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글.

현실 세계에서 영적인 싸인을 읽는 것과 마지막 때.

ORACLE[신탁] 2014. 11. 19. 23:36

우리는 점점 적그리스도의 등장이 임박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악인들이 득세하는 만큼!   예수님의 신부로 준비시키는 사역자들과 준비되는 성도들은 시대를 분별하고,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영적인 싸인들을 읽을 수 있어야 겠습니다.

 

1. 한 사람이 본인을 보러 온 것.

1년전 쯤 한 남자가 본인이 자주 야외에서 운동하는 곳으로 와서 지켜본 적이 있습니다.

한참을 보다가 사라졌지만, 아는 형님과 저녁식사를 하러 간 식당에 들어가서 한참을 얘기하고 있었는데...

그런데 어느덧 저쪽 한편에 앉아 밥을 먹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 남자는 자신이 저를 몰래 보고 있다고 생각하였지만, 무슨 의도가 있었겠죠.

 

2. 이광@ 이라는 이름의 전도대장이 본인을 보고서 한 말.

이 일은 약 4년전 쯤 있었던 일로!

부모님께서 서울에 오시는 관계로 강남고속버스 터미널로 모시러 갔다가!  지하철을 타려고 부모님과 함께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나이 50 전후의 한 여자분이 의미심장하게 저를 보고 계시더니 다가와서는 말을 걸었습니다.

그 때 저는 검은 비니 모자를 쓰고 있었는데,  그 분이 저를 보시고는 제 부모님을 제쳐놓고 얘기를 하였습니다.

저는 그분이 이단 교회 사람인줄 알고 경계하였으나, 장로교인이며 교회에서 전도대장을 맡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본인의 어머니와 또 대화를 하면서 "아드님이 신앙이 좋다!"고 얘기를 하면서 전화번호도 서로 교환을 하였는데, 저는 그 분께 무엇을 보고 그렇게 분석을 하였느냐?  물어보니..

그분은 사람의 영의 형상을 본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나중에 자신이 저와 전도사역을 하러 다녀야 할 것 같다며!  열변을 토하시더니..  자신이 내려야할 역에서 한 코스 더 지나는 해프닝까지 겪었습니다.     강남에서 안산으로 이사를 갈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미 그 때!   저는 노방전도를 비롯하여 마지막 때 자료를 만들어 독고다이로 미친듯이 사역을 하던 때였기 때문에!   그분이 뭘 보긴 보아도 정말 통찰력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3. 천국 지옥 간증으로 마지막 때 신부단장을 하는 모목사님을 만난 것.

이 일은 약 3년전 쯤 있었던 일로!

동대문구 모처에서 그 지역 교회에 신부단장하러 온 모목사님을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났습니다.

제가 대화를 요청하자!  집회때문에 피곤하기도 하고, 제가 남자라 경계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길을 같이 걸어가면서 마지막 때와 휴거(첫째부활)과 적그리스도의 등장에 대해서 짧게 얘기를 나누었고,  제가 준비하여서 수천장을 뿌린 마지막 때의 자료와 책을 전해 주면서!   성령사역을 대적하는 이단 사냥꾼들의 공격을 게의치 마시고!  담대하게 마지막 때 메시지를 전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   저는 그 자료를 그 목사님이 보았다고 확신하며!  그 이후 2012년에  천국 7층천과 요한계시록 메시지를 전하는 신부단장 사역을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제 자료에 천국이 층천으로 나뉘는 것과 선지자의 휴거 메시지가 들어있었기 때문에!   이것이 격발(trigger) 역할을 한 것이 사실일 것입니다.

나중에 정해진 시점이 되면 다시 만날 때가 있을 것입니다 !

 

4. 사람의 영의 배후에서 역사하는 것.

예전에 알던 사람들이 본인을 배반하고 독한 말을 쏟아내는 일들이 몇번 있었는데,  그들이 그렇게 악한 말과 배신 행위에 이른 근본적인 이유는!  악한 영에  종노릇하며 정신이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형상임이 깨달아 졌습니다.

 

5. 지나친 음모론.

요즘 12월 전쟁 예언으로 미혹하는 역사를 담당하고 있는 여사역자와 전직 장군이라는 자의 허무맹랑한 주장에는 혀를 내두를 지경입니다.  우리는 신앙이라는 신비!를 믿고 부활이라는 이 세상 논리로는 설명할 수 없는 진리를 믿는 자들이지만!   근본적으로는 일반 상식에서 지나치게 벗어난 얼토당토 하지 않은 예언이나 주장에 대해서는 분별을 해야 겠습니다.   그 미혹을 쏟아내는 여사역자의 얼굴을 똑똑히 기억을 하십시오!    나중에 백보좌에서 미혹으로 큰 역할을 담당한 여인으로서!   하나님의 심판을 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6. 새가 갑자기 창문을 부딪혀 죽고, 모사람이 자신의 처가 갑자기 죽었다는 얘기를 한 것.

최근의 일로 본인이 경기도의 모처에서 숲과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새가 갑자기 투명한 창을 들이받고 죽고, 그 후 불과 20분 후쯤 그곳을 설명하러 온 나이좀 있는 분이 자신의 처가 예전에 사창가 포주로 있으면서 30억 넘게 벌었다가!

어느날 갑자기 머리에 충격(뇌졸중)을 받고 쓰러져 죽었다는 얘기른 한 사건입니다.

이것은 심판과 죽음에 대한 싸인으로 저는 분석하였습니다.

 

7. 언제 파란눈의 유태계 정치인이 나타날 것인가?

저는 장차 3년 안으로 분석중입니다만..  더 늦춰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동성결혼합법화가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실시가 되고!   FTA가 전세계적으로 확산되어질 때가 그 때가 될 것이고!   칩을 자의적으로 받은 사람들이 많이 있을 때!가 그 때가 될 것이라고 봅니다.

맥시멈으로 2020년으로 예상중입니다.

 

[ 결 론 ]

2014년이 이제 별로 많이 남지 않았군요.

나목사님이 예전 신부단장 성회에서 2014년까지 해외 선교 사역자들 200명을 파송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하던데..

2015년 이후로는 더욱 강한 마지막 때의 싸인이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목사들과 배도자들이 더욱 득세할 것인데...

그에 반해 마지막 때 신부단장으로 진리를 수호하는 자들의 세력도 합력하여 선을 이룰 것입니다.

진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

잡소리로 진리를 흐렸던 자들은 그에 합당한 심판을 당할 것입니다.   영적인 세계와 영의 것, 신령한 것을 분별하지 못하고 세상의 조류에 휩쓸려 사는 자들은 홍수에 떠내려 가는 모든 세상 것 처럼!  심판과 형벌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은 아직도 뭐가 뭔지 모르고 있습니까?

늦었지만!  깨닫고 준비되길 원합니다.

저도 죄인이며, 늘 넘어지는 부족한 자이지만~  때가 되면 맡겨진 사역을 이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