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접전: 아군과 적군의 구별.

ORACLE[신탁] 2012. 5. 31. 01:41

마지막을 외치고 예수님의 공중재림을 외치는 사역을 하는 분들은 전체 목회자들 중 0.1%도 되지 않고!

그러한 메시지를 아멘으로 받는 성도들도 1%가 되지 않는 이 때를 볼 수 있어야 겠습니다.

 

저는 2006년 이후로 마지막 때에 대한 강력한 확신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전도 사역을 하고 있지만!

요즘 기독교 카페를 통해 마지막 때 사역을 하는 분들도 4분 5열 되어서 서로 싸우고!  공격하는 양상으로 되고 말았습니다.

 

서로 협력하고 격려해 줘도 모자랄 판국에 왜 이렇게 되었는지 모를일입니다.

토마스 주남의 "천국은 확실히 있다"메시지와   데이비드 오워의 마지막 때에 대한 외침을 비롯하여 여러 국내 목회자분들이 서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틀렸다는 식으로 가버리면 어쩌자는 것입니까?

우리의 적은 번영신학과 성공주의 메시지와 심판과 공의를 빼버리고! 사랑과 은혜만을 외치는 자들임을 잊지 말아야 겠습니다.

지금은 7년 대환난으로 들어가기 직전의 상황입니다.

그리스 경제가 문제가 되더니 스페인이 또 문제가 터지고 있다는 내용을 다음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로존의 경제가 무너지면 곧바로 그 타격은 전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스라엘과 이란 전쟁이 터지면!  유가 폭등과 함께 또 오일쇼크가 올 확률이 큽니다.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도 시대의 징조를 파악하지 못하고!  엄청난 금액을 대출하여 교회를 크게 건축하는 자들은 장차 엄청난 어려움에 처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당부 드립니다.

지엽으로 빠지고 흠만 잡으려 한다면!  마지막을 외치는 사역자들은 결코 서로 연합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싸워야 할 대상과 깨워야 할 대상은 98% 이상의 잠자고 있는 교회들이며 세상일에 골몰하여 있는 성도들이며!  불신자들과 타종교인 들입니다.

 

깨달았다면~  어떤 식으로든 노아와 같이 마지막 심판을 외치고!  예수 그리스도의 유일신성을 외쳐야 합니다.  마지막을 외치는 사역은 세례요한과 같이 핍박을 당하고, 극단적 시한부 종말론자에 정신 이상자라고 조롱과 비난을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같은 사역을 하는 사람들을 또 비판하고 공격하는 것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까요?
현재는 영적인 접전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만큼~~  힘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토마스 주남과 데이비드 오워를 변호하다가~   모카페와 다른 모카페에서 탈퇴를 당한 수모를 당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어이가 없군요.

이 선지자들을 도마 위에 올려놓고 갈기 갈기 찢고!  비판하고 거짓선지자로 매도한 자들은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받을 것입니다.   저는 이 두 사람의 모든 메시지가 성경적이고 타당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사람이기에 실수도있고 그럴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정말 아버지하나님이 아들 예수님의 혼인식을 준비시키기 위해서 일으킨 참선지자라면!  우리 깨어있는 성도들과 목회자들은 이 분들을 보호해 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실체진실은 일도양단으로 나뉩니다.

세례요한이 사역을 일으켰을 때!  유대 백성들의 무리가 두부류로 나뉜것과 같이~

참성도들은 참선지자들을 알아 보는 것입니다.

 

지혜있는 자들은 이 글을 읽고 깨달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