정신을 잃고 누워있는 것, 배에 강한 불기운을 느끼는 것, 시원함과 함께 영적인 치유를 느끼는 것, 병고침, 귀신 축사등이 이상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행하는 자들이 어떠한 마음 가짐으로 그러한 사역을 하고 있으며, 헌금으로 모인 돈등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느냐!로 보아야 합니다.

제가 보니.. 신사도 운동자들 중 상당수가 교회위에 군림하는 자로!  혹은 성령사역을 하면서 자신의 명성과 부를 추구하는 형태를 보여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여러 천국과 지옥 간증에서 이 땅의 유명한 목사들과 사역자들이 천국에 없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사역을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지 않고 자신이 그것을 대체하였고!  정작 겸손함으로 자신의 마음을 제어하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교만하게 교회와 성도들에 군림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신사도 운동하는 자들이 wcc와 같은 종교통합과 종교다원주의로 들어가는 배도로 향하고 있는가의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성령사역을 터부시하는 장로교를 비롯한 대부분의 교단이 이미 wcc로 들어갔고!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따져 보아야 할 것입니다.

 

[결론]

초자연적인 성령사역을 할 때!  더 겸손하고 더 자신을 살펴야 합니다.

저도 그렇고 모든 사람은 교만이라는 덫을 가진 존재입니다.  그런데  능력이 나올 때!  사람들이 놀라서 대단한 사람인 것 마냥~~  대할 때!  자기도 모르게 교만과 군림이 자리잡게 되는 것이죠.

대형교회 담임목사나 초대형교회 담임목사등도 정신을 차리기 힘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영적인 권위가 주어질 때!

이것을 인정해 주고 존경해 주는 것은 좋지만!!  그 이상의 것을 주어서는 안되며...  그러한 위치에 있는 자들은 스스로 교만하여 하나님으로 부터 버림을 당할까?  하는 사도바울의 영성으로 자신을 점검해야 됩니다.  그러므로 과거에도 그렇고 오늘날에도 그렇고 나서다가 교만하여 멸망에 쳐해지는 자들이 부지기수 일 것입니다. 저는 제 안의 교만도 보지만..  교회나 각종 기독교 단체에서 리더라는 자들의 전횡을 많이 보았기 때문에!   아!!   저것은 아닌데... 하고 탄식을 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군림하고 조종하고 호화와 사치를 누리라고 그 직분을 준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유명하다는 목회자들...  이들은 마지막 때!  예수님의 심판의 때가 가까운 이 때가 참으로 버겁고 힘든 때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 예수님께서 모른다고 할 자들이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깨어있는 자들은 이들의 흐름을 분별하고!  그 길에서 떠났습니다.

 

지혜있는 자는 이 글을 읽고 깨달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