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두 증인: 전 3년반 사역.

ORACLE[신탁] 2023. 11. 21. 23:45

유튜브나 기독교 카페에서 장차 등장할 두 증인에 대한 메시지를 여러개 보았습니다.

그 메시지들 중에서 틀렸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다시 짚어보겠습니다.

 

1. 두 증인의 정체.

사두 선다 셀바라지 사역자는 휴거가 없이 교회와 성도가 모두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하나님의 계시를 받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오워 사역자는 자신이 두 증인으로서 두 사람(모세와 엘리야)의 사역을 중첩적으로 이행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두 사역자가 마치 구약의 선지자들 처럼 수염도 기르고 옷도 그렇게 입고 있는데, 그 사역자들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서포트하고 있는 한국 교회와 사역자들도 상당한 것 같습니다.

 

(1) 거짓 선지자들인지 여부.

이단 영분별하는 분들 중에는 이 두 사역자를 거짓 선생으로 분별하는 것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조금 다르다고 해서 거짓 선지자로 정죄하는 것은 너무 나갔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분들의 메시지 중에서도 받을 만한 것은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두 증인: 육을 입은 이 시대 모세와 엘리야의 영성.

하나님의 구원의 경륜은 그 시대마다 특수 사명자로서 사역자들을 세우시고 교회와 성도들을 지도하는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도구적 사명을 가지고 일어난 자들이며 그 자들이 타락하거나 영적 교만병이 들어서 배교하게 되면 다른 사역자를 세우는 형태입니다. 

유튜브에 어떤 사역자분들이 장차 나타날 두 증인이 모세와 엘리야라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세와 엘리야는 자신의 믿음의 경주를 다 마쳤고, 모세는 육의 생을 다하고 죽었으며 엘리야는 육의 죽음 없이 영체(spiritual body)를 입었는데 그 사람들이 다시 육체를 입고 사역을 하다가 다시 죽었다가 부활하여 휴거되는 역사가 있을 수 있을까요? 

그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쓰시는 것이지, 모세와 엘리야가 다시 오지는 않습니다.

이 시대에 모세와 엘리야 처럼 쓰임받는 두 사역자를 하나님께서 쓰실 것이고, 그 두 사역자가 모세와 엘리야가 행했던 이적과 심판의 사역을 전 3년 반 동안 수행하게 됩니다.

 

2. 두 증인의 활동 시기.

계시록 9장에 보면 6째 나팔의 시대에 유브라데 전쟁이 있는데, 이 전쟁이 3차 대전으로서 년 월 일 시에 인류 3분의 1이 죽어나가는 핵전쟁입니다.  핵전쟁이 있고 두 증인의 전 3년반 사역이 계시록 11장에 나옵니다.

저는 계시록의 타임라인을 여러번 수정하면서 6째 나팔의 시대에 3차 대전  - 7년 언약 - 두 증인의 전 3년반 회개와 심판의 사역과 죽음 - 7째 나팔 후 3년반 적그리스도의 세계정부 수립으로 분석을 하였습니다.

3차 대전(유브라데 전쟁)을 일으키고 7년 언약을 맺는 주체가 적그리스도 입니다. 

엄청난 전쟁으로 사람들을 많이 죽였지만 적그리스도가 후 3년반 세계정부 수장이자 인간 메시야로 등극하기 까지는 일정한 예비기간을 거쳐야 한다고 여러번 분석해 드렸습니다.

가장 걸림돌이 되는 두 선지자가 전 3년 반의 공생애를 가져야 하며, 그 허용된 시기가 끝이 나면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후 3년반의 패권을 가져가는 형태입니다. 

이렇게 해석하지 않고 두 증인이 후 3년반에 공생애를 가지며 두 짐승(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의 후 3년반 세계정부 수립 시기와 겹친다고 하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맞지 않은 분석입니다. 

두 증인이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사역을 하면서 전 3년 반 동안 제 3성전에서 짐승을 잡아 제사를 드리는 시기입니다. 

 

3. 이루어지지 않는 예언들.

