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영분별

이중 아담론: THE THEORY OF DOUBLE ADAM.

ORACLE[신탁] 2019. 7. 2. 21:38

유튜브에서 마지막 때 알리는 치킨게임 영상에 대하여 질문이 있었고, 저도 이 부분에 대하여 더 생각해 보았습니다.

 

1. 이중 아담론.

베뢰아와 *천지 등의 "이중 아담론"창세기 1장 27절의 남자와 여자가 먼저 창조 되었고, 그 이후 2장 7절에 생기를 불어넣어 아담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1장 27절에서 창조된 남자와 여자는 생기가 깃들여지지 않은 존재(사람의 후손)에 불과하지만, 그 중에서 특별히 아담을 선택하여 인류의 조상으로 세웠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아담 이전에 이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여자와 남자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의 치킨 게임 영상에서는 "이중 아담론"과는 또 다르게 창세기 1장 10절과 11절 사이2장 7절의 아담을 창조하였고, 창세기 1장 27절에서 짐승의 후손들인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였다는 것입니다.

(1) 아담: 인류의 조상.

창세기 1장 27절의 남자와 여자의 창조 내용을 2장에서 더 자세하게 풀어놓았다는 것이 정통기독교 교리의 주장입니다.

@ 뱀의 씨, 뱀의 후손 이론.
뱀의 씨와 뱀의 후손에 관한 이론은 윌리엄 브래넘 이라는 미국 오순절 성령 사역자에 의해 만들어진 이론입니다. 즉, 하와가 선악과를 따먹을 때 뱀의 유혹을 받았는데 그때 성적인 결합이 있었고, 하와가 뱀의 후손을 낳았다는 주장입니다.

그런데 치킨 게임 영상에서는 아담의 후손뱀의 후손이 창조된 시점의 시간적 간극에서 그것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창세기 3장 15절: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라.

창세기 49장 17절: 은 길섶의 뱀이요 샛길의 독사로다 말굽을 물어서 그 탄 자를 뒤로 떨어지게 하리로다.

--(분석)

야곱(이스라엘)이 죽기 전에 자식들에 대한 예언을 하게 되었는데, 단에 대하여서는 굉장히 이해하기 힘들면서 좋지 않은 예언을 하게 됩니다.  계시록의 자칭 유대인이라고 칭해질 일루미나티 적그리스도 세력을 암시하는 내용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 창세기 6장 2절: 하나님의 아들들과 사람의 딸들.

정통적인 견해는 아담의 아들인 셋의 후손들(하나님의 아들들)사람의 딸들(가인의 후손 여자들)의 결합으로 네피림(거인족)이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욥기에 하나님의 아들들이 천사들로 증명된 것, 아브라함에게 육체로 현현한 멜기세덱(예수님), 롯에게 찾아간 젊은 남자 형상의 천사들과 그와 동성애를 하기 위해 모인 남자들을 통해 타락한 천사들이 육화되어 사람의 딸들과 결혼함으로서 네피림(타락한 존재로서 DNA가 훼손된 존재)이 탄생하였다고 보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 아담의 계보에서 생략된 사람들.

성경의 족보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장자 혹은 신앙의 대표성을 가진 자 위주로 기술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담과 하와가 가인과 아벨을 낳고, 아담이 130세 일 때에 셋을 낳았는데 그 중간에 여자를 낳은 것과 셋 이후에 낳은 남자와 여자에 대해서는 전혀 기술이 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가인이 결혼한 여자와 그가 두려워 하였던 사람들에 대하여 조금은 의문이 풀리는 설명이 되겠습니다.

2. 666 짐승의 표의 문제.

장차 실시될 짐승의 표(RFID 칩)는 인류 모든 사람에게 적용이 되는 것으로서 하나님의 사람들인 성도들이건, 믿지 않는 불신자들이나 타종교인들이건 모두에게 적용이 되는 사항입니다.

 

즉, 원칙적으로 짐승의 표를 받고 받지 않고의 문제는 사람의 자유의지(순종과 불순종)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1) 뱀의 씨, 뱀의 후손의 문제.

뱀의 후손에는 크게 두 부류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위에서 짚어본 단지파의 후손으로서 자칭 유대인인 일루미나티 세력(태생적)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 사람들 중에서 성령 세례를 받지 않고 거듭나지 못한 모든 불신자들입니다.

