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땅의 네 바람이 놓임.

ORACLE[신탁] 2023. 9. 19. 07:28

계시록 7장 1~17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받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실재 이스라엘 족속 14만 4천 대환난 사역자: 마지막 7년을 전 3년반에는 두 증인과 함께, 후 3년반에는 보호처에서 이방인 세계열방 민족 성도들과 함께 보호되어 예수님의 지상재림 때 까지 생명이 보존됨)이니 유다 지파 중에 인맞은 자가 일만 이천이요 르우벤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갓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아셀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납달리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므낫세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시므온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레위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잇사갈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스불론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요셉 지파 중에 일만 이천이요 베냐민 지파 중에 인맞은 자가 일만 이천이라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의 주위에 섰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가로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능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찌로다 아멘 하더라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또 어디서 왔느뇨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

그러므로 그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 있고 또 그의 성전에서 밤낮 하나님을 섬기매 보좌에 앉으신 이가 그들 위에 장막을 치시리리니 저희가 다시 주리지도 아니하며 목마르지도 아니하고 해나 아무 뜨거운 기운에 상하지 아니할찌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계시록 8장 1~9절: 일곱째 인을 떼실 때에 하늘이 반시 동안쯤 고요하더니 내가 보매 하나님 앞에 시위한 일곱 천사가 있어 일곱 나팔을 받았더라 또 다른 천사가 와서 제단 곁에 서서 금 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받았으니 이는 모든 성도의 기도들과 합하여 보좌 앞 금단에 드리고자 함이라

향연이 성도의 기도와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

천사가 향로를 가지고 단 위의 불을 담아다가 땅에 쏟으매 뇌성과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나더라 일곱 나팔 가진 일곱 천사가 나팔 불기를 예비하더라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삼분의 일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더라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어지더라.   

 

[ 분 석 ] 

1. 7째인의 시대.

마지막 때를 알리는 분에 의하면 2022년 8월에 7째인으로 돌입하였다고 합니다.

여타 사역자분들은 현재 4째인 혹은 5째인이라는 다른 분석과 예언을 하는 것을 보기도 하였는데, 그런 여러 의견과 상관없이 이 시대 실현되고있는 여러 재앙들(전염병, 전쟁, 지진, 기근, 물가폭등)과 그 강도를 보면 성경에서 정해둔 그 마지막 시점으로 돌입한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계시록 8장의 7째인은 중요한 지표로서 계시록 7장의 14만 4천 이스라엘 대환난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인을 맞아 이미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차 휴거로 들어가는 우리와 같은 이방인 성도들에게도 하나님의 인이 쳐지고 있습니다.

땅의 네 바람(강력한 재앙)이 놓여지면 이제까지와는 차원을 달리하는 재앙으로 사람들이 많이 죽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적그리스도 아폴리온이 미국에서 현실 정치 무대 출현할 날이 머지 않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 받은 계시.

수십년 전 공중에 떠 있던 후드 망토 입은 자에 대한 계시, 2005년에 적그리스도와 음녀에 대한 제3자의 계시, 2006년 이후 적그리스도의 출현과 휴거에 대한 계시를 여러번 받았습니다.  특히 2006년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저의 거의 모든 인간관계를 치셨고, 그 이후 요한계시록과 마지막 때에 대한 말씀을 "독고다이"로 연구 분석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엔드타임 메신져 사명(시세를 분별하는 잇사갈의 전령)을 받았습니다. 

2011년 11월 경에는 서울 동대문구 모처에서 마지막 때를 알리는 사역자를 길거리에서 우연히 조우하였고, "휴거는 대환난 이전, 휴거 이전에 적그리스도의 출현"에 대한 짧은 대화를 하였습니다.  이 시점은 제가 마지막 때를 알리는 사역자분의 천국 지옥 간증집을 요약하여 저의 블로그에 올린지 6개월 정도 되었던 때입니다. 