위에서 언급된 사두 선다 셀바라지 사역자건 데이비드 오워 사역자건 여러 예언을 하고 "여호와의 회의"에서 받았다고 하면서 트럼프가 그 여호와의 회의에 참여했다고 하는 등... 현실 세계에서나 영계에서나 맞지도 않은 예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거짓 선생으로 정죄를 하거나 낙인을 찍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1) 틀렸는데도 맞았다고 우기는 분들.

제가 여러 마지막 때 관련 글을 썼는데, 그 내용을 나중에 수정하고 교정한 것이 여러 부분입니다. 

이전에 분석한 말씀이 나중에 보니까 틀린 부분이 있었던 것입니다. 

예언 사역자나 선지자들 중 상당수가 나중에 양심이 화인을 맞아서 타락해버리는 이유는 자신들이 받은 계시적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빗나가는 데도 끊임없이 거짓 예언을 해대다가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벌써 어느 시점에 귀신의 영(악한 점치는 영)에 미혹되어 거짓 환상과 거짓 계시를 받고있는데도 하나님께서 주신 것으로 미혹되어 그러한 "발람의 길"을 재촉하고 마는 것입니다. 

 

(2) 특정 정치 프레임.

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미국에서 일어난 신사도 진영의 사역자들도 모두 극우 정치 프레임으로 지나치게 몰두하는 것을 보았고, 선지자들의 상당수가 극우 정치 프레임에 매몰되어 그 동안 남북한 전쟁 예언, 남한 공산화 위험 예언들을 해대며 소위 "공포 마케팅"으로 일관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여자 선지자 사역자분들도 상당수 그러한 경향을 보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는 좌파 성향 철학자가 성경도 가르치던데, 그냥 교양 과목 정도로 생각하면 되지 그 안에 진리의 메시지가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모두 말세에 나타난 세상 선생들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여러번 세상 정치 좌파 우파는 가이사의 것으로서 어떤 한 진영이 하나님의 공의를 대변하지 않는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세력 균형의 의미로서 헌법에 명시된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이루는 좌파 우파 정당 세력 정치의 일환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장차 등장할 적그리스도.

장차 등장하는 멸망의 아들이 적그리스도인데, 세상 사람들에게는 "평화의 사도(the apostle of peace)"로 여김을 받고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도 바보가 아닌데 어떻게 대부분의 세상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대단한 인물로 흠모할 만한 외모와 언변과 지혜와 지식을 가지고 나오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역자들이 얘기하는 것 처럼 유럽이나 중동 이슬람권에서 나오지 않고, 21세기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미국"에서 나올 것입니다. 이 자에 대해서는 제가 초등학교 4학년만 되어도 깨달을 수 있도록 여러번 글을 썼습니다. 

 

[ 결 론 ]

두 증인이 모세가 10가지 이상의 재앙으로 이집트를 심판했던 사건과 엘리야가 바알과 아세라 선지자들을 칼로 치고 심판의 불로 사람들을 태워 죽였던 이적으로 이 땅을 칠 것입니다. 

이 두 선지자가 마지막 7년의 전 3년반의 공생애를 갖습니다. 

두 증인은 아직 특정되지 않았으며, 과거 1950년대 인물인 윌리엄 브래넘도 두 증인이 아니고 위에서 언급되고 있는 사역자들도 두 증인이 아닐 확률이 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두 증인은 문자 그대로 "두 선지자(두 명의 선지자)"이지 교회가 두 증인이거나 성도들이 두 증인이 아닙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은 장차 1차 휴거(처음익은 첫열매)로 들어가면 될 것이고, 특수 사명자로서 어떤 사람이 두 증인의 기름부음을 받았다면 그에 합당한 사역을 수행하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두 증인으로 부르지도 않았는데, 자신을 두 증인으로 자칭하는 자들이 이제까지 여럿 있었습니다. 

아닌데도 그것을 통하여 교회와 성도들을 속이고 있다면 그에 합당한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에도 수많은 거짓 선생들이 나왔으며, 여러 이단 사이비 선생들이 더 판을 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