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다른 교회나 집회의 근처에서 접촉 시도나 전단지 살포.

ORACLE[신탁] 2013. 4. 7. 00:30

정통 교단으로 부터 이단이나 사이비로 규정이 되는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스스로 자초하여 이단이나 사이비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예전 다니던 교회에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고 들어와 전도 집회를 열면서 한 자매를 미혹하여 빼내간 류광@ 전도총회 다락@과 같은 경우!  최근에 한기총에선가 그 교파를 정통으로 인정해 주었는데, 또 다른 예장 통합에서는 다시 이단 재확인을 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곳이 이단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경험적으로 보자면!  쉽게 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니고~  심지어 강도나 이리짓과 비슷한 그들의 더러운 전도 방식에 혀를 내두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더럽고 가증한 전도 방식.

예전에 본인의 블로그 글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신사도 운동을 한다는 모여목사?의 전도 방식도 그렇고!   다락@ 측의 전도 방식도 그렇고!  이단 신천@의 전도 방식도 그렇고!   이 집단들은 자신들 만이 참 진리를 가지고 있다는 과도한 망상에 스스로 도취되어~  다른 교회에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들어가거나..  심지어 대형교회들 근처에서 전단지를 살포하거나..  무슨 유명한 집회만 있으면 그런 가증한 전도 전단지를 살포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몇 달전에 제가 다니는 상당한 규모의 교회 근처에서도 이단 신천@가 여러 길을 막고서 자신들의 전단지를 나누어 주고 있던데, 그런 짓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 누가 그것을 의도하였나?

그러면 순진한 성도들을 그렇게 가증하고 더러운 방식으로 포교활동을 하게 한 장본인이 누구겠습니까?

다!  그 집단의 교주 노릇을 하면서 군림하는 자의 생각인 것입니다.

혹자들은 다락@ 류광@ 전도총회의 이단 판정에 대해서 교계 정치적인 문제 때문이라고 변호를 하고 있던데.. 물론 그런 부분도 있겠죠~  하지만 그 집단은 이미 전도 방식에 있어서~  하나님이 정해놓은 선을 넘었습니다.

왜?  신천@  이만@교 사람들이 그렇게 과감하게~   이리짓하면서 양심에 화인이 맞아 다른 정통교회안에 몰래 파고 들어가 더러운 짓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교만과 거짓영에 사로잡혀서~  조금만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도 그런 짓은 강도나 절도와 다름없는 행동이라고 여길텐데 그러고 있더라는 것입니다.   뭐하러 다른 교회에 들어가거나..  그 교회들 근처에서 사람들 접촉하여 빼오는 것입니까?

 

@ 상식을 뛰어넘는 전도 액션들.

예전에 제가 어떤분에게서 자신의 집에 초인종을 누르고 전도하는 개독교인들 때문에 정말 짜증이 많이 났다고 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 사람들은 정통교회 사람들이 아니고!  소위 이단 사이비 집단들이라고 하자!

게나 고동이나 똑같은 개독들이 서로 누가 맞네 틀리네 하면서 싸우고 있는 것도 우스운 일이라고 냉소를 하더군요..ㅎㅎ   그래서 제가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 수 없고~  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바와 같이~  모르는 사람들 집에 무턱대고 문두드리고 찾아오는 집단은 이단 사이비 집단들(여호@의 증인. 안상@ 장길@ 하나@의 교회)이나 하는 짓 입니다.

이것이 정상이 아닌 포교 활동인 것은 누구나 인정하는 것이죠!  절대 정통교단의 교회들은 아무 집이나 초인종 누르거나 문두드리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다른 교회의 영역에 왜?  이리 처럼 들어가고 주변에서 하이에나 처럼 어슬렁 거리는 것입니까?

이제라도 정신을 차리고~   그 더럽고 가증한 전도 액션들을 그만두세요!! 

 

[ 결 론 ]

정통 교회들을 과도하게 비판하고 나서다가 이단으로 규정된 신사도 운동을 한다는 큰 믿@ 교회 일도 그렇고~  이단 사이비 집단들이 늘 하는 수법은 정통교회들은 모두 썩었고 그곳에는 구원이 없다는 주장들입니다.

저도 한 때!  큰 믿@ 교회의 메시지가 회개를 주장하고 신부준비를 한다고 하길래..  그런 메시지를 옳다 여긴 적이 있었지만~  여러 다른 신부단장을 한다는 마지막 때!  사역자들과는 많이 다른 신앙의 노선을 주장하고 있더군요~.

그 신사도 계열에서 주장하고 있는 예언들이 들어 맞을지..  아니면 제가 지지하는 마지막 때 사역자분들의 예언들(계시록 관련)이 맞을지는 앞으로 수년안에 결판이 날 것입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다락@을 비롯하여 신사도 운동을 한다는 모여목사의 사역이 누가 봐도 비상식적인 행태를 띠고 있다는 것을 분별할 수 있어야 겠습니다.  저는 이들이 신천@ 이만@교나 어머니 하나님을 주장하는 하나@의 교회와 같은 이단 사이비 집단들은 아니지만~  문제가 있는 전도활동을 하고 있고!  쉽게 할 수 있는 액션들이 아닌데..  그러고 있다는 것을 분별하였습니다.

 

마지막 때에는 영분별이 생명과 같이 중요합니다.   wcc도 분별을 해야 하고!   자신이 다니는 교회가 이단 사이비 집단이거나..  주님이 하지 말라!는 가증한 전도와 포교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나?  하고 점검을 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물론 정통 장로교 안에도 구원론이나 자체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있지만..  누가 봐도 문제가 될 만한 전도 액션들은 거의 하질 않습니다.

이리들이나 하는 가증한 전도활동을 엄청나게 해대면서~   이단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것은 어찌보면 어리석기 그지없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하게 되었는지는..  영적으로 보면 다!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