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약속된 아버지하나님의 성도들에 대한 구원에 대한 약속은 숨겨져 있으면서도 드러나 있습니다.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들과 평신도 사역자들이 자신이 연구한 말씀 해석을 많이 내놓고 있으며, 저 또한 나름의 분석을 하였습니다.
1. 7인 이후 휴거.
제가 다중 휴거를 얘기하면서 마지막 때 "첫째 부활"에 대한 4시점 추수를 분석하였습니다.
이것은 제대로 된 진리를 알리고자 영적으로 깨달아진 것을 밝힌 것이지 결코 7인 이후 휴거 이후에도 얼마든지 살길이 남아 있다!는 취지가 아니었습니다.
또한 첫째부활의 4단계 추수 시점에 대한 것은 제가 누구의 글을 보고서 깨달은 것이 아니라, 성경을 여러번 읽고 영어성경 mp3 파일을 수없이 듣고 다니면서 알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분석이 무오류라고 생각하지는 않으며,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구원 계획에 따라 이루어 질 것입니다.
예전에도 밝혀드린 바와 같이 제가 2006년 부터 마지막 때에 대한 계시적인 사건이 있으면서 요한계시록을 연구 분석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이 넘어갈 때 까지 먼저 성도들의 휴거가 있고 이 땅에 7인과 7나팔 7대접이 쏟아지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었는데, 선지자들의 중복적인 메시지를 통하여 이미 인재앙이 4말탄 천사장을 통하여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첫째 인의 흰 말 탄자는 적그리스도의 미혹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이기는 자들(첫째 부활자들)을 구별하여 인(하나님의 인)을 치는 천사장의 사역이었던 것입니다. 구원의 인(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첫째 부활 인)을 구별할 수 있는 영적인 분별력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분들이 아직도 이것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던데, 깨닫고 못깨닫고는 그분들의 영적/지적 역량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세대주의자들의 환난전 휴거, 대환난 통과 지상 재림 1회, 환난 중 휴거, 대환난 통과 후 휴거와 지상재림 등등 여러 의견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 자신의 지혜와 명철을 기반으로 마지막 때 관련 성경 말씀을 연구 분석한 결론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석을 하였던 분들이 "여호와의 회의"에 참여한 선지자들이 아니었으며, 가장 오류를 줄이고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은 현재 이 땅에서 육을 입고서 마지막 때 관련한 구원 사역을 하고 있는 "참선지자들"의 메시지들을 중복적으로 연구 분석하는데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필요한 더 세밀하고 정확한 예언 사역을 위하여 선지자들을 기름부어 세우시는지? 깨달을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왜? 한두 사람이 아닌 여러 참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의 메시지를 중복적으로 파악을 해야 할까요?
유튜브나 다음에서 보면 오직 한 선지자만 추종을 하면서 다른 선지자 사역하는 자들은 모두 잘못 되었다! 고 주장하면서 외골수 골짜기로 이행하는 분들이 있던데, 그런 어리석은 편협한 태도부터 고쳐야 할 것입니다. 가능한한 오류를 줄이고 빠짐없는 분석을 위해서는 여러 참선지자들의 메시지들의 퍼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미 2010년 이전에 4번째 인 재앙에 해당하는 4말탄 천사장들의 사역이 일어났으며, 현재는 6째 인 재앙의 시점에 있다는 것이 선지자들의 중복된 예언입니다. 유튜브에서 보면 4번째 청황색 말 탄자는 해외뉴스에서도 영상에 찍혔던데, 일반적으로 영적인 존재는 육안이나 영상 혹은 사진에 찍히지 않으나 특별한 때에는 그것이 보여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보다보면 자기가 기름부음 받은 선지자도 아니면서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을 하는 자들을 "거짓 선지자들"로 매도하면서 영적 교만병에 들린 목사들이 많이 있던데, 나중에 대부분 성 바깥 어두운 곳에 들어가 형벌을 받을 가능성이 큰 자들이 되겠습니다.
구약 성경을 보다보면 참선지자들은 반역자들과 거짓 선지자들과 세상 정치 지도자들에게 핍박을 당하고 외면을 당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하나님이 기름부어 세운 선지자들을 대적하게 된 중요한 이유는 그들이 "귀신의 영"을 받아서 꼭두각시 노릇을 하면서 진리를 훼방하는 도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 영분별의 은사.
