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두 증인: THE TWO WITNESSES.

ORACLE[신탁] 2024. 11. 11. 22:17

전능하신 하나님의 "인간 경작"에 있어서 신부 반열의 성도들이 미국에서 "평화의 사도(THE APOSTLE OF PEACE)"가 유력 정치인으로 등장을 한 이후, 7년 언약을 맺기 이전에 "1차 휴거 열차"로 거두어 질 것입니다. 

평화의 사도와 그 자를 백업하는 "대단한 종교지도자"가 예비될 것이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정치력과 군사력 그리고 영적인 능력으로 역사할 것입니다. 

 

1. 두 증인: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 

하나님의 역사적인 시간표 상에서 평화의 사도를 자처하는 "적그리스도"가 육을 입고 대기 중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 대척점에서 마지막 때 사역을 감당할 "두 증인" 또한 예비되고 있어야 합니다. 

그 동안 유튜브에서 자기 스스로를 두 증인! 이라고 하거나 자기 교회를 두 증인의 사명을 감당할 사명자들로 주장하는 사역자들이 있었습니다.  두 증인의 정신을 본 받아 사역을 하겠다! 는 것은 좋으나...  두 증인이 아닌데도 사람들을 속이면서 막나가는 자들이 수없이 일어났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초자연적인 기름부음으로 "두 증인"에게 역사하는 시점 까지는 그 자들이 누구인지?  베일(VEIL)에 가려져 있는 것입니다. 

 

(1) 두 남자: 이 시대 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

아버지와 아들, 그리고 성령님의 마음을 간직한 "두 남자"가 예비될 것인데, 구약의 모세와 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으로 준비된 자들입니다. 유튜브에서 여러 목회자분들이 구약의 모세와 엘리야가 다시 와야지 이스라엘의 완악한 마음을 녹일 수 있다고 하면서 설교를 하고 있던데, 앞으로 여러분들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시점이 올 것입니다. 

 

구약의 모세와 엘리야는 자신들의 믿음의 경주를 이미 마친 자들로서, 1차 휴거로 수확될 것입니다. 

1차 휴거 이후에 두 증인은 하나님의 택정으로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적그리스도가 1차 휴거 이전에 미국에서 일어날 것이기 때문에 1차 휴거 이전에 두 증인이 택정받아 일어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2) 그들의 능력과 회개 선포.

구약에서 초자연적인 능력의 선지자로 가장 유명한 분들이 "모세와 엘리야"인데, 장차 등장할 두 증인 선지자는 구약의 능력의 선지자들과 사역자들을 모방한 존재들로 구성이 될 것입니다. 

모세가 행했던 10가지 재앙 + 알파, 엘리야가 행했던 심판의 불 사역과 칼의 심판의 사역을 실행하면서 죄악된 이 땅을 치는 사역입니다.  마지막 때 일어나는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선생들을 칠 것이며, 죄악된 인간 사회의 병폐를 꾸짖을 것입니다.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치고 거문고를 켜는 격이며, 두 증인이 마지막 7년 중 전 3년반을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서 사역을 할 때에 이스라엘과 전세계 사람들이 그 사역자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대환난 사역자들인 14만 4천과 연계될 것입니다. 

 

(3) 지표면과 수표면을 사르는 불의 권능.

두 증인이 이스라엘과 전세계를 무대로 하여 사역을 실행할 때, 대한민국에서도 사역을 일정 기간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여 일어난 세력(사이비 집단, 동성애 축제 등)에 대한 준엄한 불의 심판이 실행될 것입니다. 아무도 대적할 수 없는 하나님의 심판의 권능이 이 땅에 풀어지는 것을 볼 때에, 진정으로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두 짐승과 격돌.

이스라엘이 마지막 7년 중 전 3년반을 짐승을 죽여서 바쳐서 드리는 구약의 제사가 다시 실행하게 됩니다. 

이 제사에 두 증인이 관여하게 되지만, 미국에서 일어난 평화의 사도에 의해 "3차 대전(유브라데 전쟁)"이 일어나고, 그 전쟁을 통하여 이슬람권 근본주의 세력이 꺽이게 되면서 "메시야"로 등극을 한다고 성경은 적고 있습니다. 

 

(1) 두 짐승의 미혹.

트럼프가 당선되고 일* 머스크가 백업을 해주고 있으니까, 우파 성향의 목회자들이 일* 머스크를 좋은 사람으로 여기고 있던데...  정신을 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좌파 우파 휘둘리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를 해 주어도 또 그러고 있습니다. 

목사님들과 사역자분들!  제한적으로 보십시오.  

 

세계정부 세력은 미국에서 좌파 우파를 가리지 않고 활동하고 있으며, 더 큰 미혹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머스크는 글로벌리스트의 프론트 맨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인물"이며, 평화의 사도를 등판 시키기 위해 밑밥을 깔고 있습니다. AI 테크놀로지 로서 장차 등장할 "두번째 짐승(거짓 선지자)"와도 밀접한 연관을 가지고 활동을 할 것입니다. 

 

(2) 뉴 오더(새로운 질서).

백색 신발을 자발적으로 신었던 것 처럼~   뉴 오더(새로운 질서)에도 전세계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순응하면서 들어갈 것이라고 여러번 밝혀드렸습니다.  정통교회의 여러 목회자들이 눈 뜬 장님으로 이러고 있을 때, 이미 글로벌리스트 세력은 CBDC(중앙은행 디지털 화폐)를 실행할 수 있는 저변인 "가상화폐들"을 전세계로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현금없는 사회는 바로 "짐승의 표"로 가기위한 최종적인 9부 능선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 결 론 ]

두 증인은 성령의 9가지 은사 + 불의 종, 능력의 종으로 예비될 "두 남자" 입니다. 

사이비 이단 집단의 허접한 종교 사기꾼들을 하나님의 준엄한 "불과 심판의 권능"으로 다룰 것입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 성도들은 계시록의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가 되려고 하거나, 두 증인 선지자가 되려고 하지 말고!

1차 휴거 열차에 탑승하여 하나님의 구원의 경륜에 있어서 "처음익은 첫열매"로 수확되면 될 것입니다. 

 

배교한 정통교회 목사들과 성도들은 오히려 미국에서 일어나는 "평화의 사도"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여기면서 따를 것이고, 두 증인을 대적하면서 나아갈 것인데...  그 이전에 그 자들은 자발적으로 RFID 칩을 몸에 받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유튜브의 거짓 사역자들을 분별하고 대적하시길 바랍니다. 

정통 장로교 목사들인데, 눈 뜬 봉사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