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때의 현저한 특징 중에 하나로 "거짓 선생들"의 창궐이 있습니다.
일반 정통 교회 목회자들의 상당수는 성령의 9가지 은사를 터부시하면서 "말씀"만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반면에, 신사도 운동을 하는 성령 사역자들(자칭 사도와 선지자들)은 여러 초자연적인 기사와 이적을 일으키고 번영과 대부흥 예언을 내놓았었습니다.
1. 7대 영역 정복과 번영.
종교, 가족, 사업, 정부, 미디어, 문화, 교육 7개 영역에 대하여 하나님의 일터 사도들이 완전하게 고지를 점령하게 되면서 예수님의 지상 재림 때에는 대부흥 대추수를 맞이하여 하나님께 교회의 충성을 보여주겠다는 것이 신사도 운동권 사역자들의 신학입니다.
서울 강남에 있는 여러 중대형교회와 대형교회에 와서 사역하는 신사도 운동권 사도들과 선지자들이 많이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저도 10여년 전에는 이 사역자들이 내놓은 수많은 예언들과 성령의 역사에 대하여 받아들인 적이 있었는데, 2011년 경 부터는 이것이 미혹의 역사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1) 미혹.
그동안 저는 15년 넘는 시간동안 네이버의 이단 영분별 카페의 거의 모든 메시지 + 최근에 업데이트 되고 있는 유튜브와 기독교 카페의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리와 병폐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분석하여 왔습니다. 신*지를 비롯하여 여러 이단 사이비 집단의 교리를 보면 상당부분이 성경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며 진리를 교란시켜 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사도권 사도들과 선지자들이라는 사역자들도 예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을 기반으로 그들의 예언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분별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2) 번영 신학과 연계.
조엘 오스틴의 긍정의 힘, 릭워렌 목사의 목적이 이끄는 삶이 전세계적으로 메가 히트를 쳤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이 목사들의 영향력이 대단하며 한국에서도 신앙이 있는 정통교회 성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드물 것입니다.
제가 신사도권 사역자들의 메시지를 근본적으로 분별하게 된 데에는 그들의 집회 가운데 일어나는 여러 치유 사역과 현상 때문이 아닙니다. 현상으로는 영분별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짚어본 바와 같이 마지막 때 엄청난 하나님의 축복과 번영을 기반으로 이 세상의 거의 모든 영역을 하나님의 사람들이 정복할 수 있다는 "거짓 진리"를 들고 나왔기 때문입니다.
케네스 해긴의 "믿음의 말 운동"도 성도들이 선한 말과 믿음이 깃든 언어 생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영적인 비밀이 들어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말한 대로 이루어진다! 는 부분에서 위에 언급된 조엘 오스틴과 릭워렌의 진리 이탈과 유사하게 나타났습니다.
(3) 신사도 사역은 반드시 배도와 연결됨.
기독교 근본주의 입장에서는 배도에 해당하지만 전세계 종교의 입장에서는 종교간 평화적 연합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WCC(세계교회협의회)와 WEA(세계복음주의 교회 연합)도 그러한 방향성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사도 진영의 7대 영역 정복은 일루미나티 흑암 세력이 의도하고 있는 ONE WORLD GOVERNMENT/ RELIGION의 기치와 너무나도 흡사한 것을 발견하였는데, 저의 이러한 분별이 그대로 맞아 들어가고 있습니다.
(4) 신사도 미혹을 불러들인 교회들의 죄.
신사도권 사역자들 엄청나게 불러와서 여러 예언을 하였던 서울의 대형교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거짓 예언과 부풀려진 이야기들이었는데, 그것을 분별하지 못하고 성도들이 아멘 아멘 하면서 영적인 간음을 많이 져질렀다는 것입니다.
2. 적그리스도 세력의 미혹.
1차 대전과 2차 대전을 통하여 나타난 현상을 보면 마지막 때 적그리스도 세력은 항상 "생체 실험"을 해 왔습니다. 대표적으로 독일과 일본의 제국주의 군대가 퍼져 나갈 때 여러 사람들을 잔인하게 생체 실험의 도구로 이용하였다는 것입니다.
(1) 유전자 변이.
악한 사탄 마귀 세력은 사람들의 유전자를 조작하고 바꾸려는 시도를 꾸준히 하여왔습니다.
구약 때에는 네피림으로 신약 때에는 생체 실험과 유전자 변이를 연구하였습니다.
유튜브에서 DEUS EX 게임 영상과 그와 관련된 여러 영상들을 찾아 보시면, 유의미한 연결 고리가 발견될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 강화 프로젝트(HUMAN AUGMENTATION)를 의도하고 있습니다.