저의 글을 이제까지 읽어보신 분들 중에서 참으로 성령으로 거듭났으며 영적으로 겸손한 분들은 이것이 사람의 "뇌피셜"에서 나온 자기 생각이 아님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씀에서 정하여 놓은 것 처럼 저는 마지막 때 그 시세를 분별하는 "잇사갈의 전령(THE MESSENGER OF THE ISSACHAR)" 의 사명을 받았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영적인 계시로 마지막 때 참선지자 사역을 하는 자들을 분별하여 영적으로 도울 것을 명령하였다는 것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제가 도저히 부인할 수 없도록 현실 세계에서 표적(SIGN)을 보여주셨고, "영들 분별함의 은사"로 목회자들과 선지자들을 분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7인 이후 휴거.
7인 이후 휴거가 일어나며, 이미 6째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세대주의 종말론에서 얘기하는 환난전 휴거는 계시록의 7인 7나팔 7대접 재앙이 있기 이전인 7년 언약 이전의 휴거였지만, 하나님께서 여러 선지자 사역을 하는 분들을 통하여 나타내신 것은 사람의 분석과는 달랐습니다.
이제까지 나온 것을 종합해 보면, 1째 인을 떼었을 때 흰 말 탄 천사장을 통하여 첫째부활에 들어갈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는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인 재앙은 마태복음 24장의 재난의 시작(THE BEGINNING OF BIRTH PAIN)에 해당하는 것으로서 환난(7나팔)과 대환난(7대접)의 경고 혹은 표징(SIGN)의 의미라고 합니다.
즉, 구원의 인(성령의 인)을 넘어서 하나님의 인(이기는 자의 인침)은 하나님께서 천사장을 통하여 치고 있으며, 하나님의 인을 맞기 이전에 의의 겉옷(혼인 예복)을 입고 있어야 합니다. 유튜브 보다보니까 입에 기관총을 달고서 목회자들 비판하고 있는 사람이 구원의 옷과 의의 겉옷도 구분하지 못하고 날선 비판을 하고 있던데, 무식하면 용감한 것인지? 나중에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2. 나팔 재앙: 인류 33.3%의 죽음.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들 중에서 계시록의 7째 나팔 재앙이 휴거의 마지막 나팔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 얘기 들을 때마다... 그 나팔이 그 나팔이 아닌디...ㅎㅎ
자꾸 오류를 내 버리니... ㅎㅎ 휴거로 들어올리는 나팔하고 재앙을 알리는 나팔이 같다고 해버리면 어떻게 합니까 ? ㅎㅎ 초등학생도 구별할 수 있는 것 아닙니까 ?
계시록의 나팔 재앙의 일관된 표현을 보면 3분의 1씩 파괴가 되고 심판으로 들어갑니다. 6째 나팔 재앙의 기간에 제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나 인류 3분의 1(33.3%)이 죽임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또 그 전쟁에 참여한 국가 혹은 특정 지역의 인구 3분의 1로 해석해 버리면 현저하게 문맥을 이탈하게 되어 있습니다.
7번째 나팔이 불리게 되면 이미 두 증인 선지자들이 죽었다가 부활 2차 휴거 이후 입니다.
인류 76억 중에서 25억이 죽어 나자빠지고, 교회의 희망이자 마지막 때 등불이었던 두 증인 선지자 마저 적그리스도 세력에게 죽임을 당한 시점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 인지 묻고 싶습니다.
3. 대접 재앙: 인류 99.9%의 죽음.
THE GREAT TRIBULATION으로 영어 킹제임스 성경에서 일관되게 표현되는 후 3년 반 상황에 쏟아질 전무후무(그 이전에도 없었고, 그 이후에도 없는)한 대환난이 되겠습니다. 인 재앙은 비밀을 해제한다는 비유, 나팔 재앙은 크게 알린다는 것의 비유, 대접 재앙은 쏟아 붓는다는 것의 비유로서 그 재앙과 심판의 강도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을 지나면서 예수님을 믿었지만 구원의 옷만 입고 있던 성도들은 대부분 죽거나 짐승의 표를 받아버릴 것입니다. 짐승의 표 위험에 대해서는 예전에 구원의 옷(구원의 인)과 의의 겉옷(하나님의 인)에서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교회가 대환난을 통과하는 문제.
환난 전 휴거 주장하는 분들은 교회가 대환난을 통과하지 않는다고 하고 있고, 대환난 이후 휴거와 지상재림을 얘기하는 분들은 교회는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분석한 바로는 장차 7인 이후 1차 휴거의 때에 교회 성도들 중 1% 미만이 들림을 받게 되면, 99% 이상의 성도들은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오직 의의 겉옷(혼인 예복)을 입고 하나님의 인을 맞아서 예비된 성도들만 들림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 내용을 여러번 얘기해 주었는데,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전하는 목회자들이 아직도 모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알게되면 교정을 해야 하는데, 그렇게 겸손한 사람이 드물 것입니다.
@ 짐승의 표 RFID 칩.
