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분별: 좌파 우파를 비롯 모든 세력을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ORACLE[신탁] 2019. 7. 1. 19:00

말씀을 읽고 그것을 삶에 적용하는 Q.T를 과거에는 열심히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점 이후로는 어느 특정 구절들을 가지고 자신의 삶에 적용하려고 하는 것이 일정한 한계를 가지고 있으며, 억지로 끼워 맞추려는 것으로서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닌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1. 말씀은 입체적, 종합적으로 보아야 오류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제까지 있어왔던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리 혹은 정통 교회 안에서 있어왔던 비성경적인 가르침의 원인은 바로 특정 구절들을 과도하게 중시하면서 균형을 잃어버리면서 나타났습니다.  말씀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문맥과 상황이 바탕이 되어 있는 것인데, 특정 구절 이어붙이기 식으로 나가다 보니까 *천지와 같은 어처구니 없는 이단 집단이 만든 교리가 성행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비진리로 이끌었던 것입니다.


(1) 하나님의 심판과 용서와 자비.

미국 기독교 티비에 나와서 여러 예언과 성령 사역을 하고 있는 유명 목사들의 설교와 책들을 우리나라 유명 대형교회들이 번역하여서 읽어 왔습니다. 대부분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번영과 축복을 비롯하여 대부흥 대추수를 계획하고 있다는 메시지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짚어본 바와 같이 그 자들의 상당수가 마지막 때 대배도(그레이트 어파스터시)로 일어나는 종교 통합에 일조하는 자들로 구성이 되었다는 것이 단지 우연일까요?  아니면 일루미나티 세력이 의도하였던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거짓 선지자들거짓 선생들을 심판하시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회들과 성도들이 이제라도 그것이 올바른 신앙의 노선이 아니었음을 깨닫고 돌이킨다면 하나님께서 용서하시고 자비를 베풀 것입니다.


(2) 좌파의 가치와 우파의 가치.

모두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전세계에 좌파와 우파 정당이 있는 것입니다.

다만,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는 적그리스도적 정신을 기치로 하여 나타난 것이기 때문에 용인될 수 없습니다.

누가 농민과 노동자들의 이익을 대변해 줍니까?  좌파 세력입니다.

누가 기업주와 회사 오너의 이익을 대변해 줍니까?  우파 세력입니다.

함께 상생하기 위해서 갈등과 싸움이 있을 수 있지만, 어우러져 사회가 굴러가는 것입니다.


2. 좌파와 우파 깊숙히 들어가면..

좌파 운동권 세력과 민주 노총, 전교조, 금속 노조라는 강성 좌파 세력의 사람들의 논리와 가치관을 들어보면, 중도좌파나 중도 세력은 받아들이기 힘든 주장이 많습니다.

중도우파나 극우 세력은 이 세력을 극좌 빨갱이 세력으로 규정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


(1) 더 깊이 들어가면 복음과 배치됩니다.

소위 말하면 해방신학, 자유주의 신학과 같은 엇나간 신앙이 아닌 건전한 신앙을 가진 정통 복음주의와 기독교 근본주의에 가까운 신앙인들이 좌파와 우파의 정치 사상에 깊숙히 개입하게 되면 어떠한 경험을 하게 될까요?
반드시 복음과 배치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좌파 세력은 노동자와 농민들을 위하는 정책을 펴고 있지만 인권 문제에 있어서 페미니즘, 동성결혼 합법화, 난민 유입과 함께 이슬람 세력의 침투 등등이 그것입니다.

우파 세력은 자유시장경제와 친기업 정책을 펴고 있지만 헤지펀드(신흥국가 및 기업 공격용 펀드), 불공정 거래행위, 답합, 기업 오너들의 횡령과 배임, 국민연금을 사적인 목적(경영권 승계)으로 유용하는 것과 같은 불법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2) 복음과 배치되는 것이면 좌파든 우파든 대적해야 함.

일단 육을 입고 살아가는 하나님 믿는다는 진성 성도들은 좌파든 우파든 말씀과 배치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모두 분별하고 대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데 현실은? ㅎㅎ

죽기 살기로 상대방 진영 공격하고 비판은 하고 있는데, 자신과 같은 정치 세력과 정치인들이 지은 범죄에대해서는 매우 관대한 태도? 를 가지고 있거나 구약의 에스더 혹은 다윗?  과 같은 칭호를 써 가면서 그 정치인을 옹호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실체적 진실을 알고 있는 저로서는 그야말로 실소를 금치 못할 얘기들이죠. ㅎㅎ


(3) 극좌 극우 노선.

극좌 노선과 극우 노선은 거짓말을 많이 할 수 밖에 없는 자들입니다.

왜?  그런가 하면...

극좌 노선은 공산주의 사회주의와 근접하면서 엇나가 버리고, 극우 노선은 친일 매국노의 후손들인 경우가 대부분이면서 역사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교정하지 못합니다.

중간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면 얼토당토 않은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인데, 자기들 끼리는 그것이 "실체적 진실"로 둔갑을 하고 맙니다.


[ 결 론 ]

말씀에 거짓말하는 자들(사기, 이간질 포함)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세상 정치 얘기를 끌어들여와 되지도 않는 극좌 극우 성향의 발언을 해대며, 엇나간 자들이 죽어서 천국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또한 그것을 옳다고 박수치며 동조했던 자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칭찬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이단 사이비 교주의 거짓 교리에 속아서 어쩔 수 없었다고 항변하여도 지옥에 떨어지는 것은 매한가지 인 것 처럼...  정치 목사들의 뇌피셜 혹은 치우친 생각에 동조하면서 갈등을 증폭시킨 자들은 결코 좋은 곳으로 가지 못할 것입니다.


즉, 깨어있는 성도들좌파 우파를 모두 분별하고 하나님 앞에서 정직하게 설 것입니다.

영분별의 시금석(복음의 정수)은 가짜를 모두 분쇄하고 이 세상 바벨론 통치구조와 타락한 천사들과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를 심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