(2) 말씀이 정하고 있는 마지막 때.
이 부분이 진리 수호에 있어서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번 반복해 드립니다.
구약 다니엘 선지자와 신약 사도 바울과 사도 요한이 정해놓은 마지막 때의 큰 특징은 신사도 운동 사역자들이 내놓고 있는 "대부흥 대추수와 7대 영역 정복"이 결코 아닙니다.
먼저 정통교회의 대대적인 배도(GREAT APOSTASY)가 있은 후에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가 등장을 하는 것입니다.
신사도 운동권에서 요엘서의 군대와 여러 대선지서들의 예언들을 가지고 와서 여러 예언을 하였었지만, 대부분 마지막 시대의 영적인 조류와 맞지 않는 자기들의 뇌피셜 예언이었습니다.
(3) 그냥 교회 예배 잘 다니는 성도들.
정통 교회가 배도로 들어가고 있는데 마지막 때 조류를 분별하지 못하고 교회 예배 잘다니고 있는 성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러다 보니까 강동구의 명성이 있다는 교회와 같이 자기 교회 담임목사가 WCC 대표 회장이 되었으니 성공적인 집회가 될 것을 새벽 예배에 나와서 주구장창 중보 기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단 사이비 교회에 빠져서 열심으로 신앙 생활하고 있는 것과 별반 다를 것이 없는 상황으로 이행이 되고 있습니다.
(4) 중요한 기점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적그리스도 후보가 세상의 전면에 등장하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7째 인이 떼어지면 적그리스도 후보가 나타난다는 계시적인 메시지가 있기도 합니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잔챙이 거짓 선지자들과 적그리스도들이 아니고, 계시록의 정관사 THE 가 붙는 멸망의 아들이자 세계정부 통치자로 설 유력 정치인이 등장을 할 것입니다.
"적그리스도"는 말 그대로 예수 그리스도(메시야)를 대적하여 일어난다는 의미가 있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예수님을 모방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 메시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이 다니고 있는 정통교회 안에서 크게 영적인 갈림이 있을 것이고, 이스라엘에서는 이 사람을 진정한 메시야로 섬길 것입니다.
[ 결 론 ]
이단 사이비 집단에 빠져서 교주를 재림 예수로 여기면서 허우적대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나왔습니다.
진리의 성읍 *천지! 와 같은 가증한 이단들입니다.
예전 모선교단체 함께 활동했었던 형제도 이단 JMS 빠져서 선생님이 재림하신 메시야! 라고 저에게 신앙 고백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단 사이비 집단에 빠지면 답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이단 사이비 집단은 정통 교회 밖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분별이 그나마 쉬운데....
정통교회의 WCC와 WEA를 통한 배도와 신사도 운동권 사역자들이 내놓고 있는 여러 예언들에 의해 진리가 무차별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 세력이 모두 마지막 때 카톨릭과 연합하는 자들로 드러나고 있는데, 이것은 불을 보듯 뻔한 귀결이었습니다. 문제는 제가 다니고 있는 중대형 교회를 비롯하여 CTS와 CBS 나와서 설교하는 유명 교회 목회자들이 이러한 배도에 대하여 일언반구 없다는 것이고, 그러한 배도를 오히려 옳게 여기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시세를 분별하는 "잇사갈의 전령"의 사명을 받은 저로서는 이러한 영적인 배도의 흐름을 예전부터 분별하였고, 그 길은 멸망과 심판의 길임을 선포하였습니다.
유튜브 보다보면 이러한 배도의 흐름에 대해서는 아무 얘기도 없으면서 좌파 우파 갈려서 정치 싸움질을 하는 목사들과 성도들이 많이 있던데... 나중에 보십시오.
그 사람들 중 상당수가 진리에서 벗어나 배도로 들어갈 것입니다. 대부분 거짓 선생들과 참선지자들을 대적하는 삯꾼 목사들과 사역자들로 드러날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 자신도 자기가 어디로 향해가고 있는지? 도무지 깨닫지 못합니다.
'지혜로운 영분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다서: 이단과 배도 멸망의 길+ 악한 영들. (0) | 2019.09.13 |
---|---|
FALSE TEACHERS EXPOSED: Word of Faith/Prosperity Gospel | Justin Peters/SO4J-TV (0) | 2019.09.11 |
사명: 참 선지자들을 돕는 것. (0) | 2019.09.09 |
하나님의 도구: GOD'S INSTRUMENT. (0) | 2019.09.01 |
이단과 배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 (0) | 2019.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