두번째는 영적인 의미의 사탄의 자식이 되겠습니다.

 

@ 성령 세례.

오직 성령 세례를 통해서 거듭난 자(새로 태어난 자) 만이 하나님의 아들(양자)이 될 수 있습니다.

 

(2) 구원의 인, 하나님의 인.

성령 세례 받고 거듭난 성도들이 입는 세마포도 2가지(구원의 옷, 의의 겉옷), 인침도 2가지(구원의 인, 하나님의 인)를 구별하였습니다.

특히 성령세례 받고 거듭난 성도들이 직면한 짐승의 표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면서 "구원의 인침(성령의 인)" 이후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아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된 자들은 짐승의 표 위험을 벗어난다고 하였습니다. 

 

@ 짐승의 표 위험을 벗어난다는 것의 의미.

첫째 부활의 4단계 추수 시점을 모두 분석하여 본 결과!  이마에 십자가 형태로 새겨진 하나님의 인을 맞아서 하나님의 소유로 최종 확정된 성도들은 1차 휴거, 2차 두증인 부활 휴거, 3차 순교자들의 부활 휴거, 4차 보호처에서 후 3년반을 양육받고 예수님의 지상재림의 시점에 부활 4차 휴거되는 절차를 경험하게 됩니다.

 

예전에 구원의 인침에 그친 자들은 생명책(구원의 옷, 성령의 인)에는 녹명이 되어 있지만, 어린양의 생명책(의의 겉옷, 하나님의 인)에는 녹명되지 않음으로 인해 장차 임할 짐승의 표의 환난에서 보호받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을 하였었습니다.

 

[ 결 론 ]

저는 이중 아담론에 찬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창세기 초입 부분의 인간 역사에 많은 부분이 생략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모호한 부분, 분명하지 않은 부분은 그렇게 남겨두는 것도 지혜로운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장차 등장할 적그리스도짐승의 표(RFID 칩)의 문제입니다.

 

(1) 짐승의 표 받을 사람들이 미리 정해져 있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밝히 드러나 있는 것이 실체적 진실입니다. 이로 인해 예지예정 이론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입장에서는 문제가 다릅니다.  우리가 상황을 만들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적그리스도 후보 AA가 유튜브에 Liekillers 채널을 만들었으며, http://novusordoseclorvm.com/ 

인터넷 사이트 까지 만들어서 문신 형식의 666RFID 칩의 합성으로 짐승의 표가 실시될 것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차 1차 휴거 이전에도 RFID 칩을 받을지 여부의 문제가 있으며, 그 이후에는 먹고 살기 위해 대부분의 목사들과 성도들이 받아버릴 것입니다.  물론 짐승의 표가 상징이며 몸에 심는 칩이 실시되면 자기자신이 먼저 받아 버리겠다! 는 화끈한 목사님들이 많이 있던데... ㅎㅎ   그 때 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먼저 찾아서 받아주시길 원합니다 !!    영적으로 담대한 믿음의 소유자들인데, 어차피 받을 칩을 먼저 받으시라는 것이죠.

하지만 대부분의 성도들은 긴가민가?  혹은 몸에 칩을 심는것에 대하여 거부감이 있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RFID 칩이 과연 무엇이길래?  일루미나티 세력이 수십년을 연구해서 만들어 왔으며, 마지막 때 짐승의 표로 쓰려고 하는 것일까?  분별해야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을 보면 자신은 짐승의 표나 적그리스도에 대하여 도무지 관심이 없다!  는 교회다니는 분들과 불신자들이 있던데....   관심이 있건 없건 가까운 장래에 적그리스도RFID 칩을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2) 알아볼 수 밖에 없는 구조, 만날 수 밖에 없는 구조.

이제까지 저의 인생에서 받아왔던 적그리스도666 짐승의 표에 대한 계시가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정해진 선한 자들을 미리 만날 수 있도록 정해놓은 것과 악인들 중에서 마지막 때 교훈을 위하여 미리 정해놓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악인들의 부류는 불신자들 중에서 악한 자들이 있으며 하나님 믿는다고 하면서 위선자들이 있었습니다.

때가 많이 찼기 때문에 그 실체가 드러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정통교회 수많은 목사들과 성도들은 때에 따른 양식을 먹지 못하고 있다가 적그리스도를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