불신자 중에서 RFID 칩을 받지 않고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맞이하는 자들은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때 선지자 사역하는 모 목사님이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있던 불신자가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보고, 천년왕국의 바깥에서 생육하고 번성할 것이라고 하고 있던데 그 부분에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또한 이단 사냥꾼들에게 찍혀서 이단 시비로 고생하고 있는 모남자 사역자분도 요즘 계시록 설교를 하면서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에 불신자들이 회개를 한다! 고 가르치면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말씀에서는 빠짐없이 촘촘하게 누구든지 받아야 한다고 하고 있으며, 받지 않는 자들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계시록 7장의 14만 4천 이스라엘의 하나님의 인 맞은 대환난 사역자들이 큰 환난에서 나오는 흰 옷 입은 큰무리를 보호처(피난처,예비처)에서 양육하고 지도할 것인데, 오직 이 사람들만 짐승의 표를 면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호처가 아무리 크게 가동된다고 할 지라도 1000만명 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으며, 교회는 대환난을 통과하여 예수님의 지상재림을 볼 수 있다고 주장하는 분들은 보호처로 들어가지 않고는 그것을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 결 론 ]
7인(재난의 시작), 7나팔(환난), 7대접(대환난)으로 구분이 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7인의 재앙은 1차 휴거될 성도들도 겪게되는 예비적 재난임을 알려주셨습니다.
구원받은 교회 성도들은 모두 들림받는다는 세대주의 환난전 휴거설은 사람들이 만든 주장이었을 뿐, 실체 진실과는 거리가 멉니다.
성도들 중 1% 미만(의의 겉옷을 입고 하나님의 인맞은 자들)이 휴거될 것입니다.
교회는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면서 자랑스럽고 대차게 주장하는 목회자분들이 있던데, 자신들의 신앙과 가르친 대로 이 땅에 남을 것입니다. 문제는 자신만 남으면 되는데 그것을 아멘으로 믿고 따르던 수많은 성도들도 도매급으로 남아버릴 가능성이 현저하다는 것입니다.
몇 달만 먹을 것이 없어도 서로 죽이고 도적질하고 약탈하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짐승의 표 받지 않고 견딜 수 있겠습니까? 나팔 재앙과 대접 재앙을 인간의 힘으로 이길 수 있겠습니까?
대환난을 통과한다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보호처(피난처)로 인도되리라는 보장이 어디에 있습니까?
무지하면 용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휴거로 들림받아야 한다고 전하는 자들을 대환난을 피하고자 하는 이기적인 신앙 혹은 무슨 문제가 있는 신앙자들이라고 폄하하는 분들이 많이 있던데 ㅎㅎ, 휴거의 상황을 4번 이상 계시로 받았고 말씀으로 분별하였으며 시대의 징조를 보아야 할 것입니다.
@ 휴거 이후 예비적 기간.
현재 6째인 시점을 지나고 있으며 장차 7인 이후 1째 나팔이 있기 이전에 휴거가 있을 것입니다.
막는 자(성령님)의 옮기심으로 성령의 늦은 비 역사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나팔 재앙을 거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게 되고 적그리스도는 자신의 통치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서 세계 유력 정치인으로 등극을 할 것입니다.
유튜브 적그리스도 채널에서는 장차 AI(인공지능)와 네피림 하이브리드로 합성된 예수님의 형상으로 나오겠다고 합니다. 1째 나팔 부터 5째 나팔 재앙을 거치면서 세계 10개 구역을 통치할 10왕이 등장할 것이고, 6째 나팔 재앙(전 3년반)을 거치면서 적그리스도는 3왕을 복종시키고 세계정부 통치자로 올라서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024년 이전에 적그리스도가 등장을 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등장하기 이전인 2022년~2023년에 휴거가 있을지, 적그리스도가 등장하고 2024년 이후에 휴거가 있을지 지켜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비적 기간의 필요로 인해 1차 휴거 이후에 몇년 동안 세계 질서가 빠르게 뉴월드오더로 개편이 되고, 7년 언약이 맺어지고 적그리스도는 세계정부 수장으로 정체를 드러낼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비스(ABYSS): 무저갱(THE BOTTOMLESS PIT)의 왕 아볼루온. (0) | 2019.05.21 |
---|---|
큰 환난(대 환난): THE GREAT TRIBULATION(TRIAL, TEMPTATION). (0) | 2019.05.07 |
종말론(eschatology): 성도들의 권세가 깨어지는 때, 남은 자 + @. (0) | 2019.02.20 |
생명의 유한성과 마지막 때 표적. (0) | 2019.02.09 |
적그리스도 채널 최근 발표 내용. (0) | 2018.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