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WCC, WEA).

예수님을 배반하지 않는 가운데 진정한 축복: WCC(NCCK), WEA(KEF) 배도의 조류.

ORACLE[신탁] 2019. 10. 15. 07:00

WCC(World Council of Churches), NCCK(National Council of Churches in Korea)


WEA(World Evangelical Alliance), KEF(Korea Evangelical Fellowship).


WCC(NCCK): 세계교회협의회(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WEA(KEF): 세계복음주의 연맹(한국복음주의 연맹).



1. 적그리스도 출현 이전 대배교(THE GREAT APOSTASY).


다니엘 8장 23절: 이 네 나라 마지막 때에 반역자들이 가득할 즈음( when rebels have become completely wicked-NIV, when the transgressors are come to the full-KJV )한 왕(적그리스도)이 일어나리니 그 얼굴은 뻔뻔하며 속임수에 능하며.


데살로니가 후서 2장 3절: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 the rebellion occurs-NIV, there come a falling away first-KJV )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적그리스도)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1) 전반적인 추세.

장로교 통합측은 WCC 장로교 합동측은 WEA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장로교 대신측 중대형 교회도 WEA(KEF)에 가입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교회가 규모가 있다 보니까 한국복음주의 연맹 사이트에 제가 다니고 있는 장로교의 원로목사님과 담임목사님의 사진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직 완전하게 배도가 실현되지는 않았지만, 전반적인 추세는 촘촘하고 빠짐 없이 배도의 조류에 가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 선지자 다니엘, 사도 바울의 예언.

위에 언급된 성경 구절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 반드시 실현되어야 하고, 교회는 그것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때 영분별의 사명휴거(첫째 부활)에 대하여 계시를 받고 난 이후 이러한 배도의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



2. 예수님을 배반하지 않는 가운데 영적/물질적 축복.

예수님 믿어 천국이 확정이 되었으니 이제는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누리고 정복하자! 는 모토가 전세계 교회에 퍼진 상황입니다.  물론 성도들이 하나님께 축복을 구하는 것이 맞는 것이지만, 배반의 조류를 타면서도 그러고 있으면 문제가 심각한 것입니다.


(1) 하나님의 공의와 심판을 망각.

예전에 다녔던 회사들을 보면 돈과 관련되어서 불법을 자행하며 자신의 배를 채우는 데에만 급급한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오직 돈(맘몬)이 하나님과 맞장을 뜨고 있는 현실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이나 조직이 돈 문제 관련하여 정직한 태도를 보인다면 그 사람은 하나님 앞에서도 신앙이 올바른 사람이나 조직일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하나님 믿는다는 교회안에서 하나님을 대리한다는 자들(목사들과 장로들)이 세상 사람들보다 더 악한 죄악으로 치닫는 것을 보았습니다.  성폭행, 교회 세습, 헌금 도적질이 바로 그것인데 세상 재벌 기업에서 행해지는 것과 유사한 타락과 배도가 되겠습니다.


(2) 회개를 촉구해도 도무지 듣지 못함.

저는 이러한 열매가 맺혀지는 이유를 바로 영적인 배도에서 찾고 있습니다.

영적인 배도가 완전히 실현되지는 않았지만 각종 혼합주의로 정통 기독교 교단과 교회가 흐르게 되면서 당연하게 그에 합당한 열매가 맺어진 것입니다.

각 사람의 신앙은 교단과 교회의 전반적인 흐름에 크게 영향을 받게 됩니다.

말씀이 증거되는 포인트로 사람들의 신앙의 조류가 정해지는 것인데, 이단 사이비 집단에 빠져서 열심과 헌신으로 예배드리고 봉사 활동하는 자들이 결국에는 구원에 이르지 못하는 것과 유사한 것입니다.

최근 명성이 있다는 서울 강동구의 대형교회의 사례만 보더라도 교단이 하나의 대형교회의 폭주를 제어하는 것이 불가능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은 그 불법의 조류의 실체가 무엇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3) 맘몬 신에게 경배.

강동구의 명성이 있다는 교회가 새벽 예배가 몇차 까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하나님께 복을 달라고 죽기살기로 기도하고 있으며, WCC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도 열심으로 기도하였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영적/물질적 축복은 오직 충성하는 자들에게 주시는 것인데, 배도하고 맘몬 신을 섬기면서도 그것을 분별하지 못하고 맙니다.  황금 송아지는 번영과 축복의 신입니다.


[ 결 론 ]

이러한 배도의 조류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한국 교회에는 하나님께 충성하고 헌신하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배도의 실체가 드러나지 않고 있지만, 장차 멸망의 아들인 적그리스도가 출현하게 되면 교회는 양분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참으로 이상한 일이지 않습니까?

멸망의 아들이 미국에서 유력 정치인으로 서게되는데, 정통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의 상당수가 그를 환영하고 받아들이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번 2024년 말까지 적그리스도 후보가 세상 정치 무대에 등장할 것이라고 예측을 하였습니다.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아폴리온의 영상에서 2024년 전후에 니비루가 도착할 가능성을 얘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