우연한 조우가 있은 이후 3~4일이 지나고, 마지막 때를 알리는 분의 "영의 형상"을 보았고 나선형으로 올라가는 천국의 1부 능선을 지나 9부 능선에서의 "영적인 협력"에 대한 사항을 영적인 계시로 받았습니다. 

 

(1) 영의 형상: the spiritual shape identity. 

2005년 서울서남부 지역에서 어려운 시험 준비하던 시점에 교회안의 제3의 동기 자매분이 저와 모자매분의 영의 형상을 보았고, 그것을 동시간대에 알려주는 "소름돋는 사건들"이 있었다고 오래전부터 여러번 알려드렸습니다.  모자매분은 영적인 창녀로 저는 이마에 666(적그리스도의 표)을 받은 형상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 계시가 있은 이후 불과 1개월이 되지 않아서 여러 사건들이 교회안에서 있었고, 심지어 조종과 이간질을 당한 목사가 저를 설교단에서 공격을 하는 등 웃을 수 없는 상황들이 이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목사분은 시간이 지난 후 자신이 거짓으로 꾸며낸 것으로 조종과 이간질을 당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① mighty warrior  vs  spiritual male shrine prostitute.

2006년 이후로 신기하게도 제가 다른 사람들의 영의 형상을 보는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영분별의 은사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능력행함의 은사라고 해야할지, 아무튼 성령의 은사의 신비적 영역에 해당할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예전에 여러 글을 통하여 알려드리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몇년 전에는 저의 영의 형상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엔드타임 메신져(잇사갈의 전령)로서 힘센 용사(mighty warrior), 육을 입은 죄인으로는 영적남창(spiritual male shrine prostitute)으로 나왔습니다. 육을 입은 모든 사람은 돈, 권력, 성의 제한을 받는 존재이며 오직 예수님의 피의 대속의 은혜로 죄를 사함받을 수 있습니다.

② 적그리스도를 분별하고 격돌하는 구조.

여러 이단 사이비 집단의 거짓 선생들과 싸우고, 배교자들(반역자들)을 분별하고 구별되는 사명이 저에게 주어졌습니다. 또한 장차 현실 정치 무대에 등장할 죄의 사람, 멸망의 아들, 한 목자, 첫번째 짐승인 적그리스도를 분별하고 대적하는 것입니다. 적그리스도의 현실 정치 무대 등장시 여러분이 다니는 교회는 양분될 가능성이 크며, 수많은 목사들과 성도들이 그자를 분별하지 못하고 추종할 것입니다.

정통교회의 여러 목회자들이나 사역자들과 달리 적그리스도의 본체에 대하여 설명해 드렸으며, 자기 생각과 고집으로 다른 세계 유력 정치인을 적그리스도로 분석하거나 예언을 하고있는 사역자들에 대해서까지 영적인 책임을 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미 답은 정해져 있으며, 현실 세계 인증만이 남아있습니다.

 

(2) 끝까지 믿음의 경주. 

신앙 생활 잘 하다가 이단 사이비 집단에 빠지거나, 시험들어서 교회를 떠나거나 세상이 좋아서 세상으로 간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모두 자기들의 자유의지적 선택에 의해서 그렇게 결정한 것입니다.  적그리스도가 나오지 않았던 시대에도 그렇게 진행이 되었으며, 그 자가 나오게되면 양상이 크게 바뀔 것입니다. 

 

[ 결 론 ]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이 이 땅에서 실현되고 있으며, 장차 그것이 나팔재앙으로 가속화 될 것입니다. 마지막 때와 관련한 성경 말씀을 여러번 읽고 하나님께서 어떻게 계획하시고 있는지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뱀의 씨들(흑암세력)을 이 땅에서 허용하시고, 기후 재앙과 같은 자연적인 심판을 천사장들을 통하여 풀어놓고 있습니다.

우리와 같은 이방인 성도들은 처음익은 첫열매로 1차 휴거 되기 위해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모두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대속의 은혜의 결과입니다.